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포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포드 전체글ll조회 2245l


이 글은... 오늘이 개학인 포드가 폭주하여 쓰는 글입니다. 단어 선택이나 내용 전개가 딱 봐도 제정신이 아니겠지만 오늘 개학이라 그러는거구나...하고 이해해주세요 히...

아 글 설명 단축을 위해 음슴체를 씁니다 :) 






1. 호그와트에는 다들 아시다시피 네개의 기숙사가 있음.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후프, 레번클로. 간단 설명은 용기가 많은 자는 그리핀도르, 이익을 중요시하는 자는 슬리데린, 성실한 자들을 위한 후플후프, 현명한 자들을 위한 레번클로. 

그리핀도르 : 루카스, 김여주,재현,유타,

슬리데린 : 마크, 태용, 윈윈, 텐 , 해찬 

후플후프 : 김정우 , 재민, 천러, 런쥔, 쟈니

레번클로 : 제노, 도영, 지성, 쿤, 태일




2. 글의 여주인공인 여주는 (?) 그리핀도르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슬리데린처럼 생겼음. 아니 그냥 얼굴 보면 슬리데린임. 머리 색도 하얀색이고 피부도 하얀편이라 얘가 가만히 서있으면 초상화인줄 암. 그래서 가끔 재민이나 제노가 그리핀도르 놀러왔다가 여주가 움직이는거에 놀라서 자빠진게 한두번이 아님. 하지만 여주는 이게 몹시맵시 스트레스. 아니 나는 그리핀도르인뎅... 슬리데린으로 오해받으면 어떡행... 그래서 여주는 흰 머리카락을 숨기려고 먹물처럼 까만색으로 염색을 함. 근데 시간이 지나면서 뿌리부분은 본래 머리털이 나니까 흰색임. 그래서 가끔가다 루카스나 해찬이 낄낄거리면서 니 머리 피아노같다고 놀림. 그러면 용기 하나로 그리핀도르에 들어온 여주 지팡이 들어서 실렌시오(침묵 마법으로 소리를 내지 못하게 하는 마법) 외치고는 유유히 사라진다. 그러면 그제서야 빌빌 기면서 제발 풀어달라고 손바닥에 불이 붙도록 싹싹 비는 루카스&해찬. 여주는 그거 보면서 역으로 낄낄 웃고.


[NCT] 뭔지 모르는 호그와트 | 인스티즈 

[NCT] 뭔지 모르는 호그와트 | 인스티즈






3. 본래 겉으로 보기에는 그리핀도르랑 슬리데린이랑 사이가 거의 원수지간처럼 보이는데 전혀 아님니다. 왜냐하면 그리핀도르와 슬리데린 사이에는 여주와 해찬...! 이라는 연결 고리가 있거든요. 여주랑 해찬은 둘 다 엄청난 순혈 가문인데 어릴때부터 같이 지냈던 소꿉친구. 그래서 둘이 손잡고 룰루랄라 호그와트에 입학했는데 여주는 그리핀도르, 해찬은 슬리데린에 들어가버렸으니...하지만 기숙사는 그들의 우정을 갈라놓을 순 없었다. 김여주 손에 온갖 맛 나는 젤리랑 개구리 초콜릿 왕창 들고 오면 해찬이 슬리데린 기숙사 문 활짝 열어줌. 처음에 마크는 기숙사 침입자인줄 알고 지팡이를 꺼내들었으나 태연하게 개구리 초콜릿 건네주는 김여주의 모습에 넋이 나갔다고 한다. 뒤에 들어오던 태용이나 윈윈은 호그와트 공식 얼음 왕자들이였음. 아무 표정없이 지나가면 진짜 가는 길바닥이 엘사마냥 얼어붙을것같은 분위기를 뽐냈으니까. 하지만 그들에겐 약점이 있었으니...! 바로 간식거리임. 이 둘 전에 수업듣다가 몰래 호그스미드로 땡땡이쳤는데 그거 하필 제일 무서운 교수님한테 들켜서 하루종일 반성문 쓰고, 마법 없이 화장실 청소하고, 다시는 호그스미드에 발도 못붙이는 서약서를 써서 못나감. 그래서 다른 얘들이 호그스미드 갈때 돈 쥐어주고 발 동동거리면서 기다리는 둘. 당연히 한 손가득 간식거리 들고온 여주는 그들에게 천사와도 같았겠지. 그래서 그 뒤로 그 셋이 엄청 친해져서 나중에는 여주가 태용이랑 윈윈 생일선물로 엄청 큰 박스에 호그스미드 간식거리 전부 쓸어담아서 선물해준다. 그때 태용이랑 윈윈 눈에 눈물이 글썽거렸다면 사실이겠지만 모른척 해주자. 텐도 나중에는 해찬이랑 노닥거리는 여주의 언변에 끌려서 친해짐. 가끔 해찬이 땡땡이 칠때 같이 수업을 듣기도 한다. 물론 둘다 머리 꾸벅거리면서 졺.



