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별들의무리 전체글ll조회 1595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동양식 호그와트가 보고 싶어서 만든 세계관 입니다. 해리포터와 유사성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세븐틴이 비중이 더 많으므로 카테고리는 '세븐틴'입니다.

* 짤 많습니다.

* 특별편도 있어서 길어요!

* 노래 있습니다.


 


 


음양학당(陰陽學黨) 


 



 

 여주가 동아리 가입 신청서를 던져 놓고 나온지 일주일, 여주는 순간의 욱함으로 행동한 자신을 후회하고 있다. 자존심 조금 상하면 어떻냐, 자존심이 밥 먹여 주는 것도 아니고. 몸이 편하게 살아야지. 마인드를 이제 와서 바꿔보지만 이미 지나간 시간을 어찌 잡을 수 있으랴. 그걸 아는 여주니까 잠자코 운동장을 뛸 수밖에. 


 


 


 


 


 

 


"여주야, 물 마실래?" 


 

 

  드디어 열 바퀴를 다 채우고 여주의 엉덩이는 곧바로 바닥으로 직행했다. 흙이 있든 말든 상관 없었다. 지금은 다리에 아무런 힘도 주고 싶지 않았다. 그런 여주에게 다정하게 물을 건네는 건, 결경이었다. 눈이 풀린 채, 헥헥거리고 있는 여주는 아무 말 없이 물을 받아들였고 한 입에 반통을 마셔버렸다. 그 모습을 보고 부장은 놀랍다는 듯이 감탄사를 내뱉으며 박수를 짝짝쳤다. 맨 앞에서 뛰었으면서 어째 안 힘들어보이는 부장의 모양새가 여주 눈에는 거슬렸다. 체력 괴물 새끼.... 


 

 여주는 부장이 그닥 마음에 들지 않았다. 뭐, 지금까지 행동으로 미루어 보아 여주가 마음에 들어했던 사람이 어디있겠냐만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기 보다는 그냥 싫어하는 거다. 여주가 부장을 싫어하는 이유는 충분했다. 부에 들어온 첫날부터 부장은 여주를 괴롭혔다. 신입 신고식이라며 민현이 쥐어준 용돈카드-여주 부모님 통장으로... 설명하려면 길다.-를 가져가더니 매점을 거의 다 털지 않나, 전투 동작 훈련 할 때는 일부러 자기가 짝이 되어서는 봐주겠다고 공격 기술 걸어보라고 해놓고 봐주지 않고 역으로 기술을 걸질 않나 , 복도에서 만나면 반갑다며 뽀뽀뽀 대신해서, 낙법 연습 하라고 패대기를 치지 않나.-승관과 성연은 이 광경을 보고 울었다. 여주님! 괜찮으세요! 으헝헝-  여주는 일주일 동안 당한 걸 생각하면 입이 없어지도록 말할 수 있었다. 


 

  이 모습을 본 주위 부원들은 다 똑같은 생각을 했다. '아, 부장. 김여주가 마음에 드는구나' 나름의 관심 표현법이었던 것이다. 그걸 알리 없는 여주는 이빨을 까득까득 까면서 부장을 싫어하는 거고. .... 사실, 그걸 알아도 여주는 부장을 싫어할 듯 하다. 


 


 

"자, 오 분 쉬고, 음... 오늘은 뭘 하지? 아, 윗몸 일으키기 하자. 나 윗몸 일으키기 하고 싶어졌어" 

"부장, 여기 운동장인데요?" 


 


 

 훈련은 기본적으로 아침 연습 시작 할 때는 운동장 열 바퀴를 뛰는 것이고, 저녁 연습 시작 할 때는 간단히 체조만 하고 바로 무술 연습으로 들어갔지만, 무슨 연습을 할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그 날 부장의 기분대로, 마음대로였다. 그리고 역시나 오늘도 마찬가지로 부장이 내키는 대로 윗몸 일으키기로 결정되었다. 여주는 듣자마자 인상을 찌푸렸다. 매트도 없고 흙만 있는 딱딱한 운동장에서 윗몸 일으키기라니. 완전 극도로 혐오였다. 줄여서 극혐. 그런 여주와 같은 생각을 한 것인지 한 부원이 문제를 제기했다. 그런 문제점을 제기한 부원을 보고 나이스라고 생각한 여주였지만 이내 부장의 짜증나는 대답에 조용히 욕짓거리를 중얼거렸다. 


 


 

 

"흙 먹으면서 하는 윗몸 일으키기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미친놈...."
 

