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5513l 5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미니언♡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제이♡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이루나♡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스티치♡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손나은♡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4334♡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홍♡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쫄보♡님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BGM ::  유승우 - 유후

(노래됴탕.. 노동요 역사상 처음으로 노동 내내 멈춤 없이 들은 노래..)






 
















내가 미쳤었지, 직원들 다 보는 직장에서 그런 미친 짓을 했단 말이야, 내가? 내가? 

아무리 생각해도 이불을 뻥뻥 차게 만드는 그날의 행동은 그 후로도 두고두고 후회하게 만들었다.

대답도 하지 않고서 그대로 입을 맞춰온 오세훈은 여자친구 사귀어본 적 없다는 말이 거짓말은 아니었는지..

여기까지 하자. (((세훈)))







그래, 나는 그렇게 오세훈의 청혼을 받아들였다.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 굳이 필요하지만은 않은 그러한 철벽을 무너트리기 위해 쉴틈없는 노력을 해왔던 오세훈을 인정해주기로 했다.

그리고 나도 조금은, 아니. 누구에게 빼앗기고 싶지 않을 만큼 오세훈을 좋아하기는 하는 것 같았으니 말이야.

그렇다고. 내가 아직 미래도 보장되지 않은 '대학생'과 결혼을 할 수는 없지 않은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지금 무엇을 서두를 필요가 있을까 싶어 우리는 결혼을 미루었다.

물론 순전히 내 생각이었고.











오세훈은 끝까지 눌러붙을 것 같더라니 돌아가라는 내 말에 순순히 비행기표를 끊었다.

돌아가면서 내내 바람피지 말라는 말을 달고 가더니, 한국에 도착해서도 쉴새없이 메세지를 보내왔다.

결국 나는 오세훈을 잠깐 차단하기에 이르렀고 제 죄를 뉘우친 세훈이가 애원하기 전까지는 수신거부 상태로 놔뒀다.

그렇게 우리는 잘 지내고 있었다.








간간히 인터넷을 통해 김종인의 소식을 접했고 도경수와의 연락으로 다른 아이들의 소식도 들을 수 있었다.

자신을 충분히 갈고닦으며 오세훈과 나의 시간은 서로의 길에서 차근차근 흘러가고 있었다.

빨리 다녀와야겠다며 6개월간의 공익근무도 끝마쳤다. 그래도 기분이라도 내라고 편지도 써서 보내줬는데….

내가 무슨 금은보화를 보내준 것도 아닌데 덜덜 떨며 읽지도 못하고 고이 모셔뒀었다고 그 주변인들이 폭로했다.








그만큼 내가 그에게 큰 존재였나보다.

물론 시간이 그리 순탄하게만은 흐르지 않을 것이다. 그 사이사이에 많은 힘든 시간도 겪었겠지.

나만 하더라도 하루에 몇번씩 살인 충동을 느낀다. 작업하던 문서가 날아가기라도 한다면 아, 끔찍.






서로의 힘듬을 토로하고 위로하는 짓은 하지 않았다.

누군가에게는 죽을만큼 힘든 일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부러운 일이 될 수도 있다.

서로의 차이를 이해하지 못하게 된다면 갈등으로 이어지게 되고, 결론은.

그래서 우리가 그 오랜 시간동안 만남 없이도 탄탄히 인연을 이어올 수 있던 것이 아닐까.







오세훈이 싱가폴에 왔다가 한국으로 돌아간지 약 2년쯤 되었다.

고로 내가 이 호텔에서 일하게 된 것도 4년정도가 되었다는 소리, 나는 꽤 당황스러운 통보 하나를 받는다.

"네? 그게 무슨,"

"그렇게 됐어. 너도 거기서 더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고."

"아니 그래도 이건 너무 갑작스러운데,"

"너 그리고 비자때문에 이제 곧 한국 가야하지 않아?"

한국에 있는 유명 호텔의 로고가 박힌 서류봉투를 내미신 삼촌이 활짝 웃으셨다.

더 큰 물에서 놀아. 자신의 소중한 호텔을 '소소하다'라고 표현하며 나의 등을 떠밀었다.







