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설탕슈가 전체글ll조회 1054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열어줘




























눈을 감았다 뜨니 날이 밝아 있었다. 개운한 몸을 일으키니, 큰 창 너머로 햇빛이 쏟아질 듯 빛났다. 눈이 부셔 얼굴을 잠시 찡그렸다가, 7을 조금 넘겨 8로 향하고 있는 시계를 쳐다봤다. 어제 꽤 늦게 잔 것 같은데, 생각보다 일찍 눈이 떠졌다. 잠시 눈만 깜빡이고 있으니, 어젯 밤의 예쁜 정원이 떠올랐다. 그리고, 함께 있었던 지민도. 지민이 정원과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방 문을 열고 나와, 바로 옆에 있는 욕실 문을 열고 들어갔다. 잠이 완전히 깨지 않아 약간은 띵한 머리로 양치를 했다. 오늘 잠에서 깨며 결심한 것은, 이왕 두 달이나 살게 된 거 즐겁게 살자는 것이었다. 즐길 건 즐기고, 조심할 건 조심하면서. 어찌보면 이 곳에 들어오게 된 일은 온통 무료하고 따분했던 휴학 인생에 신기하고 큰 사건이었으니까.















"일어났어요?"


"아, 안녕히 주무셨어요.."


"뭘 그렇게 어색해해요."






다른 사람들도 일어났나 싶어 1층으로 내려가니, 주방에서 분주히 무언가를 하던 지민과 눈이 마주쳤다. 먼저 웃으며 인사를 건네는 지민에 어색하게 고개를 살짝 숙이며 인사했다. 그런 내 모습에 소리를 내어 웃더니 편하게 하라며 예쁘게 눈웃음을 짓는다. 사실 전부 내 또래여서, 이렇게 극존칭을 쓰는 게 약간은 불편했지만 그만큼 엄청나게 가까운 사이는 또 아니었기 때문에 애매하게 대할 수 밖에 없었다.






"근데 뭐 하는 거에요?"


"아. 오늘은 제가 아침 담당이거든요."


"아침 담당이 매일 바뀌어요?"


"네. 저희는 일곱명이라서, 하루에 한 명씩 돌아가면서 해요."






매일 밥을 누가 하는 걸까 생각했는데, 나름의 규칙이 또 있었다. 하긴, 꽤 오래 함께 살았으니 엄연히 그들만의 생활 방식이 있을 것이다. 나도 돕겠다며 소매를 걷어 붙이는데, 지민이 아니라며 나를 밀어낸다. 이건 자신의 역할이라며. 지민의 행동을 이해는 했지만, 나는 나대로 곤란했다. 내는 돈도 없이 집과 밥을 해결하는 처지인데 그렇다고 이 집에서 특별하게 돕는 것도 없으니.






"어? 여주 일어났네!"


"아..안녕하세요."


"잘 잤어요?"


"네."






결국 지민의 옆에서 한 걸음 물러나 있는데, 계단이 조금씩 울리더니 나머지 사람들이 내려오기 시작한다. 태형이 나를 보고 반갑게 인사했고, 그 다음으로는 남준이 어제처럼 다정히 웃어보인다. 그 뒤로도 호석, 석진, 정국이 내려온다. 오랜만에 여러 사람들에게 인사를 받으니 마음 한 편이 따뜻해지는 것도 같았다. 앉으라는 말에 한 자리를 차지하고 앉으니, 또 내 앞자리가 비어있다. 윤기의 자리였다.






"근데 윤기 씨는.."


"아, 올거에요. 계단을 워낙 싫어해서."


"내 얘기 했지."






옆에 앉은 호석에게 물으니 언제나 그렇다는 듯이 대답해준다. 호석의 말이 끝나고 고개를 돌리자 어느새 내 앞자리에 앉은 윤기가 호석을 쳐다보며 말한다. 처음 보는 것도 아닌데 흠칫 놀란 나와 달리, 호석은 칭찬 좀 했어요, 형님- 하며 능글맞게 대처한다. 윤기도 호석을 미심쩍게 쳐다보다, 금세 자신의 앞에 놓인 음식으로 시선을 돌린다. 나도 슬쩍 포크를 집었다.






"형. 나 건의할 거 있어요."


"응?"


"여주 씨가 우리를 너무 어렵게 대하는 거 같지 않아요?"


"맞아. 여주 완전 극존칭 쓰고. 별로야."






