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슈바라기 전체글ll조회 1683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네? 주인이요? 01






첫만남 












"...이게 뭐람."
"아녕하세요!!!"
"오우...캄 다운..."







도대체 어디부터 잘못 된 거지?










[워너원/김재환] 네? 주인이요? 01 | 인스티즈

"아녕하세요! 째앙이야! 째앙이 쥬인인니까?"






느닷없이 주인이라며 나를 찾아온 남자.
그의 팔에는 마치 집을 나온 듯 큰 가방이 들려있었고 해맑은 표정으로 나를 향해 웃더니 갑자기 얼굴을 굳혔다.
뭐 어쩌라고...?




"째앙이 이거 너무 무거오줍니다...  째앙이 들어가!"
"어? 어딜, 어딜 들어와요."
"쥬잉 째앙이 주인이쟈나!"



[워너원/김재환] 네? 주인이요? 01 | 인스티즈










그럼 들어가도 되지요? 들어가께요!
불도저도 아니고 마음대로 밀고 들어온 남자는 말끝마다 주인 주인 하며 기어코 우리 집 한편에 자신의 짐을 내려놓았다.
갑자기 밀고 들어온다고 쳐도 내가 생각할 시간 정도는 줘야 되는 거 아니야?
아니 그 전에 누구신데요?!







"쥬인!"
"...네...?"
"거기 추오요. 바람들어와!"






추우니까 닥치고 문 닫아라 이건가...
마치 자신의 집에 나를 초대한 것처럼 한껏 편한 자세로 쇼파에 앉아 내게 손짓하는 꼴이 너무 보기 싫어서 한 대 쥐어박을까 하다 참았다.
쫓아내기 전까지는 이성적으로 굴자. 내 집에서 내보내는 순간에 가서 발을 밟아주는 거야. 좋았어 성이름. 
저런 물만두는 개껌이지.


















왜 개껌이냐면 개껌은 내가 씹을 수도 없으니까...?
그냥 바보새끼인 줄 알았는데 남자는 ㄹㅇ 투명드래곤이었음. 그러니까 존나 세다고.
내가 살면서 이렇게까지 또라이를 만나본 적이 있던가? 나도 어디가서 인성으로 밀리지 않는데 이 새끼는 정말...





"그러니까... 강아지...라고요?"
"녜!"
"대체 어디가?"
"째앙이가!"
"이런 미친..."






내가 영 마음에 들지 않은 듯 보이자 남자는 가뜩이나 쳐진 눈꼬리를 축 내렸다. 
강아지상이 좋다고 했지 자기를 강아지라고 하는 사람은 별론데요. 아, 별로. 저 웃는 거 아니고 원래 웃는 상임.

남자의 말을 정리하자면 그랬다.
자기는 강아지이고 사람으로 변신할 수도 있는데 완전 사람이 되려면 인간이랑 적어도 일년은 같이 살아야... 더 말하기도 지친다 이건.
아니 무슨 구미호야? 꼬리 아홉개 달린 거 보여주면 내가 이해를 하겠어 솔직히 이건 너무하잖아...










[워너원/김재환] 네? 주인이요? 01 | 인스티즈


"남녀가 유별하거늘... 누구 맘대로 우리 집에서...?"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었다.
내가 언제 먹여주고 재워주고 키워준다고 했어...?
나도 하루 한 끼 먹고 잠도 못 자도 옷도 쌀포대 입을까 말까인데 누가 그런 거짓부렁을 이 끼암찍이한테 한 거야...






"쥬인니가 째앙이 불렀잖어..."
"혼자 있으면 외롭다구... 밤마다 이불 끌어 안고 그래짜나..."


"대체 뭐라는 겁니까 지금..."






누가 더 아련한지 대결하는 기분이었다.
아니 왜 저런 눈빛으로 보는데? 누가 보면 내가 정말로 그러는 줄 안다고!
난 밤마다 이불 끌어 안은 적 없어! 좀 울어서 그렇지! 그것도 다 정해인이 너무 잘생겨서 그래...

아니 무슨 카스썰이야? 그럼 재벌이 날 사랑하는 내용으로 해주든지...
길 가는 남자를 내가 키우는 건 너무 이상하잖아요... 





"나이가 어떻게 돼요?"
"나이?"
"...째앙이 몇 살?"
"음... 몬라!"










