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하 린 전체글ll조회 973l 4

 

 


색다르게 가볼까? 03

 

달달하기만 하고 다정한 연애는 가라!

티격태격, 연대 VS 고대를 넘나드는 라이벌인 두 사람이 연애를 하면?

 

그럼 지금부터,

 

색다르게 가볼까?

 

*

 

[EXO/찬백/카디] 색다르게 가볼까? 03 | 인스티즈

 

색다르게 가볼까?

 

W. 하 린

 

 

 


어려서부터 같이 자란 친구가 이성으로 보이기 시작할 때, 늘 하는 말들이 있다. 거봐, 남녀 사이엔 친구란 없어. 하지만 이건 서로의 친구가 이성일 때의 얘기다. 그러니까 백현과 찬열의 경우는 그런 공식이 성립하지 않는다는 얘기다.

 

"아 진짜."

 

가뜩이나 선천적으로 작은 머리가 터질 것 같이 들어찼다. 백현은 반으로 들어와 애써 만지고 온 머리를 헝크렸다가 욕짓거리를 내뱉어야 했다. 그리고 그런 백현의 모습을 보던 반 친구들은 서로 무언의 눈빛을 주고 받았다. 예민 경보 1단계. 좋을 때는 매우 좋은 백현이지만 기분에 따라 시시때때로 변하는 걸 알기에 반 친구들은 알아서 입을 다물었다. 그런 친구들의 노고를 알아주는 건 아무도 없었지만, 괜한 불똥은 피하고 보자. 이게 친구들의 생각이었다.

 

"언제 화해할거냐?"

 

요즘 너네 때문에 죽겠다. 다크써클이 내려앉아 검은 얼굴에 돋보인다. 흡사 종인은 밤새 야동이라도 본 듯한 퀭한 눈빛-그로 인해 소문도 암암리에 퍼졌다는 건 비밀-의 고등학생 같았다. 물론 종인은 한시코 순수한 대한민국의 고딩인 자신이 야동은 보지 않는다, 하고 손사래를 쳤지만. 어째 그게 더 수상한 것 같다는 소문도 같이 확산 됐다. 아니 무슨 지들이 공기야? 존나 빨라. 웬만한 LTE 버금가는 속도에 종인은 눈물을 삼켜야 했다.

 

"화해는 무슨."
"..야 안 하게? 제발 그러지마. 경수 죽을라 그래."

 

잔 걱정이 많은 경수는 더 했다. 오죽하면 밤새 잠도 못 자고 고민하다가 다짜고짜 새벽 4시에 종인에게 전화를 할 정도다. 그런 건 만나서 얘기하자며 끊으려는 종인에게 울먹이며 어떻게 그럴 수 있냐며 호소하던 경수는 종인의 다크써클에 한 몫 했다. 뽀송뽀송 애기같던 경수의 피부는 과도한 스트레스로 푸석해졌고, 그로 인해 종인은 삶의 낙이었던 것을 빼앗겼다. 말랑말랑한 도경수의 뺨을 못 만진다니? 그게 뭐 싶겠지만, 그건 그 느낌을 사랑하는 종인으로썬-의외로 변태 끼가 다분하다- 매우 슬픈 일이었다.

 

"우리 애기 잠 좀 자게 도와주지?"

 

축 처진 애기를 보는 건 더 고역이야! 지금도 반에서 축 늘어져 걱정하고 있을 경수를 생각하니 어떻게든 화해를 시켜야 겠다, 하는 생각이 든 종인이다.

 

"그런데 너네. 왜 싸운 거였지?"
"밥."

 

맞다. 이새기들 밥 때문에 싸운 거였지? 배부른 소리 앉아있다 진짜. 종인은 백현의 가지런한 뒷통수를 퍽 하고 한 대 내려쳤다.

 

"아 왜!"
"반찬열 걔가 너 못 먹여서 안달인거 모름?"

 

하여튼 너 요즘 좆나 이상해. 그냥 먹어주지. 짐짓 진지해진 종인의 말에 백현은 얼굴이 붉어지는게 느껴졌다. 그러니까 이 마음을 어떻게 숨기냐고, 새끼야. 백현은 이제 찬열만 보면 튀어나오는 설렘을 숨기는 수 밖에 없다. 그나마 싸운 뒤라 다행이지. 금새 풀어져 다가 올 찬열을 대비할 준비가 안 됐다.

 

"야, 찬찬. 어디 가."
"뒷뜰."

 

뒷뜰이라면 얼마 전까지 자주 애용하던 곳이다. 거기서 찬열이 매번 담배를 피곤했고, 그때마다 백현은 찾아가 말렸었다. 얼마 전에 담배 대신 사탕으로 교체하기로 했던 것 같은데, 금새 다시 피려고? 백현은 찬열에게서 담배 냄새가 나는게 싫었다. 찬열 특유의 냄새와 섞인 그 박하향이 좋았다. 담배 냄새는 싫었다. 게다가 그게 찬열이라면 더 더욱. 아 아직 마주할 자신 없는데‥그러면서도 백현은 몸을 일으켰다.