복잡하고 혼란스러웠다.

욕심이 있기는 했었다. 이제 일이 손에 익어갔고 큰 유동성이 없는 그래프를 보며 약간의 지루함을 느꼈던 것은 사실이었다.

그래도 내게 '전력으로 일을 하게 만든' 첫 직장이었고 그 상사가 어렸을 적부터 함께했던 삼촌이라는 것도 의미가 컸는데.

이렇게 한번에 바뀌어버리면 내가 적응할 수 있을까.








- 전화를 왜 이렇게 늦게 받아여!

타이밍도 좋다.

"왜 전화했어."

- 보고싶어서?

"즐이다."

- 삼촌이 전화 해보라고 하더라구여.

진짜 삼촌은 나를 잘 아는건지, 아니면 눈치가 빠른건지. 알다가도 모르겠다.

확실한 것 하나는





"언제부터 도전을 무서워하는 사람이었어여? 누나답지 않게."

효과는 꽤 컸다는 점.













-









"누우나!"

"아우, 진짜 쪽팔리게."

4년 가까이 되는 시간동안 짐이 꽤나 많이 생겼다.

먼저 두차례의 국제택배를 배송시켰음에도 캐리어 하나를 꽉꽉 채웠다.

뭐 별거 아니지만 지인들 줄 선물도 조금씩 챙기기도 했고.

그런데 언제부터 나에게 지인들이 생겼더라.







톨게이트를 지나, 각종 '사람 찾는 종이'를 들고 있는 사람들 틈에서 [축♡ 세훈이 부인 입국]

.......

플랜카드를 들고 있는 오세훈을 단번에 찾을 수 있었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누우나! 여기! 누나!"

결혼 아무래도 다시 생각해봐야 할 것 같은데.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짐이 왜 이러케 많아여. 진짜 보고싶었는데, 우리 누나는 여전히 예쁘네? 아 진짜 너무 예쁘다.

조잘조잘.

우리 학교 여자애들은 누나 발끝만큼도 못 따라와요. 국보급 여신이 나라에 없었으니 얼마나 애통해.

시끌시끌.

"진짜 어떡하면 좋아 누나 너무 예쁜."

"닥칠래 좀?"

"넵."






그새 면허도 땄고, 부모님께 겨우 허락을 구해 괜찮은 중고차를 구매했다고 했다.

중고차 치고 때깔도 좋고 꽤나 신형인게. 초보운전인 이 녀석에게 조금은 과분하지 않은가 싶기도 했는데

운전하는 솜씨를 보니 괜찮은 것 같기도. 생각보다 되게 매끄럽게 운전을 잘 한다.






입을 꾹 다문 세훈이는 운전을 하는 내내 앞을 보면서도 안절부절해 했다.

내가 이야기를 하지 말라고 했으니 입을 다물고 있기는 한데 그 입술이 움찔움찔 하는게,

꼭 무슨 말을 하고 싶으면서 꼭 참고 있는 것이 눈에 보인달까. 참 안쓰럽다.






한손 운전이 그렇게 위험하다던데 얘는 한 손은 운전대에, 한 손은 기어에 놓고 운전하는 것이 습관인가보다.

그래서 안쓰러운 마음에 기어 위에 있던 손을 살짝 건드려 보았다. 어? 아무 반응이 없네.

이번에는 감싸쥐어보았다. 여전히 반응이 없다. 

뽀뽀라도 해야 이게 반응이 오려나

"누나!"

"어? 어.왜."

"제발요. 저 진짜 간신히 버티는데 제발.."

그냥 참고 있었던 거구나.









사실 집에 가기 이전에 해둔 약속이 있어 오세훈을 먼저 보냈다.

엄마아빠는 일이 있어 밤늦게 온댔으니 나도 여유롭게 가도 될 것 같지?

또 바람타령을 하는 세훈이를 겨우겨우 보내놓고 약도를 따라 예약해 뒀다는 가게로 향했다.

"누나 남자 만나러 가면 나도 클럽가서 여자랑 논다여?"

퍽이나.








