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나나얼굴꿀잼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나나얼굴꿀잼 전체글ll조회 3912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내가 처음 미국에 도착한 날과는 달리 공항은 춥고 건조했다.

날씨가 따뜻하긴 커녕 다시금 쌀쌀해져서 옷장에 넣어두었던 코트를 도로 꺼낸 참이었다.

눈 덕분에 비행기가 조금 늦어져서 공항에서 한참을 기다려야 했다.


부모님이 타고 있었을 비행기가 도착했다는 알람이 뜬 전광판을 무표정하게 바라보다 게이트 쪽으로 걸음을 옮겼다.

사실 가장 먼저 무슨 말을 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표정관리가 어려운 탓도 있었다.



어제 새벽까지 재민이와 통화를 하며 부모님과 함께 할 시간에 대한 두려움을 조심스레 털어놓자 그 애는 한참을 말이 없더니 사실 자신도 잘 모르겠다며 미안해했다.


'음...사실, 나는 누나같은 상황에 있었던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 아니. 내가 똑같은 상황이었어도 마땅한 답은 몰랐을거야. 어떤 말을 하든, 어떻게 시간을 보내느냐는 결국 누나가 결정하는거고, 사람마다 생각도 다 다른거잖아요.'

"...그치. 맞아."

'확실한 대답을 주지 못해서 미안해요. 하지만 어찌 됐든 누나한테 가장 Best 가 될 선택을 했으면 좋겠어.'

"응..."

'정 힘들면 내가 있잖아.'


그 말이 큰 위로가 되어서, 내가 생각보다 더 많이 나재민을 믿고 의지하고 있구나- 싶어 새삼스레 놀랐다.

그리고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내가 나재민을 믿는 만큼, 얘도 나를 믿고 있을까?





"어머. 여주야, 너네 부모님 저기 왔다. 언니! 여기야!"


잠시 딴생각을 하며 멍하니 서 있자, 이모가 내 팔을 흔들며 호들갑스럽게 손을 흔들었다.

시선이 따라간 곳엔 마지막으로 본 모습과 조금도 달라지지 않은 부모님이 캐리어를 끌고 걸어오고 있었다.

왠지 모르게 어색해서 아무 말도 없이 서 있으니 곧 두 분이 우리 앞으로 다가왔다.


"오랜만이네, 그 동안 잘 지냈어 딸?"

"으응...잘 지냈지."


엄마가 다가와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아주 오랜만에 느껴보는 손길에 살짝 움츠러들자 곧 손이 거두어졌다.

이모는 아빠와 어색한듯 반갑게 인사를 나눴고 우리는 짧은 재회를 끝마치고 이모의 차로 집까지 이동했다.


집으로 가는 차 안에서도 두 분은 별 말이 없었다.

가끔 이모가 묻는 말에 대답하고 내게 시답잖은 질문을 간간히 던지는 것 외에는 입을 열지 않아서 곧 차 안엔 적막만 내려 앉았다.

뭔가 불편하고 어색한 침묵에 섣불리 입을 열기가 쉽지 않았다. 이모도 그 공기를 읽었는지 그저 조금 더 차의 속력을 올릴 뿐이었다.


집에 도착해서도 조금 반갑게 이모부와 동혁이에게 인사를 건넨 두 분은 잠시 시간을 보내도 되겠냐며 이모 가족에게 양해를 구하곤 나를 데리고 내 방으로 들어왔다.


"...어쩐 일로 오셨어요?"

"엄마랑 아빠가 너한테 할 말이 있어서."

"...문자나 전화로 하면 되지."

"음, 그렇게 가벼운 말은 아니라서. 네 얼굴도 볼 겸 해서 온거야."


엄마는 나를 보고 있었다.

나를 보고 있지만 나를 보고있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었다.

입을 몇번이나 달싹이다가 결국 다무는 것을 보고 아빠를 향해 시선을 돌렸다.




기분이 이상했다.

뭔가 예전에도 이런 기분을 느껴본 것 같은 이상한 기시감이 들었다.

왠지 앞으로 일어날 일을 언제가 미리 경험했던 것 같은 기분.



"...엄마랑 아빠. 우리,"

"..."

"...이혼하기로 했다."