밥을 반쯤 먹었을까, 지민이 만들었다던 샐러드 소스에 감탄하는데 갑자기 지민이 남준을 부르더니 내 이야기를 꺼낸다. 양상추를 입 안에 집어넣던 내가 그대로 움찔 하며 굳었고, 태형도 방울토마토를 오물거리며 동의한다. 남준이 그래? 하며 반응하자 어제까지는 존댓말을 썼던 것 같은데, 어느새 짧아진 말투로 석진까지 거든다.






"그래, 편하게 해. 나도 편하게 개그 좀 치게."


"네? 개그요?"


"어. 내가 한 유머 하거든."


"여주야. 저 형이랑은 그냥 불편하게 지내. 계속."






난데없이 석진의 입에서 나온 개그라는 말에 네? 하고 되묻자 뻔뻔한 얼굴로 한 유머 한다며 코를 찡긋한다. 좀 독특한 캐릭터인건 알았는데, 유머러스한 사람인가? 고개를 갸웃거리니 태형이 간만에 진지한 얼굴로 충고한다. 김석진과 편하게 지내지 말 것. 태형의 그런 태도에 석진은 아니, 이 자식이 형님이 개그 좀 하겠다는데! 하며 큰 목소리를 낸다. 처음 들어보는 억양에 웃음이 터질뻔한 걸 겨우 참았다.






"편해지면 편하게 해요. 다들 괜찮을테니까."


"아..네."


"잘 먹었다."






남준의 말에 조용히 대답하곤 작게 웃었다. 그저 불청객일지도 모르는 나를 친절히 대해주는 이 사람들이 고마웠다. 자꾸만 올라려는 입꼬리에 꾹 힘을 주는데, 윤기가 짧게 한 마디 하더니 금세 사라진다.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저 능력이 제일 좋은 것 같다. 아무때나 원하는 곳으로 슝슝. 아, 맞다. 한 가지 의견을 낸다는 걸 그대로 잊어버릴 뻔 했다.






"저도 식사 준비 돕고 싶어요."






당찬 내 말에 먼저 올라간 윤기를 제외하고 여섯 쌍의 눈동자가 나를 향했다. 다들 왜 굳이? 하는 표정이었다. 하지만 모든 걸 공짜로 얻어먹는 나로써는 조금 불편했기 때문에, 됐다고 거절하는 걸 하겠다고 밀어붙였다. 잠시 고민하던 남자들은 결국 알았다며 매일 아침에 당번을 조금씩 도와주는 역할을 줬다. 피곤하면 굳이 매일 매일 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과 함께.






"책 읽는 거 좋아해요?"


"네!"


"그럼 심심할 때 다락방 가서 읽어요. 좋은 책 많으니까."






어제 꽤 둘러 봤다고 생각했는데, 다락방이 있는 줄은 몰랐다. 남준이 꺼낸 책 이야기에 눈을 빛내며 관심을 보이자 그렇게 좋아하는 줄 몰랐다며 약간 놀란 듯 답한다. 어렸을 때부터 아파트에만 살아서 책으로 가득찬 다락방이 작은 로망이었는데, 드디어 직접 볼 수 있게 되었다. 아까보다 밝은 모습으로 그릇을 정리하니, 옆에서 빤히 보던 태형이 한 마디 덧붙인다.






"조심하는 게 좋을걸?"


"뭘요?"


"아니 뭐... 계단이 많으니까?"






뭘 조심하라는 건지. 말을 늘이며 계단 핑계를 대는 게, 조심할 것이 계단이 아닌 게 분명한데 무엇인지는 가르쳐 줄 생각이 없어 보인다. 머릿 속으로도 알려주세요! 하고 몇 번이나 외쳤는데도 씩 웃으며 머리 위로 올려놓았던 안대를 내려 쓴다. 눈을 마주치며 생각을 읽는다고 하던데, 저 행동은 내 말을 들어줄 생각이 없다는 거다. 치사해. 태형을 살짝 째려보다가 다락방 생각이 나 정리하던 행동을 서둘렀다.






"잘 먹었습니다!"






아직 주방에 남아있는 몇 명에게 활기차게 인사를 하곤 걸음을 재촉해 계단을 올랐다.






"아, 그걸 얘기 안 해줬네.."






남준의 혼잣말을 듣지 못하고.

















"우와.."