가게 문을 열고, 예약자 '장종대'를 찾아 떠났다.

뭐 할거면 좀 더 그럴듯한 이름으로 하던가, 장종대가 뭐야 장종대가. 

장종대는 이름이 너무 이상하잖아. 그냥 장이씽-김종대. 원래 이름 쓰면 얼마나 예뻐요.

아무리 팬들이 무섭다고 해도 이렇게 센스 없어서야, 원.

내가 남의 걱정을 하고있을 때는 아니긴 하지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울프 울프!"

"만나자마자 신곡 홍보를 하냐."

"빨리 너도 음원 다운받아!"

잽싸게 내 핸드폰을 뺏어간 후 메뉴에서 기어코 플레이어를 찾는다.

다운 받았네? 그 표정에서 '기특함'을 읽어낸 나는 알 수 없는 기분나쁨에 다시 핸드폰을 제자리에 위치시킨다.





네명의 엑소 멤버를 마주했다.

내 입국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연락해온 종대를 무시할 수 없었으니.

때마침 신곡 발표로 한국에 있던 모든 멤버와 함께 밥을 먹게된 것이다.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반카워!"

한국말을 못하는 컨셉을 잡았다는 것은 다 개구라인 것 같다. 그냥 못하는 듯.

"켜론해써? 판치머야?"

그래도 뛰어난 관찰력의 소유자인지 바로 반지부터 확인한다.

얘는 왜 내 결혼여부에 이렇게 목숨을 걸고 달려드는 것일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교론해쏘?"

아니야. 그런거 아니야.

"오우... 대박.."

그런거 배우는거 아니야.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결혼했어?"

이래서 루머가 무섭구나. 뭐 한마디 잘못 알고 꺼냈을 뿐인데 마치 그것이 사실인 것 마냥.

꼬리에 꼬리를 물고 늘어지는 나의 결혼소식은 결국 축하해, 까지 이어진다.

"안 했어. 그냥 만나는 애 있는거야."

"누군데?"

"너도 알려나."





전에 만나지 않았었나?

아닌가, 내가 착각을 하고 있는건가.

아닌데. 둘이 필히 어디서 마주쳤었던 것 같은데, 내가 이름을 이야기하면 종대가 알아들으려나?

그때 워터파크? 아니. 그 때에는 김종인이 더 나와 같이 오래 있었는데.





"오세훈."

"야! 너 언제!"

"진짜로 남-자-랑 노는거 아니죠? 너 나 만난다고 얘기도 안했어?"

왜 내 핸드폰이 저기 있고 지랄.

김종대는 지 혼자 신이 나서 화면을 두드리는데 뭘 하는지 모르겠지만 좋은 일은 아닐거란 예감이 든다.

그리고 그 예감은 정확했다. 김종대가 그렇지.





찰칵 소리와 함께 자기 셀카를 찍어보낸 종대. 그리고 그 셀카 안에는 어리둥절한 표정의 내가 있다.

"진짜로 클럽가나 볼래?"

저 입꼬리를 잡아 뜯어버리던가 해야지. 아우, 늑대새끼.







그리고 까맣게 잊어버렸다. 오세훈의 답이 오지 않았던 것도 있고 워낙 다른 이야기들이 재미있었던 것도 있고.

정말 까맣게 잊으려고 했는데

- 나 이렇게 옷 입고

- (사진)

- 지금 여기

- (사진)

- 흥.

오세훈의 반란이 시작되었다.






여러번 봤던 것 같다. 클럽문화를 즐기지 않았고 한국에 있지도 않았는데도 그 명성을 익히 알고 있었다.

20대 잇(it) 걸들의 핫 플레이스, 그렇게 물이 좋다던 강남의 클럽에 지금 오세훈이 갔다는 소리다.

그것도 나한테는 보여준 적 없는 수트 차림으로. 아니, 이게 말이 돼? 좀 너무하지 않나?






"왜, 진짜 갔대?"

사건의 발단이었던 김종대가 입꼬리를 끌어올리며 묻는다. 아, 진짜.

"가든 말든. 내 알 바 아니야."

"에이-, 표정이 아닌데."