그래. 그런 기분을 느꼈던 건, 내가 이 일이 언젠가는 일어날 일임을 어느 순간부터 계속 예상하고 있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그래서 아빠의 입에서 나온 이혼이라는 단어와 내 시선을 피하는 엄마의 얼굴이, 낯설지만은 않았던 거겠지.

그래도.


"...알았어요."


머리가 조금 큰 이후론 어느 정도는 예상하고 있던 일이었다. 엄마나 아빠 둘 다 가족보단 일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들이었으니.

그래도 이상하게 가슴이 먹먹하게 힘든건, 어쩔 수가 없는 일이라서.

이름만 가족이더라도 어쨌든 나도 남들처럼 돌아갈 집이 있고. 부모님이 있고. 그리고 난 그걸 당연하게 생각했던 거겠지.


"널 미국에 보내고 우리도 많이 고민했어. 하지만 너도 많이 컸고 나랑 네 엄마도 각자 살고 싶은 삶이 따로 있으니까. 더 이상 서로 힘들게 감정 싸움 하면서 함께 하는건 좋지 않다고 결론 내렸다."

"미국에 남고 싶다면 남아도 좋아. 이모한텐 엄마가 따로 얘기 할거고, 돈도 매달 보내줄거야. 불편하면 다른 지낼 곳 알아봐줄게. 혹시 한국에서 살고 싶으면 따로 집 구해줄테니까-"

"...알았어요. 알았다고. 난 여기 남을거야. 한국 가봤자 내 편은 아무도 없으니까. 두 사람 마음대로 하세요. 어차피 내 의견은 필요 없잖아."


부모님도 부모님의 삶을 살고 싶어 하신다. 

그건 당연한 일이다. 사람이니까, 당연히 본인의 삶을 열심히, 자유롭게 살아가고 싶을 것이다.

두 눈에서 뚝뚝 떨어지는 눈물을 닦으며 애써 괜찮은 척, 아무렇지 않은 표정을 지으려 노력했다.


"...여주야. 미안하다."


아빠가 미안한 목소리로 말을 건넸다.

사실 미안할 필욘 없다고 생각 한다. 정말로. 지금까지랑 크게 다를 것 같지도 않았으니까. 


"...미안하지 않으셔도 돼요. 사실 이렇게 될거라고 예상하고 있었으니까."

"..."

"여기까지 힘들게 오게 해서 죄송해요."


그 말과 함께 방 문을 열고 그 곳에서 나와 버렸다.

더 이상은 숨을 쉴 수가 없을 것 같아서.

눈물은 이미 멎었기에 나는 그저 지친 얼굴로 계단을 내려왔다. 아랫층에 아무도 없길 바랬지만 이모와 그대로 눈이 마주치고 말았다.


"..."

"...여주야. 이모가 오늘 맛있는거 해줄테니까. 미안한데 장 좀 봐올래?"


분명 울어서 발갛게 부은 내 두 눈을 봤지만, 이모는 그냥 웃으며 내 손에 돈과 리스트가 적힌 쪽지를 쥐어 주었다.

이미 다 알았겠지. 지금 내겐 가장 필요한 친절에 나는 이모를 한번 꼭 껴안고서 집을 나섰다.


나재민이 너무 보고 싶었다.





"누나!"

"...어."


내 연락을 받고 급하게 나온게 분명한 듯, 어깨에 걸치듯 후드 집업을 입고 나온 나재민이 내 곁에 털썩- 주저 앉았다.

한쪽 팔에 걸려있던 두툼한 코트를 내게 둘러주는게 웃겨서 웃으니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나를 바라봤다.


"왜 웃어요?"

"아니, 너는 이 추운데 후드티 입고 나왔으면서 나는 코트 둘러주냐. 차라리 이걸 니가 입어. 나 긴팔 입고 나왔어."


급하게 나오느라 얇은 가디건만 입고 나와서 재민이에게 부탁했더니, 본인은 따듯하게 입을 생각도 못했나보다.

아까까지만 해도 심히 우울했던 기분이 조금은 나아짐에 나는 이마를 그 애의 어깨에 쿡 박고는 몇번 한숨을 내뱉었다.


"...우리 부모님 이혼한대. Divorce."

"...네."

"미국에서 살지, 아니면 한국에서 살지 물어보더라."

"누나는 어떡하고 싶어요?"

"나는 미국에 있을거야. 한국엔 니가 없잖아."