[NCT] 뭔지 모르는 호그와트 | 인스티즈




[NCT] 뭔지 모르는 호그와트 | 인스티즈


[NCT] 뭔지 모르는 호그와트 | 인스티즈







4. 놀랍게도 2학년 선배인 김정우와 쟈니. 여주와의 첫인상은 음... 음식 도둑? 후플후프 기숙사는 호그와트 식당 바로 옆에 있슴. 그래서 가끔 후플후프 학생들이 식당가서 젤리류같은거 훔쳐먹는다고 종종 신고가 들어오는데, 그날 여주는 진짜 우연으로 식당에 브로치 놓고 가서 찾으러 감. 그때 마주친게 김정우랑 쟈니. 둘다 호그와트에서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칠면조 닭다리 구이 입에 하나씩 물로 발꿈치 들고 살금살금 걷고있었음. 무려 젤리 같은 간단한 간식도 아니고 메인 음식인 칠면조를...!! 그러다 자기들 빤히 보는 여주 모습에 주저앉고. 그 뒤로 여주 김정우랑 쟈니 살짝 노예처럼 써먹는다. 안들으면 쌤한테 이를거라면서 협박하고, 둘은 울머 겨자먹기로 엉엉거리면서 부탁 들어주고... 시키는거 다양함. 식당에 있을때 물 떠다주기, 부엉이가 가저온 물품 대신 받아서 갖다주기 등등... 나중에 그 둘과 같이 대식가인 재현은 둘 보면서 낄낄 웃었다고 함. 그때 쟈니가 재현보고 같이 가자고 그랬는데 재현이 피곤하다면서 거절했거든. 근데 재현은 여주가 식당 가는거 알고있었기 때문에 거절한거... 불쌍한 정우...불쌍한 쟈니...


[NCT] 뭔지 모르는 호그와트 | 인스티즈


[NCT] 뭔지 모르는 호그와트 | 인스티즈





5. 김여주 은근 천재임. 모든 과목에서 O(Outstanding -특출함)을 놓친적이 없음. 그 뭐랄까 얼굴 예쁘고 성격 좋고 놀러 다니면서 공부 잘하는 그런 사기캐...? 소꿉친구 이해찬도 보면서 맨날 이해 못함. 김여주 어제도 호그스미드 갔다왔는데 오늘 본 기말고사 O 맞음. 괜히 주먹을 쥐어본다. 이것은 모두 다- 김도영 덕분!! 김도영, 레번클로 2학년, 수석. 딱 세마디면 그를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김여주랑 김도영은 사촌지간임. 그래서 맨날 김도영 김여주 우쭈쭈 해주면서 모르는거 다 가르쳐준다. 시험기간엔 딱 하루 날 잡아서 김도영 옆에서 열시미 공부하는 김여주. 김도영은 그런 모습 흐뭇하게 쳐다보다가 머리 흘러내리면 연필 꽃아서 고정해주고. 이제노는 이동혁 형임. 그래서 여주랑도 친함! 가끔 여주 손 잡고 둘이서 호그스미드 가서 모든 간식거리를 쓸어오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음. 여주 잔돈 없어가지고 발 동동거리고 있으면 이제노 옆에 자연스럽게 와서 돈 대신 내줌. 여주는 감동한 눈빛으로 이제노 쳐다보고, 이제노 씩 웃으면서 여주 머리 쓰다듬어주고... 크으.




6. 여주는 순혈 집안인데 거의 순혈의 대표급 되는 가문의 딸임. 그래서 가문 자체에 슬리데린 정신이 조금 있음. 순혈이 가장 퓨어하고 좋다는 그런 거...? 여주는 물론 인정 안함. 자기 친구중에 머글 혼혈인 얘들이 얼마나 많고, 그들이 다 나쁘지도 않으니까. 그 대표적인 예로 나재민. 완전 다정의 끝판왕. 자기 칠면조 닭다리 뺏어간 루카스랑 달리기 시합 하고 있던 여주랑 부딪힌 나재민. 여주 연신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나재민은 그 특유의 환한 미소 지으면서 괜찮다고 하겠지. 그러다가 계속 마주치면서 서로 말도 트고, 친구도 먹고 그런거임. 가끔 교수님한테 뭐 옮겨달라 부탁받은 여주 대신해서 무거운 짐 들어주고, 비행 수업이나 몸을 쓰는 수업 끝나고 땀흘리는 여주 옆에 와서 괜찮냐면서 수건 건네주고... 완전 좋은 친구임. 천러나 지성도 마찬가지. 천러랑 지성은 서로 다른 기숙사임에도 불구하고 잘 붙어다님. 그리고 천러가 거리낌없이 여주한테 와서 먼저 말걸어준 덕분에 셋이 같이 친해졌고. 제노가 없을때는 둘을 데리고 호그스미드 가서 버터맥주 마시는 여주. 셋이 쿵짝이 잘 맞아서 가끔 루카스를 제쳐두고 둘이랑만 놀때가 있음. 그럴땐 시무룩한 루카스...우리의 황욱희.