[워너원/김재환] 네? 주인이요? 01 | 인스티즈

그럼 아는 건 뭔데.
당장에라도 남자 멱살을 잡아 짤짤 털고 싶었지만 힘든 사람은 도와주어야 인간의 도리를 다 해주는 것이라는 사회적 압박에 못 이겨 그냥 설득해보기로 했다.
엄마... 엄마 딸을 이렇게 착한 사람으로 키우면 어떡해요...









"이름이 째앙이에요?"
"움... 짼니...째아니..."
"재안이?"
"안니여 째아니!"
"재환이?"
"녜!"





자기 이름을 제대로 불러주는 사람도 몇 없었는지 이름을 불러주자 눈을 빛내는 남자에 한숨이 다 나왔다.
이젠 정말 답이 없다. 그냥 내쫓자. 난 놀부부인이고 저 남자는 흥부가 되는 거다.







"지금 말도 안 되는 거 알죠? 전 눈에 흙이 들어오기 전까지 그쪽 못 믿겠거든요."
"흙...?"
"아니야. 그거 아니야."





내 말의 요점이 흙이 아닌데 대체 어떻게 알아 들은 건지 자기가 앉은 쇼파 옆에 있던 화분에서 흙을 한줌 쥐기에 존나 놀라서 남자의 행동을 저지했다.
지금 이 상태라면 충분히 눈에 넣어줄 것 같아서. 다행스럽게도 내 말에 손에 쥔 흙을 버리더니 손을 툭툭 턴다.

그 모습을 바라보다 남자의 짐을 챙긴 내가 문 앞으로 걸어나가자 눈으로 나를 쫓는 얼굴에 내가 손짓했다. 그냥 닥치고 나오라는 소리였음.





"그 쥬인인지 뭔지 나는 못 해주니까 다른 곳 가요. 이게 뭐야."
"째아니 집 여기..."
"장난 받아줄 생각 없으니까 가시라고요."
"...나 또 버리지 마요."





마치 내가 정말 키우던 자신을 버리는 것처럼 말하는 남자에 달려가 끌어안을 뻔했지만 기억하세요 청년이여 나는 그렇게까지 약한 사람이 아님을.
멘탈 약하다는 걸 걸렸다간 정말 눌러 앉을 것 같아서 그냥 무작정 문을 열고 남자의 짐을 문밖에 내려놨다. 







"그럼 멀리 안 나갈테니 안녕히 가시지요."


















남자를 내보내고 그대로 잠들었던 것 같다.
내가 평일동안 알바에 학교에 얼마나 힘들었게요? 그걸 그 남자가 완전히 화룡점정 찍어주시는 바람에 죽을뻔했다 아입니꺼...
 




"집에 먹을게 하나또 없네 하나또 어또케 이롤 수가 있지~?"





남이 보면 부끄러울 모습이지만 혼자인데 뭐 어때? 다들 이러고 살잖아요?
화장할 땐 내가 뷰티유튜버고 요리하면 요리사고 먹을 땐 먹방하는 사람이고 그런거지 뭐...

내 배처럼 텅 빈 냉장고에 무거운 다리를 이끌고 후드집업을 걸쳤다. 그래 멀리는 못 가고 편의점을 갔다오자. 오늘은 그 잘생긴 알바생 아니었으면 좋겠는데...
거울로 본 몰골이 말이 아니라 인상을 쓰곤 문을 열었는데,









[워너원/김재환] 네? 주인이요? 01 | 인스티즈

"왓"





문을 열자 보이는 건 아까 그 남자가 가져왔던 짐이랑... 강아지?
뭐야 그 새끼 내가 집에서 내쫓았다고 키우던 강아지 나한테 버리고 간 것...? 당신 인성 무엇...
급한대로 강아지를 집에 데리고 들어왔다. 괘씸해서 짐까지 챙겨주고 싶진 않았음. 누가 버리든지 말든지 알아서 하겠지. 마음같아선 불태우고 싶지만 참는 것...

밤은 위험하니까 밤만 지나면 다시 내보내는 거야... 얘는 그 또라이 강아지니까... 밤만 지나면...




"흫, 너 되게 귀엽다"








하지만 강아지를 쓰다듬음과 동시에 머리로는 강아지를 키우게 된다면 한 달에 얼마쯤 들지 계산하는 마더 테레사 급 수용력을 보이고 있었다.
내가 원래 이런 사람이 아니지만 어? 원래 귀여운게 짜릿한 법이잖아.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내 욕망은 시작도 없었다고.
아무도 날 막을 순 없으셈.