내 한숨과도 같은 말에 나재민은 그저 어깨를 빌려준 채 가만히 앉아 있을 뿐이었다.

시간이 조금 흐르고, 머리 위에서 목소리가 들렸다.


"누나."

"응."

"내가 우리 엄마 돌아가셨을 때. 진짜 내일을 어떻게 살아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했었어요."

"..."

"하루, 이틀, 일주일, 한달. 엄마 생각은 여전히 나긴 나는데, 점점 옅어지더라구요. 눈물도 서서히 줄었고. 아빠도 아마 그랬을 거예요."

"..."

"누가 더 슬펐는지 얘기 하자는게 아니라. 지금은 많이 힘들어도, 어느샌가 돌아보면 많이 무뎌져 있더라구요. 그냥. 내가 겪어본게 그랬어요."


나는 나재민의 그런 점이 좋았다.

어떤 말을 하더라도 최대한 상대방의 기분을 배려하며 하고 있다는게 티가 나는거.

내가 자신의 말에 혹여나 상처 받을까 걱정하는게 여실히 느껴져서 나는 그 애의 손을 한번 잡았다 놓았다.


"...응. 나 괜찮아. 사실, 조금은 예상 했거든. 많이 놀라지도 않았고. 그러니까. 고마워, 재민아."

"No Problem. 내가 말 했잖아요. 난 늘 누나 편이라고."


울기 싫었지만, 창피하게 그만 눈물이 조금 흘러 버렸다.

고마운 것도 있었고, 또 나재민도 힘들었던 일을 털어놓을 만큼 나를 많이 믿는다는게 느껴졌기 때문이었다.

괜시리 헛기침을 하며 코를 훌쩍이는 나를 보던 나재민은 그저 웃으며 내 손을 더 꼭 잡아왔다.


눈물이 날 만큼, 이젠 나재민의 존재가 내겐 큰 힘이 되어버렸다.







================

모두 행복하자...우리.....행복하자....

여주도 아프지 말고...재민이도 아프지 말고오...

힘든 일이 있지만 사이는 더욱 돈독해지는 둘! 을 쓰고 싶었답니다...


만약 아주 혹시나, 제 글이 불편하셨다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어떠한 의도도 없답니다...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0-2 | 인스티즈

많이 짧은 글이었는데 초록글ㅠㅠㅠㅠ정말 혼또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암호닉!!


쟌니

재민이랑 설렘 주의보

재민아

쥬아앙

코발트블루

반쪽즈

포카리

나나완댜

푸른달

허쉬초콜릿

도토리

나나공주

나나강봄

엔조이

나나

또잉

유닝

@불가사리

나다

코스믹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 신청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0-2  45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05.181
우와아앙......반쪽즈에여... 작가님 기다려써요 ><.... 재민쓰ㅠㅠ엄마얘기하면서 여주 위로해주는 거 너무 스윗...ㅠ ㅠ 글이 불편하다뇨ㅠㅠ 전혀아니에영 대애앱박인데ㅠㅠㅠ 작가님 항상 머릿속에 글 영감만 가득하시길...크으으.... 싸랑해요
6년 전
나나얼굴꿀잼
감사합니다 반쪽즈님!!! 저도 싸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늘 행복하세요ㅠㅠㅠ
6년 전
독자1
ㅠㅠㅠ 아프지말자.... 이제는 해피한 일만있길 바랍니다!
오늘도 글 재밌게 읽었어용^^