3층에서 계단을 더 올라와야 들어갈 수 있는 다락방은 그야말로 내 로망과 딱 맞아 떨어지는 공간이었다. 마주 보고 놓여 있는 2인용 소파와 1인용 소파, 그 가운데 있는 노란 빛의 조명, 벽을 둘러싸고 있는 책들. 책꽂이에 가지런히 꽂혀 있는 책들부터, 카페트 위에 겹겹이 쌓여 있는 책들까지. 책을 좋아하는 나에겐 천국이 따로 없었다. 책들을 구경하다, 옛날부터 읽고 싶었던 책 한 권을 꺼내와 1인용 소파에 털썩 앉았다.






조용한 분위기와 따뜻한 조명, 푹신한 소파와 재미있는 책. 나는 금세 책에 빨려들어갈 듯 집중했다. 그렇게 1/3 정도를 읽었을까, 갑자기 느껴지는 인기척에 고개를 번쩍 들었다. 문이 열리는 소리는 전혀 듣지 못했는데 왜 기척이 느껴지나 했더니 역시나 윤기였다. 나는 살짝 놀랐다가 잠잠해졌고, 윤기는 나처럼 놀랐다가 이제는 약간 짜증나는 듯 한 얼굴이었다.






"여기 어떻게 온 거야?"


"아..남준 씨가 알려줘서.."


"아, 진짜."


"..."






아예 대놓고 짜증을 내는 윤기다. 내가 여기 있는 게 짜증이 나는 거겠지. 한순간에 불청객이 되어버린 나는 입을 꾹 다물고 윤기의 눈치를 살폈다. 어쩌지, 책을 접어두고 당장 여기를 나가야 하나. 아니면 조용히 책을 다시 읽어도 되는 건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애매한 곳에 시선을 둔 채 손가락을 꼼지락대는데, 나를 부르는 윤기의 목소리에 윤기를 바라보았다.







[방탄소년단] 열어줘 03 | 인스티즈

"저기."


"..."


"나가줬으면 좋겠는데."






아. 네, 죄송해요. 돌직구로 날아온 불편함 가득한 말에 잠시 멍하다 허둥지둥대며 급하게 다락방에서 나왔다. 죄송은 무슨 죄송. 왠지 윤기 앞에서는 기에 눌려 어리버리하게 된다. 책 재밌었는데... 시무룩한 얼굴로 계단을 내려가다가 올라오고 있는 남준과 마주쳤다. 좋지 않은 나의 표정을 보고 어느 정도 짐작이 되는 듯 안타까운 눈빛을 보낸다.






"윤기 형이랑 마주쳤구나."


"네.."


"그 형이 좀 그래요. 되게 차갑죠."


"..좀.. 그런 것 같아요."


"너무 담아두진 마요. 원래 사람한테 정을 잘 안 주거든요."






처음 윤기를 봤을 때, 눈 때문인지 정말 날카롭고 차갑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성격도 정말 그랬다. 남준의 위로와 같은 말에도 고개를 끄덕거릴 뿐 기분이 나아지지는 않았다. 이 집에서 정원만큼, 아니 어쩌면 정원보다 더 마음에 든 공간이었는데. 남준은 여전히 풀이 죽어 있는 나에게 기운 차리라는 듯 어깨를 톡톡 두드리곤 자신의 방으로 들어간다.



방에 들어오니 텅텅 비어있는 책꽂이가 눈에 들어온다. 아무래도 다락방에 가지 않는 건, 안 될듯 하다.



















열어줘

# 03

















결국, 또 올라왔다. 저녁을 먹자마자 쏜살같이 올라와 문을 여니 다행히 윤기는 없었다. 문 옆에 있는 스위치를 달칵, 하고 누르니 몇 번 깜빡이며 조명이 켜졌다. 1인용 소파 쪽으로 다가가 아까 떨어졌을 게 분명한 읽던 책을 찾았다. 그 와중에 책갈피는 해 놓았는지 읽었던 곳에 끈이 끼워져 있었다. 금세 신이 나 소파에 자리를 잡고 책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헐.."






반전이 숨어 있는 책 내용에, 작가의 소름끼치는 필력에 감탄사를 내뱉고 혼자 놀라며 한창 읽는데 탁탁. 하고 누군가의 발소리가 바로 앞에서 들렸다. 움찔하며 고개를 드니 아까처럼 2인용 소파에 윤기가 팔짱을 끼고 나를 쳐다보고 있다. 언제 온 거지..? 책에 집중해 미처 몰랐던 것 같다. 아까처럼 나가길 바란다는 듯 눈짓을 주는 윤기에 서운한 마음과 억울한 마음이 들어 저절로 울상을 지었다.