"티나?"

"되게 많이."








김종대는 갑자기 의자에 걸어뒀던 겉옷을 들어 건넸다.

영문도 모른채 옷을 받아든 나는 그의 힘에 이끌려 자리에서 일어선다.

"가랏, 여왕벌."

"무슨 여왕 타령을 아직까지 해."

"좋은 애야."

"뭐?"

"잘 가."

나 빼고 시발놈들이 다 작당을 했나, 왜 의미심장병에 걸려서 다들.








-








어디 있는거야, 얘는 진짜. 분명히 이 클럽이 맞는데.

클럽 문 앞에서 아슬아슬한 애기들의 옷차림을 보고 나도 맞춰줘야겠다 싶어 한꺼풀을 벗었더니 꽤나 부끄럽다.

내부 공기가 상당히 후덥지근해 벗어서 들고있는 겉옷도 많이 거슬리고. 오세훈만 찾으면 나간다 내가.

그니까 얘는 왜, 어디있냐고. 진짜.

나 좋아할거면 좀 줏대있게 굴던가, 존나 빡치게 진짜.

내가 자기를 좋아한다는데 왜. 뭐가 그렇게 두려워서.





클럽 안을 샅샅이 뒤져도 오세훈의 머리털도 안 보인다.

이제 분노보다는 보고싶음이 더 큰 것 같은 나는 흐르는 땀을 닦아내기 위해 화장실로 향했다.

화장실 문 앞에 쪼그려 앉아 울고있는 사람이 내 예비신랑이 아니길 바라며.







"내가..2년..아니다..4년이지..꿉..기다렸는데..군대보다 더 기러....끄흐....기다렸쟈나 내가.."

"야,"

"왜 또 징하게 예뻐가지그..뀹..짱시룸..아니야..좋아.."

"야."

툭툭 쳐서 정신이 들도록 깨워볼까 했는데, 자꾸 입을 비집고 웃음이 새어나온다.

어떡하지. 이걸.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나..술..안마셨는뎅...왜 누나 보이지..아! 술 마셔땅."

진짜 나도 중증이다 중증.

귀여워서 죽겠다. 이놈자식 진짜.

"세훈아."

"누낭..꿉..아 나 술 안마셔떵.."

"좋아해."

"나두 마니 좋아해. 내가 더 마-니 조아해"

널 내가 많이 좋아하나보다.

생각하던 것 보다 더 많이.





술을 얼마나 마셨는지 술냄새가 풀풀 난다.

사람이 오가는 클럽 화장실 앞, 담배냄새 가득한 그곳에서 겨우겨우 덩치 큰 오세훈을 끌어냈다.

어두운 밤하늘 아래, 화려한 불빛들이 거리를 향해 마구마구 빛을 발하고 있었다.

나는 겨우 세훈이를 가까운 벤치에 앉혀두고 그 앞에 쪼그려 앉아 차근차근 뜯어보기 시작했다.

잘생겼네.







"누나..어디 가지 마.."

"안 가."

"내가 많이 좋아해여.."

"나도."

진짜 귀여워 죽겠다. 아오 진짜.






"세훈아,"

"뉍!"

오른팔을 하늘 위로 쭉 뻗으며, 눈도 제대로 뜨지 못하고 우렁차게 대답하는 세훈이의 턱을 잡고

내가 했다고는 믿기지도 않을 기습키스라는 것을 시도해봤다.

아우, 술냄새.









(혹시 모를 ㅎㅂㅈㅇ..)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크 맞는 키스짤 텀블러에서 찾다가 좀 놀랐어여 마니 ..

아 근데 이거 너무 잘만들지 않았나여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게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므너므 감사해여..