 

"쫑. 나 잠깐."
"뭐야. 혹시 화해?"

 

백현의 고개가 다급하게 끄덕여진다. 싸우기 싫으니까 이제. 빠른 걸음으로 나가는 백현을 보던 종인의 입이 귀에 걸렸다. 달라진 건 별로 없었다. 2학년 4반이 환호로 가득 들어찼을 뿐이다.

 


 

[EXO/찬백/카디] 색다르게 가볼까? 03 | 인스티즈

 


담배 냄새가 자연스럽게 피어 오른다. 심장이 약해 담배 냄새를 맡으면 격한 반동을 일으키는 터라 금세 기침이 나온다. 그로 인해 조용히 다가가려고 했던 계획도 무산. 뻐금뻐금 잘도 담배를 피워대던 찬열의 시선이 백현에게 와 닿았다. 오랜만에 마주하는 얼굴은 두려울 뿐이었다. 그렇게 화난 찬열도 처음이었고, 이런 기분이 드는 것도 처음이었으니.

 

"뭐냐."

"…담배."

 

피지마. 무서운 찬열이지만 일단은 다가서 보기로 한다. 귀여운 경수가 힘들어 하는 걸 보기 싫어하는 종인 때문도 있지만, 백현은 이런 건 싫었다. 친구잖아. 친구끼리 싸우는 건 말도 안 되는 일이야. 아 근데, 나는 너를 친구로 생각하나?

 

"누구 때문에."

"어?"

"자꾸 피고 싶어지잖아."

 

진지한 표정이 금새 보인다. 왜? 내가 밥을 안 먹어서? 왜 그리 그런 것에 목을 메는건지, 백현은 궁금했다. 너에게 있어서 나는 어떤 존재길래.

 

"백현아."

"‥어."

"너 왜 그래?"

 

요즘 너 이상해. 백현은 힘든 표정으로 내뱉은 그 말에 착잡해졌다. 나도 내가 왜 그러는지 알면 좋겠다. 백현은 그렇게 중얼였다. 왜 너만 보면 기분이 이상하고, 민망하고, 쪽팔린지. 그걸 알면 너는 어떻게 생각할까.

 

"있잖냐."

"……."

"너가 자꾸 그러니까 힘들어."

 

니가 멀어지려는 것 같아. 찬열은 백현이 좋았다. 누구보다 친한 친구고, 가족같은 존재고. 어쩔 땐 가족보다 백현이 의지가 됐다. 그건 어렸을 때부터 봐온 탓 이라기 보단. 정말 서로를 위하고 아끼는 마음이 다분 했기 때문이다. 익숙하게 옆에 닿던 온기. 찬열은 의외로 외로움을 잘 느꼈다.

 

"박찬열."

"응."

"우리 화해할까?"

 

떨려오는 가슴, 목소리. 백현은 실성한 듯 픽 웃어보였다. 뭐야, 되게 간단했네. 그러니까 내가 너를 좋아한다는 거잖아. 불안한 듯 눈을 깜박이는 찬열을 보자 팍 하고 지나간 생각이었다. 왜 이걸 몰랐던 거야? 그야 누군가를 진정으로 좋아했던 적이 없어서 일거다. 엄마 아들 게이라고 여사님한테 얘기할 자신도 없었기 때문일 수도 있고.

 

"응. 화해하자."

 

찬열이 그제야 담배를 버리고 웃는 낯을 했다. 이제야 마음이 놓이네. 찬열은 그렇게 생각했지만, 백현은 그 웃음에 한숨만 쉴 뿐이었다. 근데, 이 답답한 놈을 어떻게 꼬시지?

 

 

[EXO/찬백/카디] 색다르게 가볼까? 03 | 인스티즈

 

 

올레!! 종인은 마음 속으로 쾌재를 불렀다. 화해를 한다며 나간 기특한 변백은 진짜로 화해를 하고 돌아왔고, 그 소식에 축 늘어져 있던 자신의 애기는 벌떡 일어나 환호를 했으니. 그제야 한 시름 놓은 표정으로 자리에 앉아 생글생글 웃는 경수에 종인은 진정으로 기뻤다. 도경수는 이러고 있는 게 훨씬 귀엽다, 진짜.

 

"아 다행이다. 그치?"

"응. 다행이야."

 

두 손을 맞붙이고 얼굴 앞에 갖다 댄게 영락없는 애기다. 아 진짜 어디서 이런 생명체가 나타났지? 엑소 플래닛? 안드로메다? 아니 그 어디서 왔다고 해도 종인은 받아 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귀여운 도경수라면 언제든 환영이야, 최근 종인의 이상형은 이렇게 바뀌었다.

 

"종인아. 나 배고파."

"그래? 매점 갈까?"

 

응! 환하게 웃는 걸 보니 보쌈해서 데려가고 싶다. 하지만 그랬다가는 철컹철컹 경찰서에 끌려갈 걸 알기에 종인은 자신의 변태같은 생각을 접어야만 했다. 쩝, 아쉽다. 정말 아쉬운 듯 표정을 짓던 종인은 얼른 오라며 교실 앞 문에 웃는 경수에 의해 다시 웃었다.