"김여주 짝은 나니까 건들지 말도록" 


 


 

 

 쒯. 자신의 욕을 들었는지 안 들었는지는 정확히 잘 모르겠지만 일단 부장과 하는 윗몸 일으키기는 최악이란 건 알고 있는 여주였다. 아니, 뭘 하든 일단 부장이랑 하는 건 최악이었다. 여주는 그냥 퇴부할까 생각했지만 일주일 전, 순영이 말이 여주의 의지를 가로 막아버렸다. 


 


 


 


 


 


 

"주술 한 번 쓰고 그렇게 체력을 다 한다는 건, 물론, 18년 간, 영력이 봉인 되어서 폭발한 것도 있긴 한데 또 다른 이유는 네 몸이 약해서다" 

".... 내가 살면서 몸이 약하다는 얘기는 처음 듣는데" 

"음, 그거랑 별개라서. 왜 음양 학당 같이 퇴마사 전문 양성 학교들이 초등, 중등, 고등, 대학교까지 설립하는 지 알아?" 


 


 

주술 사용이 무섭다고 고백한 날, 순영은 가만히 생각하다 입을 떼었다. 그리고 눈을 감은 채, 음양학당의 근본을 이야기 해주었다. 음양학당의 최초 설립 목적은 퇴마사 양성이다. 물론, 지금은 퇴마를 기본으로 한 여러 직업 갈래들이 많이 생겨났기도 했고, 중간에 마음이 변하는 학생들도 많아서 목적은 변질되었지만 그래도 기본은 퇴마사 양성이었기에 어릴 때부터 퇴마사에 적합한 몸을 만들기 시작한다. 아프지 않고 생활을 평탄하게 삶을 보낼 수 있게 하는, 그런 건강한 몸과 다른 별개의 몸. 


 

영력을 담을 수 있느냐, 없느냐의 문제였다. 그리고 영력이 강하면 강할 수록 더 강한 몸이 만들어져야 한다. 그래서 요괴 혹은 요물과 맞서 싸울 때, 필요하기도 하고, 정신적인 수양도 가능하며 몸을 빠른 시간 내에 강화하고 단련할 수 있는 것이 무술이었기에 체육 과목은 무술을 배우는 것이 되었다. 완전 일석 삼조였다. 고등학생이 되어야 강한 공격 주술을 배우게 되는 것도 몸이 거의 완성이 되는 단계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이다. 


 

모든 학생들이 이 루트를 거쳐서 온다. 반면, 여주는 어떤가. 훈련은 무슨. 열 여덟이 되도록 음양세계의 존재도, 자신이 음양인 인지도 모르던 여주였다. 그러니 영력을 담는 그릇과는 먼 몸이었다. 거기다가 영력은 몇십 년간 봉인 당한 덕분에 흥분 상태. 여주가 공격 주술을 사용할 때, 누구 한 명 안 죽은 게 용하다 할 수 있겠다. 아마,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은 건 여주가 음양세계 오기 전에 했던 미친 알바량 덕분일지도. 


  

"그러니까, 쉽게 말하자면 네 몸은 아직 일 리터 밖에 못 담는 통인데, 네 영력은 끝도 없이 물이 나오는 수도꼭지란 거지. 하필, 수압도 센 수도꼭지" 

"...." 

"일 리터 밖에 못 담는 통인데 수압도 센 수도꼭지를 틀어 물을 담고 있으니 빨리 넘칠 수밖에" 


  

순영은 여전히 눈을 감은 채로 어깨를 한 번 으쓱거렸다. 그 모습이 퍽 여유로워 보였다. 자기랑 상관 없다는 것처럼. 그리고 감았던 눈을 느리게 떴다. 


 

"근데 그렇게 수압이 센 수도꼭지를 틀어 놓고 있으면 곧 그 일 리터 짜리 통이 부숴질 수도 있지 않을까" 

"뭐?" 

"통의 크기를 좀 키워 놓는 게 좋을 것 같구나" 

"...." 

 


 

 

 

"야, 부승관!"

"왜요...!"

 "빨리 나와! 수습, 수습!" 

"또, 누가 사고쳤는데요?!" 

"몰라, 임마!" 