6년 전
나나얼굴꿀잼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2
저는 왜 재민이 같은 남친이 없는거죠. . . . . . 남친이 살아있는지도 모르겠ㄴㅔ...
6년 전
나나얼굴꿀잼
그니까요...태어는났니...?
6년 전
독자3
자까님 나나완댜입니다💚💚💚 오늘도 신알신 울리고 나서 최대한 빨리 돌아오려고 노력했어용!!! 정말 제가 생각한대로 여주는 내면에 상처가 많은 아이였군요.... 엄마 아빠한테 상처받고 사랑은 많이 받지 못한 여주가 너무 안타깝게 느껴지는 화였어요ㅠㅠㅠ분명 머리로는 부모님의 이혼은 당연하고 예전부터 그럴것이라고 생각했겠지만 사실 여주는 매우매우 힘들거에요ㅠㅠ 이제 여주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재민이도 어머니를 여의었던 경험이 있어서 여주를 잘위로할 수 있는것 같아요...잼니랑 여주 이제는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어용💚 자까님 늘 엄청난 글로 저의 삶의 활력소가 되어주셔서 감사...💚
6년 전
나나얼굴꿀잼
옴마야ㅠㅠㅠ늘 정성스러운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나나완댜님ㅠㅠㅠㅠ앞으로 두 사람도 꽃길만 걷고 나나완댜님도 꽃길만 걸으쎄요!!
6년 전
독자4
흐엉ㅠㅠㅠㅠㅠㅜㅜㅠ 여주야ㅜㅜㅠㅠㅠㅠ 재민이한테 기대ㅠㅠㅠ 잼니 여주 생각하는거 너무 다정해서... 눈물이ㅜㅜㅠㅠㅠ
6년 전
나나얼굴꿀잼
ㅠㅠㅠㅠㅠㅠㅠ댓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아 진짜 재민이 너무 착하고 착하고 또 착해요 ㅠㅠㅠ 말도 예쁘게 하고 ㅜㅜ 잘읽었어요!!!ㅜㅜ
6년 전
나나얼굴꿀잼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ㅠㅠ 작가님 항상 잘읽고있어요ㅠㅠ 나잼.. 너무 설레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나나얼굴꿀잼
읽어주셔서 감사해요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여주한테 나잼이 있어 다행이에요...든든합니다
6년 전
나나얼굴꿀잼
헿헤!! 든든한 연하남이예요!!!
6년 전
독자8
허쉬초콜릿입니다앙... 잼니...덕분에 여주는 덜 힘들거같아요 다행이네요ㅠㅠ 이모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여주 이제 웃을일만 있으면 좋겠네요!!항상 잘 보고있슺니당ㅎㅎ
6년 전
나나얼굴꿀잼
이젠 웃을 일만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감사합니다 허쉬초콜릿님!!
6년 전
독자9
나다 입니닷 행복한일만있었으면좋겠다는삶에서폭풍이치면정말다무너지죠ㅠㅠ근데그곁엔 잼니가있어서다행입니다♡
6년 전
나나얼굴꿀잼
맞아요ㅠㅠㅠ그래도 잔잔하던 삶에서 이렇게나 큰 폭풍이라면...쓰러지기 마련이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나다님!
6년 전
독자10
나나강봄이에요!!여쥬랑 재민이가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면 잘 이겨내는 모습이 보기 좋은것 같아요!!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나나얼굴꿀잼
서로서로 힘이 되어주는 참 바람직한 모습...크으으으 댓글 감사합니다 나나강봄님~
6년 전
독자11
@불가사리입니다 아.. 정말 여주가 가족들과 아무리 없었더라도 가족이라는 이름이 있는한에서는 느끼는 느낌이 많이 뒤숭숭할거같아요 저도 여주의 입장이 되어보지 못해서 뭐라 해야항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여주가 주위에 이모도 재민이도 동혁이도 있으니까 함께 웃으며 보내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나나얼굴꿀잼
맞아요ㅠㅠㅠ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많아서 다행...@불가사리 님 주위에도 좋은 사람들만 가득 했으면 좋겠습니다!
6년 전
독자12
여주 위로하는 잼... 다컷ㅅㅓ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다 포근해지네요...ㅠㅠ
6년 전
나나얼굴꿀잼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
자까님 도토리에요!🌰🌰🌰뭔가 이 이모티콘 안넣으면 허전해서요 이젠ㅋㅋㅋ여주 부모님이 결국은 저런 선택을..그래두 재민이가 있어서 다행이에요 재민이가 옆에서 여주 잘 챙겨주겠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6년 전
나나얼굴꿀잼
ㅋㅋㅋㅋㅋ귀여우셔라...재민이가 곁에 있어서 참 다행이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나나얼굴꿀잼
재민아님! 앞으로는 사랑만 가득 할거라고 믿습니다...!!! 재민이도 곁에 있고 다른 사람들도 곁에 있으니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
ㅜㅜㅜㅜ다들 이제 행복만 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아 저 암호닉 (자몽)으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나나얼굴꿀잼
암호닉 감사합니다!! 맞아요ㅠㅠ이젠 다들 행복하자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작가님 도니니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진짜 여주 넘 찌통이에요.. 그리고 재민이는 여전히 설레는 것... ㅠㅠ