"이것만 읽고 가면 안 돼요..?"


"뭐?"


"한 번만요.."


"..."






최대한 불쌍한 척을 하며 검지 손가락 하나까지 살짝 들어올렸더니, 아까와 다른 반응에 황당한건지 윤기가 어처구니 없다는 듯 헛웃음을 짓는다. 눈썹을 팔자로 만들어가며 윤기를 끈질기게 쳐다봤더니 결국엔 마음대로 하라며 손을 휘휘 젓는다. 아마 얼굴을 돌리라는 얘기 같다. 아싸. 주먹을 불끈 쥐며 기뻐하다 또 금세 책으로 시선을 고정했다. 앞에서 윤기의 참나, 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지만 그건 상관할 바가 아니었다.






















"으.."






불편한 자세로 잠들어 근육이 살려달라 외칠 때 쯤에야 눈을 떴다. 언제 잠들었는지도 모르게 푹 잤다. 손에 들려 있던 책은 잠결에 떨어지는 소리를 들은 것 같은데 소파 옆에 가만히 놓여있었고, 조명은 약한 빛을 내고 있었다. 잠기운에 눈을 깜빡이며 상황을 파악하는데, 몸을 살짝 일으키니 무언가가 몸을 타고 스르륵 흘러내린다. 느릿느릿 잡아 올리니 누군가의 남방인 듯 했다.






"...어.."






윤기가 입고 있던 남방이었다.







































------

오늘 너무 이상하게 끊은 것 같..?


아무튼 네.. 남주가 7명이다 보니 한 명 한 명 써내야 할 서사가 많네요 참..ㅎ...


자꾸 늦어서 죄송해요 ㅠㅠ





암호닉 신청은 가장 최신 화에 [암호닉] 양식으로 해주세요.




■ ♡ ■


글읽다 돌연사

@방탄@

푸른밤

어덕맹덕

단팥빵

키위맛푸딩

빙빙

초록하늘

요정

태태네 탄이

1101

거창왕자

하얀설탕

캔디

꾸국이

새싹이

설탕이

메론빵

잠만보

찐빵

둑흔둑흔

요를레히

사용불가

그란데

갤3

ㄱㅎㅅ

유딩

리본

꾸꾸냥냥

녹차맛콜라

청포도

합격

■계란말이■

저장소666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글읽다 돌연사에요!
민윤기!!!!!!!!!! 윤기야ㅠㅠㅠㅠ!!!! 아 너무 좋아요 진짜... 멤버마다 진짜 매력퍽발이다.... 작가님 ㅠ진짜 이야기 속 분위기가 너무 좋은 것 같아여!!!! 이번편도 잘 읽었습니다! 갈수록 남주가 누가 될지 궁금해지네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5년 전
독자2
메론빵이요!!! 이 글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욤... 저도 다락방...로망이에요ㅠㅠㅠㅠ 저희집 다락방은 창고. ㅠㅠㅠㅠㅠ흡 요즘 열어줘를 기다리며 살아용 으히헤
5년 전
독자3
[우리아들렘]으로 신청할게요!
5년 전
독자4
[준짱]으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아 작가님 아까 제가 1화에서 글 보고 너무 깜짝... 놀래서 거기서 암호닉 신청해버렸는데... 아니... 아무튼... 오늘의 교통사고는 민윤기인걸까요...? 거하게 치이고 도로에 주저앉아서 눈물 방울로 타자칩니다... 다른 글들이 그냥 커피라면... 작가님의 글은 T.O.P...^^ 오늘도 사랑해요 작가님... chuchu... ~^^
5년 전
설탕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츄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잠깼다...
5년 전
독자5
푸른밤입니다 작ㄱr님 윤기가 지금 비록 ㅊrㄱr운 남자지만 언젠가는 여주와 케미가 터지는 날이 있겠죠? 크크크
5년 전
독자6
둑흔둑흔
헐래미 남주가 일곱이라니 넘흐넘흐 좋구여 윤기 츤데레터럼 챙갸주는 것두 넘흐 좋구여 다 넘흐 좋네여~~~~