 


 

 하루에 학생들이 사고치는 양은 어마무시했다. 대부분이 공격 주술을 사용하게 된 지 얼마 안 되서 신이 난 1학년들이었지만. 또, 누가 사고쳤는지 경원이 승관이 있는 교실을 귀신 같이 알아채고선 승관을 다급하게 불렀다. 승관의 진심 어린 짜증에 여주도 신기해.... 하기에는 여주도 곧 죽을 것 같은 상태라 온 몸에 힘을 빼고 뒤로 젖혀 고개만 돌려 승관의 뒷모습을 바라보았다. 그 뒷모습이 누가봐도 '나 너무 힘들어요'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아 여주의 눈가가 촉촉해졌다. 동병상련의 감정을 느낀 것 같았다. 승관은 터덜터덜 무거운 엉덩이를 이끌고 경원을 따라나갔고 성연과 한솔은 축 처진 어깨의 승관이 불쌍해 보였다. 그런데 어쩌겠는가. 자기가 하고 싶다고 제발로 들어간 것을. 


 

"당장 매점으로 가자" 

".... 매점이요?" 


 

경원을 따라 나온 승관은 경원에 손목을 잡힌 채로 이끌어졌다. 도대체 마음 편히 먹고, 쉬어야 할 매점에서도 사고 치는 인간들은 뭘까. 승관은 넋이 나간 채로 경원에게 몸을 맡겼다. 매점에 도착하니 평소와 별 다를 것없는 풍경이었다. 이게 뭔가 싶어서 경원을 쳐다보니 경원이 여유롭게 빵을 고르고 있었다. 그것도 음양 포인트로 살 수 있는 빵을. 아직 상황 파악이 안 되는 승관이었다. 


 

"누나, 지금 뭐하세요?" 

"뭐하긴. 눈도 달려 있는 주제에. 빵 고르고 있잖아" 

"아니, 그러니까 빵은 왜 고르고 있으신 거냐고요...." 

"빵을 왜 고르긴. 너 머리 안 돌아가? 먹으려고 빵 고르지!" 


 

 뫼비우스의 띄처럼 이어지는 대화에 승관은 작게 한숨을 쉬었다. 그리고 대충 상황 파악이 되기 시작했다. 지금 이 누나가 여기로 부른 이유는 매점 빵을 먹기 위해서고, 나를 동반한 이유는 당연히 


 

"수습이 혹시 누나 배꼽시계 수습이예요?" 


 


 

 

 

"뭔데" 

 

  남자가 한 손을 빼내어 누군가에게 인사했고 그 누군가는 지훈이었다. 여주는 지훈의 얼굴을 보자마자 깨달았다. 저 남자가 누구랑 닮았는지. 가는 눈, 흰 피부, 분위기까지 지훈과 똑같지는 않더라도 정말 닮아 있었다. 지훈과 닮은 남자의 이름은 '이기훈'으로 지훈의 친형이었다. 기훈은 지훈을 반겼지만 지훈은 그렇지 않은 듯했다. 지훈은 기훈과 마찬가지로 두 손을 바지주머니에 찔러 놓고 기훈을 인상을 찌푸린 채 말을 툭 내뱉었다. 


  

"뭐긴 뭐야, 임마. 문자 제대로 안 봤냐. 대부님 호출이지"

"그러니까 왜 갑자기 아버지가 호출하냐고" 


 

  지훈의 모습을 보자 상황에 대한 관심이 뚝 떨어진 여주는 휴대폰을 들여다 보다가 들려오는 대화소리에 고개를 기웃거렸다. '호출' 보통 집이라면 아버지가 호출한다는 표현을 쓰지 않지 않나. 의문을 가졌지만 알바 중간중간에 봤던 일일드라마 장면이 생각났다. 드라마에서 재벌집의 자식들이 아버지가 호출했다는 표현을 쓴 것 같기도 하다. 궁금증이 풀리자 다시 관심이 없어진 여주는 휴대폰의 시간을 보며 아이들을 기다렸다. 
 


"내가 어떻게 아냐. 그냥 우리는 오라면 잔말 말고 가면 되는 거야" 

"...." 

"그리고 너는 호출이라도 받는 거에 대해서 감사하게 생각해야지" 

"뭐?" 



 

 

 

 

"나는.... 강동호....(다 알고 있을 것 같은데...), 신수는 백호(이것도 알 것 같은데....)..., 속성은 금(모를 수도 있으려나...?)...." 