이제 오라이도 5편밖에 안 남았당 ㅠㅠㅠ끄ㅃ 끄뷰ㅠㅠㅠ끄흡 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추천요정들~개구리들~내 사랑들~독자님들 모두 사랑해요!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 | 인스티즈

내 핥을 바다랏!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루루
10년 전
독자13
일등ㅠㅠㅠㅠ일등이다ㅠㅠㅠㅠㅠ언니ㅠㅠㅠ나일등이야ㅜㅜㅜㅜㅜㅜ엉엉ㅇ우ㅜㅜㅜㅜㅜ오세훈뭔데...자꾸능글거리면;오예입니다♥능글훈이는와타시의하또를도키도키하게한다능..그리고ㅋㅋㅋㅋㅋㅋ술도잘못먹는거같은뎈ㅋㅋㅋㅋ왜술먹고그래훈앜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킷흐해주는거알거일부러그런거야?ㅎ
10년 전
콩알탄
세흐니 너~ 알구 그런거야~ 응~큼하긴~ 루루 1등 너무 축하해 ㅠㅠ 오랜만이지ㅠㅠㅠ♡
10년 전
독자49
헤헿헤!언니다!나한테답글달아줬어...!(감격)
10년 전
콩알탄
요새 통 바빠서 시간이 없었는데..☞☜ 미안행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콩알탄에게
아니야ㅎㅅㅎ언니글보는걸로만으로도힐링되닌까