5년 전
독자7
오오오오 다락방ㅠㅠㅠ윤기모습도 조금씩보이고 적응하는모습이 보여서 점점 재밌어지는것같아요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8
새싹이입니다!!!정원다음으로 좋은 곳은 다락방이구나ㅠㅠㅠㅠㅠ남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는군요
5년 전
독자9
어덕맹덕입니다!!뭔가 비밀의 공간이 하나하나씩 공개되는거 같은데 아주 좋습니다!ㅜㅜㅜ여전히 결말이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진짜 재밌게 읽고있습니다!!❣
5년 전
독자10
사용불가입니다ㅜㅠㅠㅠㅠ 윤기가 가장 다가가기 어려울 거라고 대충 짐작은 햌ㅅ는데...그래도 막 거부하지는 않아서 다행이에요 헤헤헿 이렇게 한 명씩 이야기가 펼쳐지겠죠!@ 완전기대됨니앙
5년 전
독자11
@방탄@
크 ... 서재는 미녀와야수에 나오는 그 서재를 생각하면 되는건가요 ?! 완전 좋아요..ㅠㅠ 민윤기도 사람이랑 거리둔다그랬지만 여주앞에서는 어쩔 수 없겠지요~~~ 어쩌겠어 민윤기~~~~~~ 아직까지는 이야기가 초반이라 남주찾기는 힘이드네요.. 엄청난 코난의 역할을 하고싶었지만 .. 그리고 방탄이들은 방에 들어가면 무얼하나요..? ㅎ 급 쓸데없는 궁금증이 ... ㅋㅋㅋㅋㅋㅋ(이렇게 하면 번외편을 써주실거야 ٩( ᐛ )و ) 하핫~~~ 일단 오늘의 포인트는 ‘잠든 여주에게 남방을. 무려 민윤기가 입.고.있.던.남.방.을. 잠든 여주에게!!!! 덮어준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윤기.. 아닌척하면서 신경쓰였나봐요 호호호*^^* 그럼 저도 남방하나를 꺼내서 덮고 자야겠어요 ~~~~(о´∀`о)

5년 전
비회원3.3
작가님 너무 재미있어요!! 지민이 분량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 윤기도 너무 설레고!! 다음 편 기대하겠습니당~~ 사랑해요오
5년 전
독자12
와...이건 진짜 츤데레 정석이다... 저장소666왔다감
5년 전
독자13
갤3입니다!!
츤데레인가요?!!!!!하ㅠㅜㅜ 이런ㅠㅜㅜㅜㅜ 너무 귀엽잖아여ㅠㅜㅜㅜㅜㅠㅜ

5년 전
독자14
단팥빵입니더........ 역시.........진님은 개그를 포기할 수 없군요.......쟈갸운 남자 윤기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감사해유......💜
5년 전
독자15
꾸국이에요!
멤버 한 명, 한 명 다 특색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ㅠㅠㅠ ㅇ윤기야 ㅠㅠㅠ 오늘은 윤기편.....

5년 전
비회원24.220
[뽀작]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늘도 뭔가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ㅠㅠㅠ 그리고 츤츤 윤기.. 사랑입니다...

5년 전
독자16
[디즈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번편은 윤기랑 좀 가까워지는 편이었네요~ 사람에게 정을 주지 않는 윤기랬는데 입고있던 남방을 벗어서 덮어준거면 엄청난 발전인데요?ㅎㅎㅎ 태형이가 여주한테 석진이하곤 계속 불편하게 지내라는 곳에서 엄청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독자17
태태네탄이입니다ㅜ 이번화는 윤기가 여주에게 맘을 여는 그런.. 화인가요?!?!? 너무 만족스러운 화입니다.. 윤기의 뽀쟉한 그런 모습..
5년 전
비회원62.31
[꾸꾸]로 암호닉 신청이요!!
5년 전
독자18
■계란말이■
이야 여주 적응력 짱! 저도 책을 좋아하면 참 좋을텐데요...글은 좋아도 책이랑은 사이가 아주 머네요 하하 아무튼 앞으로가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남주는 누구고...여주는 돌아갈 수 있을지 후...암튼 오늘도 짱짱이네요 너무 잘 읽고가요♡

5년 전
독자19
[@불가사리]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애들 한 명 한명과의 일들을 보는데 너무 재밌습니다 윤기의 츤데레에 한 번 녹았어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20
몽9암호닉 신청해도될가요?!!! 오늘도 잘 읽고갑니당❤️
5년 전
독자21
찐빵이에요!! 윤기ㅠㅠ 츤데레네요ㅠㅠㅠㅠ 작가님 실제로도 직업이 글쓰시는 직업이신가요? 필력이 어마무시하시네요ㅠㅠ 오늘도 거하게 치이고갑니다ㅜㅜ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