 

- END 


 

 


 

 

+ 지훈이 설정 떡밥이 점점 풀려가고 있어요! 하악 떡밥 푸는 재미,,, 아이 라잌 잇,,,, 

+ 여러분, 프리스틴V 노래 너무 좋지 않습니꽈...? 너무 예쁘지 않습니꽈...? 춤도 좋고 노래도 좋고 애들 미모도... 허윽 ㅠㅠㅠㅠㅠ 

+ 무술부 부장 설정 정하고 글을 쓰는 과정에서 백현님이 떠올랐지 뭐예요... 움짤 넣어봤는데 너무 잘 어울려서 원래 빼고 올리려 했는데 빼지도 못하고 올려요 ㅠ_ㅠ
 

또한, 지훈의 형, 기훈도 원래 설탕님으로 생각 안 하고 쓰다가 급 생각나서 넣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이름도 기훈이라고 정해놓은 후에 윤기님을 생각한 건데 이름이 윤기 + 지훈 = 기훈 처럼 보여서 혼자 소름 돋았... ㅎㅋㅎㅋ

+ 뉴이스트 W 컴백.... 기다립니다....(설렘) 


 


 

+ 한솔이 사고 싶다던 차 = 윤가 끌고 온 차 


 

 

[플레디스/뉴이스트/세븐틴/프리스틴] 음양학당(陰陽學黨) 19 | 인스티즈 

 

딱봐도 비싸보임 ㅎ

 


 

+ 인물 정리 (2학년 겁나 많아) 

1학년 - 부승관, 배성연, 박시연, 최한솔 

2학년 - 김여주, 전원우, 김민경, 정은우, 이지훈, 강예빈, 이석민, 강경원, 김민규, 주결경, 문준휘, 서명호new! 

3학년 - 황민현, 김종현, 강동호, 최승철, 곽영민, 최민기, 임나영


 


 

[암호닉] 

에밀 롕 3536 젠부 딸기빵 0846 마릴린 요플레 서랑 

감자 딩동 랭 체리콘 뿌랑둥이 리아 밍 도달도달 


 

좋아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물론 읽어주시는 분들도 감사드려요! 그렇지만 글을 쓰는 원동력은 역시 댓글인 것 같아요! 귀찮으실텐데 달아주시는 분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헉 지훈이 무슨일이에여..ㅜㅜㅜㅜㅜㅜ평소처럼 엉덩이에 불꽃 쏴줘야하는데ㅔ...기죽은거 보니 제 맘이 찢어집니다ㅜㅜㅜㅜㅜㅜㅠ약간 이복형제같은데...지훈아ㅏㅏ 기죽지 말고 원래 너의 모습을 보여쥬ㅓㅜㅜㅠㅜ
아니 근데 와중에 여줔ㅋㅋㅋ큐ㅠㅠㅠ훈련하다 쓰러지겠어요ㅠㅠㅠㅠ승관이도ㅠㅜㅠ저번화에 승관이가 학생회 들어간다 할 때 속으로 안돼!!!를 외쳤는데..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뎈ㅋㅋ저 호거트 보고 빵터졌어욬ㅋㅋㅋㅋ쫄은 성연이도 귀엽고 조심스레 눈 달아주는 동호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 뭔가 포인트가 많은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넘나 좋은것ㅎㅎㅎㅎㅎ
근데 작가니무ㅜㅜㅜ저 저번에 암호닉 '밍'으로 신청했는데 신청이 안된 것 같습니다ㅜㅜㅜㅠㅠㅜㅠㅠ암호닉 신청 해도 될까요??? 된다면 '밍'으로요!!ㅎㅎㅎ

5년 전
3012
헉,,,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분명 '밍'님을 넣었는데
확인해보니 글에서 암호닉이 오타가 났어요,,,ㅠㅠㅠㅠ 설레는 마음으로 신청해주셨을 텐데 이런 과오를 저질러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글을 한 번 더 살피지 못한 제 불찰이어요,,, 빨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그리고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

5년 전
독자7
헉 아니에요! 항상 글 잘 읽고있습니다♥♥♥♥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2
[리아]입니다!! 애들 너무 귀여운 것 같아서 보는 내내 웃었어요 특히 동호랑 성연이 왜 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ㅠ 그나저나 지훈이에 대해서 알아선 안될걸 안 느낌이네여8ㅅ8 어떡해...........ㅠㅠ 기죽은 지후니 너무 안타까웡.......... 여주를 싫어하는 거랑 관련이 있으려나..? 'ㅅ'
여주랑 승관이는 많이 힘들어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모르게 승관이 학생회 들어갔다 했을때 여주가 폭주해놓은거 승관이가 수습하면서 불평불만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ㅎㅎㅎㅎㅎ 아마 여주 동아리 덕분에 체력 엄청 좋아져서 그럴일은 없을 것 같지만!요!
작가님 항상 감사하게 보고있어요!! 너무 재미있어요!!!!!!!!!