10년 전
독자2
카메라
10년 전
독자5
오예에에엥오늘 2등이에요ㅎㅎㅎㅎㅎㅎ오라이글기다린보람이 있네요ㅋㅋㅋ세훈이랑 여주커플은 귀여운게 매력인듯하네요 세훈이술주정은정말..ㅋㅋㅋ보쌈해가고싶은 연하남친..후..오늘처럼 가끔 저런 짫ㅎㅎㅎ넣어주시면 좋아여♡이제 둘이서 저렇게꽁냥꽁냥거리는거 보면되겠네용 둘이평생행쇼!!! 잘보구가요♡♡♡♡♡♡
10년 전
콩알탄
저런짤 매번 넣어드리구 싶은데 제가 찾으면서 너무 힘드러옄ㅋㅋㅋㅋ앜ㅋㅋㅋㅌ 텀블러는 대..대다내.. 대단해여.. 내 상상을...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
선댓
10년 전
독자4
드뎌 오랜 기다림이 빛을 발하는 구낫!!!!
10년 전
독자6
우와0ㅜㅜㅜㅜㅜ작가님 오랜만이예요!!
작가님글 보이자말자 하던거 다 뿌리치고 읽었어요!!ㅋㅋㅋ
항상좋은작품써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콩알탄
작품이라는 이름도 과분할 글인데 ㅠㅠ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남은시간도 잘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7
프라다예요! 드디어 오랜 시간동안의 세훈이의 노력이 헛되이지 않음을 볼 수 있게됐네요!! 오라이도 5화밖에 남지 않았다니ㅠ 슬퍼요.. 하지만 작가님이 또 좋은 글을 가지고 오실거란것을 알기에(기대)(눈을반짝)(기대) 오라이를 열심히 보며 열심히 추천도 하고 열심히 제 사랑도 드리고 열심히 기다리겠어요 오늘도 제 사랑을 받으셔야 해요♥♥♥♥♥♥♥♥♥♥♥♥♥♥♥♥♥♥♥♥♥♥♥♥♥♥♥♥♥♥♥♥♥♥♥♥♥♥♥♥♥♥♥♥♥♥♥♥♥♥♥♥♥♥♥♥♥♥♥♥♥♥♥♥♥♥♥♥♥♥♥♥♥♥♥♥♥♥♥♥♥♥♥♥♥♥♥♥♥♥♥♥♥♥♥♥♥♥♥♥♥♥♥♥♥♥♥♥♥♥♥♥♥♥♥♥♥♥♥♥♥♥♥♥♥♥♥♥ㅍㅍ
10년 전
콩알탄
이렇게 사랑을 가득가득 주시니까 제가 안 반하구 배겨요? 너무너무 고마워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8
라마에요! 세훈이 기다린 보람있네! 여주가 한국에도 들어오고 비록 니가 술에취해있었지만 기습키스도 당하고(흐뭇) 세훈이 술에 취하니까 귀엽다ㅠㅠ퓨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10년 전
콩알탄
예쁘게 지켜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3♡ 앞으로두 기대 많이 해주세요~♡
10년 전
독자9
세후니!!!!성공했구만ㅋㅋㅋㅋㅋㅋㅋ추키추카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추카추카추라함ㄴ..은...보..boa..
10년 전
독자10
야자에요! 오늘도 역시나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짱짱!! 잘보고가요~
10년 전
콩알탄
야자님두 짱짱! 행복한 1주일 되세요!!♡
10년 전
독자51
작가님 역시 행복한 일주일 되시길! :-)
10년 전
독자11
아핳핳핳핳 화장실 앞에서 우는 거 왜이리 귀여워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독자님 닮아서 귀여운가부당.
10년 전
독자12
고기만두입니다!!!!!세훈이 화장실 앞에서 우는거ㅋㅋㅋㅋㅋ아유 귀여워라ㅋㅋㅋㅋㅋㅋ그래도 키스 받았으니!!!
10년 전
독자15
마지심슨이에요!!!! 악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후낰ㅋㅋㅋㅋㅋㅋ드디어 성공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기억하길바라몈ㅋㅋㅋㅋㅋ
10년 전
콩알탄
앜ㅋㅋㅋㅋ 기억을 못하는 쪽의 전개도 있었네요 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켄갱
10년 전
독자17
세훈이 술마신거 뭐이리 귀엽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 제남자 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ㅍ 워더! 워더!(거기 돌내려놔요)
10년 전
콩알탄
아 돌 집어든거 들켰어요? ㅎㅎ.. (내려놓는다)
10년 전
독자18
켄갱
10년 전
독자19
이루나
10년 전
독자25
안녕 언니! 이루나야! 여기 피씨방인데... 응 이사해서 인터넷 연결이 안 돼섴ㅋㅋㅋㅋ 일단 돈 들고 폐인같이 등장... 저번엔 착잡하고 기분도 별로여서, 막 개떡같이 댓글 달았는데! 오늘은 신나니까! 뒤에서 롤 효과음 팡팡 들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냄새 와하! 게임은 깔리는 데만 삼십분이잖앜ㅋㅋㅋㅋ큐ㅠㅠㅠ 근데 여기 나만 여자얔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사실 몽타주는 남자... 유승우 목소리 너무 귀엽다! >< 그럼 오랜만에~ 처음부터 정독하면서! 옆에다 메모장 켜 놓고! 댓글 써야지! 맞다 나 또 눈다래끼나서 ㅋㅋㅋㅋㅋ 지금 오른쪽 눈잌ㅋㅋㅋㅋㅋㅋ 팅팅 부어써....ㅠㅠㅠ 어쨌든! 스타트! 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못하는 세후니라니ㅠㅠㅠㅠㅠ 귀여워!!!!!!!!! 키요워!!!!!!!!!!!!!!!! 벌써 청혼을 받다니.... 세훈이는 그럼 스물...? 스무 살이었나? 하여튼 벌써 코꿰인 거야? 