*




(무슨글이지?)


오늘 개학인 포드가 한달에 한번 쓸까말까한 글을 서둘러 써봅니다! 모르겠어오 이게 무슨 글이지? 


여러분도 가끔가다 아 내 학교가 호그와트면... 이라고 생각하신적 있으신가요? 전 진짜 자주 그런 생각을 해요...ㅎㅎ

지팡이 쓰면서 하늘도 날아다니고 싶고, 순간이동으로 순식간에 이동하고싶고...킇흫흫 오늘부터는 다시 머글의 학교생활을 합니다.

공지글과 도화원에 써주신 댓글들 다 읽었고 확인했어요!! 다만 답글은 제가 다시 도화원으로 돌아왔을때 쓰겠습니다!

도화원도 지금 약간 과도기라서 틈틈히 시간날때 확인하면서 결말을 다시 짓고 있어요. 다시 돌아올때는 더 성숙해진 도화원을 만날 수 있도록

제가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잡담 글이라 암호닉은 안올릴게요 <3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포드
현오님 어서오세요!! 저랑 같이 개학이셧다니 오랜만에 간 학교가 정말 힘들지는 않으셧을꺼 걱정이네요 흭흭 호그와트 입학서가 갑자기 포르르 오면 얼마나 좋을까용!
5년 전
비회원243.116
마찌입니당 작가님..잡담 글 이렇게 재밌기 있나요..ㅠㅠ잡담 글 클라스도 남다른 자까님..개학이라 학교 가기 싫으시겠지만 저도 학교를 가야하는 머글이기 때문에ㅠㅠㅜ호그와트는 꿈에서 가보는걸로...파이팅!! 오늘도 재밌는 글 잘 보고갑니다💚작가님 호그와트 완전 잘 쓰셔..
5년 전
포드
마찌님 어서와용 잡담글은... 클래스 이즈 에프정도 임니다 껄껄 우리 같은 머글끼리 같이 힘내봐용♡
5년 전
독자2
구구까까입니당! 개학은 어,,싫구요,,,,자까님,,,좋구요,,,,,호그와트,,좋구요,,,,사랑해요❤️❤️
5년 전
포드
구구까까님 안녕하세용♡저도 사랑해요!!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엔시티 [NCT] 도화원(桃花園) 三장5 포드 05.12 21:16
엔시티 [NCT] 도화원(桃花園) 二장9 포드 04.15 00:02
엔시티 [NCT] 도화원(桃花園) 一장12 포드 03.31 23:19
엔시티 [NCT] 도화원 연재에 대한 공지입니다 :D6 포드 03.31 00:30
엔시티 [NCT/재현] 처음으로 색을 만난다면 17 포드 12.04 23:11
엔시티 [NCT] 도화원 1212 포드 11.28 01:50
엔시티 [NCT/해찬] 고려대 이동혁 X 연세대 김여주 배틀?달달? 연애?15 포드 10.19 23:07
엔시티 [NCT/해찬] 사격 국가대표 이동혁 X 양궁 국가대표 여주 完8 포드 09.29 01:14
엔시티 [NCT/해찬] 사격 국가대표 이동혁 X 양궁 국가대표 여주10 포드 09.28 00:54
엔시티 [NCT/이동혁] 호그와트의 새벽녘9 포드 09.25 01:11
엔시티 [NCT] 그 집 사람들의 사정20 포드 09.14 00:57
엔시티 [NCT/제노/재민] 천사랑 동거중9 포드 09.06 01:31
엔시티 [NCT/마크] 대학생 이민형 덕질하기5 포드 09.04 01:44
엔시티 [NCT] 도화원 번외 - 재민(1)11 포드 09.02 22:07
엔시티 [NCT/해찬] 악마 이동혁의 보름달3 포드 09.02 01:46
엔시티 [NCT/민형] 천사 이민형의 타락24 포드 08.30 01:38
엔시티 [NCT/재현/민형] 너 없는 시간들 下(2)6 포드 08.28 01:34
엔시티 [NCT] 반정부군 센티넬의 일상 [재민]23 포드 08.27 00:31
엔시티 [NCT/재민] 악마 나재민의 하루22 포드 08.26 01:25
엔시티 [NCT/재현/민형] 너 없는 시간들 下14 포드 08.25 01:06
엔시티 [NCT/DREAM] 반정부군 센티넬12 포드 08.24 16:34
엔시티 [NCT/재현/민형] 너 없는 시간들 中(3) [소재 신청]15 포드 08.24 00:51
엔시티 [NCT/재현/민형] 너 없는 시간들 中(2)12 포드 08.23 01:54
엔시티 [NCT/재현] 너 없는 시간들 中10 포드 08.21 01:29
엔시티 [NCT/재현] 너 없는 시간들 上16 포드 08.20 01:13
엔시티 [NCT] 뭔지 모르는 호그와트6 포드 08.16 01:19
엔시티 [NCT] 그들의 주인&도화원 연재 긴급공지8 포드 08.13 03:33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7 14:44 ~ 6/7 14: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