6년 전
나나얼굴꿀잼
암호닉 감사합니다ㅠㅠㅠ엉엉 슬프고 설레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1231]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ㅠㅠㅠ 아 진짜 애들 행복 길만 걸어야 하는데,. 넘 안쓰러워요ㅠㅠㅠ
6년 전
나나얼굴꿀잼
암호닉 감사합니당! 맞아요ㅠㅠㅠ이젠 꽃길만 걷자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
진짜 저런 다정남.. .어디가야 볼 수 있나요 여기서만 볼 수 있는 건가용ㅇ...? 이혼이라니 너무 슬픈데 담담하게 받ㅇㅏ들이는 여주도 진짜 슬펑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민이랑 미국에서 평생 행복하자
6년 전
독자19
진짜 여주도 재민이도 아프지 말자 서로 의지하면서 행복하게 살자ㅠㅠ
6년 전
독자20
너무 다정해서.. 괜히 대입해서 울컥하네요ㅠㅠ 마음을 너무 잘 헤아려줘서ㅠㅠㅠ 괜스레 고맙기도 하고ㅠㅠ
6년 전
독자21
다됐다 재민아 우리 이제 결혼 길만 걷자 ㅎㅅㅎ
6년 전
독자22
나잼 너무 스윗해ㅠ ㅏ하나도ㅠ연하 안같고 여주 말 다 들어주는거 개스윗 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3
나잼 짜 어른스러움 ㅠㅠ 생각이 깊어 흑흐
6년 전
독자24
여주 ㅠㅠㅠㅠ행복하자 재민이랑 아프지말구 !
5년 전
독자25
여주 정말 남친 잘만났다...나재민 부족한거머야ㅠㅠㅠ
5년 전
독자26
오마이갓 재민쓰 유 굿 맨 오케이?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엔시티 [NCT/이제노] 로봇에게 감정을 가르치면 안되는 수 많은 이유들 중 가장 첫번째는6 나나얼굴꿀잼 05.02 14:42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번외2) -完-1 나나얼굴꿀잼 03.16 16:20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번외)4 나나얼굴꿀잼 03.05 16:34
엔시티 [NCT/루카스] 정략 결혼과 사랑의 상관관계 完2 나나얼굴꿀잼 02.15 18:10
엔시티 [NCT/루카스] 정략 결혼과 사랑의 상관관계 ep.73 나나얼굴꿀잼 02.09 19:49
엔시티 [NCT/루카스] 정략 결혼과 사랑의 상관관계 ep.63 나나얼굴꿀잼 12.11 17:47
엔시티 [NCT/루카스] 정략 결혼과 사랑의 상관관계 ep.54 나나얼굴꿀잼 10.25 19:15
엔시티 [NCT/루카스] 정략 결혼과 사랑의 상관관계 ep.44 나나얼굴꿀잼 10.01 10:20
엔시티 [NCT/루카스] 정략 결혼과 사랑의 상관관계 ep.35 나나얼굴꿀잼 09.21 12:48
엔시티 [NCT/루카스] 정략 결혼과 사랑의 상관관계 ep.21 나나얼굴꿀잼 09.19 16:34
엔시티 [NCT/루카스] 정략 결혼과 사랑의 상관관계 ep.11 나나얼굴꿀잼 09.04 09:52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944 나나얼굴꿀잼 06.17 15:12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820 나나얼굴꿀잼 06.10 16:29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749 나나얼굴꿀잼 05.29 14:34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618 나나얼굴꿀잼 05.17 16:29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520 나나얼굴꿀잼 05.16 12:43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421 나나얼굴꿀잼 05.07 14:04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324 나나얼굴꿀잼 04.30 15:08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250 나나얼굴꿀잼 04.25 12:08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151 나나얼굴꿀잼 04.19 15:58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0-245 나나얼굴꿀잼 04.16 16:39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0-148 나나얼굴꿀잼 04.11 15:12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0948 나나얼굴꿀잼 04.08 15:00
엔시티 [NCT/???] 사신설화(四神說話)6 나나얼굴꿀잼 04.07 15:03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0863 나나얼굴꿀잼 04.03 16:48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0739 나나얼굴꿀잼 03.29 17:11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0651 나나얼굴꿀잼 03.26 16:5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