약혼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부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기여워!!!!!!!!!!!!! 지금 당장 결혼했으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나도 세훈이를 조화해! 얼른 겨론해!!!!!!!!! 수신거붘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친구들한테 삐지면 자주 쓰는 거.... (...) 벌써 세훈이는 군대도... 다녀왔구나... 속전속결이얔ㅋㅋ! 근데 몇 편 안 본 것 같은데 벌써 세월이 이렇게 많이 지났다니... 고딩들이 벌써 사회생활을 하잖아ㅠㅠㅠㅠ 4년이라니! 4년이면 벌써.... 게다가 벌써 컴백홈!!!!!!!!!! 한국 돌아오잖아!!!!!!!!!! 이제 본격 사귀잖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악 세훈이 부인 입국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피씨방에서 엑소 사진 보면 라고 욕먹으니까 엑소사진 안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 사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쳐다보게 돼 어떡해 넘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ㅏ으아ㅓ아ㅓㄹ나어ㅏㄴㅇ루ㅡㅏㄴㅇㅎ로ㅜㅏㅓㅁ횧어라ㅣ먼ㅋㄷ휴ㅑㅣ여ㅓㄶㅇㄹ퍼 언니 나랑 겨론해 왜이렇게 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질맛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캬 역시 콩알탄 글은 컴티로!!!!!!!!!! 아 유승우 목소리 넘 좋아 넘ㄴ 기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아 그래 좀 조용히해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운전하는 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넘 좋아서 어쩔줄 못해하는게 보여서 넘 기여원오ㅜㄹ너ㅏ휴ㅘㅓㅜㅠㅓㅏ오나ㅣ롢머ㅏㅣㅠㅘㅣ러휴너ㅏㅣ휴너ㅏㅣㅇ롸ㅣㄴ어로 세후나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뽀해봐여!!!!!!!!!!! ㅇ언니!!!!!!!!! 뽀뽀!!!!!!!!!!!! 안돼 그럼 교통사고 나게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스하게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6
아 저 말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들이 막 찡찡댈때 말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체 어디서 파생된 걸지 모를 ~~한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ㅏ으아ㅣㄹ너왜ㅏㅣㅓ오히ㅏ 귀여워!!!!!!!!!!!!!!!!!!!!! 기엽다고!!!!!!!!!!!!! 지금 게임 패치가 먼가 잘못된 걸 깨닫고 눈물을 머금고 삼십분동안 했던 게임 패치를 닫았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로 파일 받았지만 괜찮아!!!!!!!!!! 콩알탄 글을 읽었잖아!!!!!!!!!!!!!!!!!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크리스 들어간 팬픽 홈들이 다 글 지우고 막 배척해서 눈물나려고 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종대야 그래 보내봐!!!!!!!!! 질투하는 세후니!!!!!!!!!!!!!!!!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오ㅓㅏ오나ㅓ어ㅏ 난 변태라 그런 거 좋아한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ㅏㅣ널이ㅏ널아ㅣㅓ나ㅣㅇ호ㅓㅏㄴ오ㅓㅏㄶㄹ오ㅓㅏ룿트,ㅜㅏㅡㅝㅏㄴ이 그래 언니도 질투나져!!??????????? 그럼 찾으러ㅕ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찾으러 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ㅏㅇ러나ㅣㅇ리ㅏㅓㅣ 왜 울고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엽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눈물나 왜이렇게 귀엽져 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예쁘댜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키스 진ㅇ짜 해써........... 언니 나 피씨방인데.......... ㅎㅂㅈㅇ 볼때 하필 뒤에서 롤하던 초딩들이 뒤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 숨어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후낭ㄴ!!!!!!!!!!!!!!!!!!! 