"아구 우리 꼬질이 좀 씻을까?"





사랑둥이를 욕실에 두고 입었던 후드집업을 벗으러 방에 다녀왔을 뿐인데. 
제가 그 사이 기절이라도 했었나요?







[워너원/김재환] 네? 주인이요? 01 | 인스티즈


"...헤헤"





그렇지 않고서야 저새끼가 다시 보일리가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독자1
대박사건ㅋㅌㅋ작가님 재환이 몬모를 이렇게 거둬주시다니.. 감사해요...흑흑
6년 전
비회원95.104
으앍ㅋㅋㅋㅋㅋ1화뿐인데 벌써부터 매력적인거시롸??ㅋㅋㅋㅋㅋㅋ우리째안이몬모너무귀엽네요ㅠㅠㅠㅠ앞으로연재 많이해주세요!♡
6년 전
독자2
너무 귀여워요ㅠㅠ 다음편도 기대됩니다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밥 잘 사주는 잘생긴 오빠75 Y사원 04.14 22:0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9213 쮸블링 04.14 04:47
워너원 [박지훈] 내가 보고싶어서 쓰는 썰 7(부제:아무렇지 않은 것은 아니다)3 알로하 04.14 02:1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캠퍼스 커플 FACEBOOK SPIN OFF43 미니부기 04.14 01:03
워너원 [워너원/단편/이대휘] 사랑은 사람도 바꾼다14 참새의겨털 04.13 23:2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조직물 아주 짧은 조각글 널잇는날 04.12 14:3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8143 쮸블링 04.12 01:46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섹시한 황민현 08(+암호닉 관련 공지)66 별나비 04.11 23:41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나랑 아니면 A10 Would U 04.11 19:48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뻔한 이야기_깊어지고14 시바루쨘 04.11 00:33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소나기 (부제:너와 내가 함께한 순간)37 SUL 04.10 22:09
워너원 [워너원] 약속해요! 下22 시바루쨘 04.10 01:26
워너원 [워너원/윤지성/황민현] 태자전 ; 야사 002 몽글동글 04.08 22:3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귀여운 김재환19 청추니 04.08 20:25
워너원 [박지훈] 내가 보고싶어서 쓰는 썰 6 (부제:비온 뒤에 땅이 굳어지듯)2 알로하 04.08 19:04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To. Heart 055 춘북 04.08 16:45
워너원 [황민현/강다니엘] 삼각형 042 윙크젤 04.08 14:08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섹시한 황민현 0776 별나비 04.08 00:41
워너원 [워너원/단편/박지훈] 학교회장한테 찍혔을 때34 참새의겨털 04.07 23:5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7101 쮸블링 04.07 03:57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6 (과거 完)131 김코튼캔디 04.06 19:16
워너원 [워너원/단편/박우진] 옆집오빠가 신경쓰여요49 참새의겨털 04.06 00:39
워너원 [박지훈] 내가 보고싶어서 쓰는 썰 5 (부제:아파하기)3 알로하 04.04 21:1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강다니엘] 미제사건 전담팀, 끝까지 간다 004 춘북 04.02 04:15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서른 둘의 이별록16 Ton ete 04.01 23:16
워너원 [워너원/단편/배진영] 나만 몰랐던 이야기33 참새의겨털 04.01 22:05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섹시한 황민현 06(+암호닉 관련 공지)68 별나비 04.01 22:03
추천 픽션 ✍️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thumbnail image
by 콩딱
" 오늘 병원 간다고 그랬지. " " 네. " " 같이 가. ""아저씨 안 바빠요...? "" 말했잖아. 정리 다 했다고. " 아저씨는 내 머리를 쓰담더니, 금방 준비해 이러곤 씻으러 나갔다.사실은 아저씨랑 같이 병원을 가는것은 싫다.내 몸 상태를 깊게 알려주기 싫어서 그런가보다.근데 저러는데 어떻게 거..
thumbnail image
by 1억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w.1억 인생에 재미 하나 찾지 못하다가 죽으러 인적 드문 산에 왔더니만, 웬 남자 비명 소리가 들리는 곳에 왔더니 조폭들이 판을 치고 있더라니까."……."이런 광경을 또 언제 보겠어. 나보다 조금 더 큰 나무에 몸을 숨겨서 핸드폰을 켜 동영상을 찍으려는데 아뿔싸 동영..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