5년 전
비회원213.124
자까님!!!!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오오오오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전에 또 읽고잘거에여!!!!
5년 전
독자3
롕입니다~~~! 흑흑 신알신놈...안울리다니.....죽여벌여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민규 쏘 큐트... 여주 챙기는 해태들 쏘 나이스....ㅠㅠㅠㅠㅠ해태들 왤케 좋지여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4
요플레 입니다! 보다가 뜻밖의 번백현 민윤기라서 입틀막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작가님 캐릭터들은 왜 그렇게 다들 매력적인지ㅜㅜㅜㅜㅜㅜ 거기다가 진짜 더 생각도 못한 호거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더보기 누르자마자 뿜었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 깨알 피카츄 눈 디테일까짘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독자5
딩동입니다 다음 편에선 지훈이의 이야기에 대해 알 수 있는 건가요 ㅜㅠㅜ 무슨 일인지 너무너무 궁금해요 그리고 작가님 표현력이 너무 몽글몽글 예쁘신 것 같아요 글에서 따뜻한 느낌ㅇㅣ 들어요 ㅠㅠㅠ
5년 전
독자6
지훈이 무슨일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기죽은 지훈이 귀엽네여.....ㅎ 아ㅠ근데 진짜 피카츜ㅋㅋㅋㅋㅋㅋㅋㅋ동호 너뮤 귀여운거 아밈미뀨ㅠㅠㅠ
5년 전
독자8
0846ㅇ에요 아 진짜 강동호 뭔데 세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아리 만든것도 신기하곸ㅋㅋㅋㅋㅋ 그리고 굳세어라 여주야...
5년 전
독자9
지훈이가 숨기고싶어하는 비밀이 가정사였군요
얼른 지훈이의 비밀을 알고싶네요
그리고 동홐ㅋㅋㅋㅋㅋㅋㅋ 동아리 너무 귀엽네요

5년 전
독자10
뿌랑둥이입니다!! 아이고 여주랑 승관이 둘 다 고생이많네요ㅠㅠ 와 미년이ㅠㅠㅠ진짜 아침에 미년이의 얼굴을 보고 미년이가 쓰는 우산을 같이 쓰고 등교하는 삶... 아주 성공한 삶...👍 동홐ㅋㅋㅋㅋ요거틐ㅋㅋㅋㅋㅋㅋㅋㅋ피카츄 눈ㅋㅋㅋㅋㅋㅋㅋㅋ(((((동호)))) 동호 그렇게 무서운 아이 아니에여... 지훈이에게 어떤 사정이 있는지 매우 궁금하네요ㅠㅠㅠ 여주랑 눈이 마주쳤으니 나중에 여주랑 한 판 하는거 아닌지ㅠㅠㅠㅠㅠ 하루빨리 여주랑 지훈이가 친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5년 전
비회원228.16
도달도달 입니다!
아앗..지훈이가 그렇게 예민하게 굴었던게 반쪽이라 그랬던 거군요...ㅠㅠ 우리 지훈이,,,(애잔)) 오늘도 여주는 쿨하고 멋지고ㅜ 민규는 꿋꿋하게 꽃 주는게 귀여워요ㅠㅠ 작가님 늘 잘 보고 있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

5년 전
독자11
자까님 저 젠부에여 흑흑흑흑 재미써여 흑흐긓ㄱ흑ㅎ
5년 전
독자12
제가 이글을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 진심 꿀잼 ㅜㅜㅜㅜㅜ 작가님 사랑해요
5년 전
독자13
랭입니다!!! 지훈이 ㅠㅠㅠㅠㅠㅠㅠㅁ뭔일이람 ㅠㅠㅠㅠㅠㅠㅠㅠ 깨알같이 동호랑 성연이 너무 귀엽고 여주한테 장난치는 백현이도 귀엽고... 근데 지훈이 속사정으로 다 까먹은 느낌이엥요 ㅠㅠㅠ
5년 전
독자14
마릴린 입니다! 헐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 알림이 안 떠서 지금 보고 말았습니다ㅠㅠㅠㅠㅠㅠ 윤기가 나오다니.. 작가님 진짜 제가 지훈이랑 윤기 닮은거 사랑하는 사람인겅 어떻게 아시고() 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음편을 보고 오겠습니다~!!!!!
5년 전
독자15
엇 작가님 필력에 반해 보던 도중 뜻 밖의 본진ㅋㄲㅋㅋㅋ기ㅋ기
5년 전
독자16
백현이 깨알 등장 귀여워요!!!
5년 전
독자17
강동호 요거트 꾸미기가 동아리였어...... 초 카와이..... 진짜 엄청 의외다 작가님 상상력 사랑해요♡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