 

"뭐 먹고 싶은데?"

"난 딸기우유!"

 

달달하고 귀여운 게 딱 도경수 답다. 아니, 보통 여자들이 이런 거 좋아하지 않나? 아직 주변에 딸기 우유를 좋아하지 못 해 사랑하는 남자 애는 본 적 없는 종인은 이런 경수가 사랑스러울 뿐이다. 이쯤 되면 귀엽고 사랑스럽고 착하고 달달하기 까지 한 경수가 빠지는 게 없는 완벽남이라고 생각하겠지만, 흠이 딱 하나 있다. 그건 눈치가 정말 정말 정말 없는 최강 둔한 남자라는 거? 오죽하면 자기 좋다고 붙어있던 여자 애에게 종인을 좋아하냐며 도와준다고 팔을 걷어 올리지 않나-물론 종인은 여기에 반대한다-, 나 너 좋아해요 하고 뚝뚝 지 감정을 떨어뜨리며 현재 옆에 붙어있는 종인을 눈치 못 채기까지. 그 생각을 마치자 종인은 밀려오는 걱정에 하, 하고 한숨을 쉬었다.

 

"왜 그래 종인아? 어디 아파?"

"어? 아, 아니야!"

 

금새 종인의 표정에 시무룩해지는 경수를 보던 종인이 고개를 저었다. 멀쩡해. 그렇게 입꼬리까지 올려 웃어내자 그제야 스르르 풀린다. 어휴, 멍청아. 그게 다 너 때문이다. 차마 순수한 얼굴로 딸기 우유를 고르는데 열중하는 경수에게 뱉지 못 한 종인의 마음이 둥둥 허공을 떠돌았다.

 

 

 


주절주절

 

백현이가 알아차렸어 좋아..!! 그거야 백현아.

이제 꼬리 살살 흔들면서 찬열이를 유ㅎ...ㅋㅋㅋㅋ

죄송해요 난 순수한 사랑을 꿈꾸는 순수한 작가에요.

이제부터는 종인이와 백현이의 한숨만 늘어가는 얘기가..나올 거에요.

찬열이와 경수 둘 다 눈치 겁나 없다는 거 안 비밀...엉엉

참 이번 화부터는 카디도 등장이에여*^^*

그리고 바탕도 더 심플한거로 바꿨어요!! 비지엠도 오늘만 바꿨지롱!!

 

암호닉 신청 계속 받아요!!

그리고 암호닉 확인하기!!

 

꾸꾸 감자 잠만보 면킹 비회원 또라에몽 내남성김성규 수녀 가인

 

 

 ↑ 주절주절 봐줘요 엉엉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비회원이에여*.*어휴 찬백이들도 이제 슬슬 진도가 나.............가려나여.............ㅋㅋㅋㅋ제발 나가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디들도 등장!!우리 차뇨르 경수.............어지간히 힘들게 하겠구나.............아 적는데 제가 다 눈물이 나올 것 같애여.................ㅠㅠㅠㅠㅠㅠㅠ찬백카디들 힘쇼...........
11년 전
하 린
으와 엄청 빠르시네요! 늘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엉엉 감동 진도요..? 그게 뭐죠? 그러니까 눈치 없는 박도비랑 갱수 좀 때려줘요 엉엉 왜 애타는 마음을 몰라주늬?!
11년 전
독자2
찬백이들카디들 어서어서행쇼했으면좋겠#ㅣ만ㅋㄱㄲ
답답하니ㅣ요ㅠㅠ

11년 전
독자2
잠만보에요 하 찬백 언넝 진도빼길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
내남성김성규에오! 드디어 백현이가 알아차렷ㄱ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찬뇨르를 꼬실일만 남았네융 ㅋ근데 도경수 너무 귀여다누유ㅠㅠ
11년 전
독자4
힣히재밌어요 달달달달 찬백 어서 행쇼해!!!어서 꼬셔!!!!!백현 화이팅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
또라에몽이에요!!!!!!!!!!작가님!!!!!내가왓워!!!!!!
와..드디어 찬백이들이 화해를하고!!!!!이제 행쇼만하면되!!!!!그리고 카디...너네는ㅋㅋㅋㅋㅋㅋㅋㅋㄱ종인아 힘쇼....!

11년 전
독자6
암호닉 신청할게요!프롤로그에 댓글 달았던게 독자2였으니까 '독자2'로 신청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작가님! 짱bb
11년 전
독자7
감자에요 ! 드디어 찬백이들이 화해를 하고 백현이가 감정을 알아차렸네요 ㅎㅎ 경수랑 찬열이가 눈치가 없어서 언제 행쇼할까요..ㅋㅋ 빨리 둘다 눈치채서 찬백이들 카디들 모두 행쇼했으면 좋겠어요ㅎㅎ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7:50 ~ 6/22 7: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