넌 술취해써도 이 역사의 순간은 기억해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기 아쟈씨들도 많이 있네..? 그래.... 및니 언ㄴ니 나라아 진짜 결호내 나랑 진짜 밥한번만 머그면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제발........ 나랑 밥 먹어줘.......... 나 진짜 언니랑 대화해보고 싶다 유ㅠㅜㅡㅠㅜㅏㅡㅠㅜㅡㄴ유르느ㅜㅡㄴ우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맞아 언니는 비싼여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쁜여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그래 나렌ㅇ러ㅏㅣㅓ기ㅣ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나ㅣㅇ러나ㅣ어ㅏㅣ너ㅏㅣ허ㅏ누ㅠㅢㅊ쿹ㄴㅇ룬카
10년 전
독자27
맞다 오늘 스위트럭 가서 벌꿀아이스크림 먹었는데 먹거리x파일인가 그거랑은 별개로 맛있었어... 근데 두번다시 먹고싶진않음... 내가 진짜 한번쯤은... 꿀 들어간걸 먹어바야지! 하면서 머겄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잌ㅋㅋㅋㅋㅋㅋㅋ 뒤집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 넘달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었어 언니두 머거바.... 거기에 막 사진같은 거 붙어있고 고소 준비한다 카더라 오유에서 서래마을 지점장이라길래 ㅋㅋㅋㅋㅋㅋ 난 서래마을에서 거의 사니까 일부러 서래마을 스위트럭 갔었거든 엄마랑 친구랑 친구 엄마들이랑 근데 다들 ㅋㅋㅋㅋㅋㅋ 맛있다곸ㅋㅋㅋㅋㅋㅋ 다들 오히려 더 먹으러 올것같댘ㅋㅋㅋㅋㅋㅋㅋ 징짜 마시써써... 나랑 밥먹고 이것도 머그러가자 이거 그냥 기본은 4800원인데... 비싸긴 하지만 맛있어!!!!!!!!! 맛있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극도의 흥분상태다 넘 좋잖아 넘 재미써 하 사랑해요 콩알탄!!!!!!!!! 언니를 묶어놓고 글만 쓰게 하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월급 줄테니까 방에서 손발 묶고 글만 써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ㅡ니ㅏ허니라어ㅏㅣㄴㅇ렆나ㅣㅚㅏ 여기 콩알탄 고용계약서 없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넘 좋아 언니 사랑해 진짜 안 아프지???? 많이 더워졌는데 옷은 좀 얇게 입고 ㄴ다니는 거지? 근데 옆사람ㄷ르 좋나 담배펴 ㅣ사람들 담배로 인중 지져야 정신차릴 사람들 흡연칸가라굿!!!!!!!!!!!!! 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오늘도 글 써줘서 고맙고 사랑해~s2 알ㄹ라뷰! 엑소 사랑하자!
10년 전
콩알탄
내가 답글 쓸 시간이 요새 진짜루 너무너무 없어서 글도 겨우겨우 짬내서 쓰고있거둔 물논 오라이는 40편까지 대강적으로ㅆ써둔게 있어서 수정작업만 거치고 있지만 이것도 꽤나 시간이 걸리길래 ㅠㅠ 그래서 루나한테 답글다는 이 시간이 되게 소중하고 미안하고 그렇다.. 이사도 했고 다래끼 ㅠㅠ(부들부들) 진짜 아프지 말랬더니 맨날 아프고 이 애물단지야 ㅜㅜ 내가 진짜 히링히링 치유치유 맨날 붙잡아놓고 맨날 해줘야 쓰겄어 ㅠㅠㅠㅜ 근데 pc방에서 주로 어떤 게임을 하는 편이야? 기본 패치가 없는 게임이라면 남자애들이 주로 하는 서든이나 스타같은 게임은 아닌건가 궁그매.. 사릴 40이라는 숫자에 맞춰서 완결을 내고싶어서 - 혹은 그냥 내가 실력이 부족해서 조금 후반부에 급전개를 뺀게 사실이긴 한데.. 나도 오라이 떠나보낼 생각하니까 아숩..아수워.. 근데 루나가 이렇게 내 글 보면서 앓는거(?) 보니까 너무 귀엽당.. 나도 20일이 되기를 기다리는 입장에서 이렇게 앓아야겠어 (의지) 오래 말은 못해도 내가 만히 걱정하는거 알아져 만히래 ㅋㅋㅋ모티라 수정하기 ㄴ무 귀차낰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 진짜 루나 만나서 밥도 먹구 얘기도 하거싶다 ㅜㅜ 내새끼 ㅠㅠ우리애긔ㅜㅜㅜㅜㅜㅠ 다래끼 얼른 낫길 바랄게ㅠㅠㅠ나도 사랑해 루나 사랑해~♡ 엑소도 사랑해!!♡
10년 전
독자20
손나은
10년 전
독자21
나목욕하러가야해여
10년 전
독자23
그래도 덧글은 달아야겠쟈나!!
세훈이 첫키스가 누나인 거네요?ㅠㅠㅜㅠㅠㅠㅜㅠㅠ 오구오구ㅜㅜㅜㅠ세훈이가 여자친구를 사귀어 본적이 없다는 거 이거 진짜 귀여워서 빵 터졌어요ㅋㅋㅋㅋㅋ 아, 내가 웃을 처지는 아닌데ㅎ...

10년 전
독자22
아 진짜 어떡해ㅠㅠㅠ 짱귀여워ㅠㅠㅠ 그래도 세훈아 클럽은 가는거 아니여
10년 전
독자24
세젤빛입니다!!!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후나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질투해서 클럽가더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장실앞에서 술먹고 쪼그려 울고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요미 상귀요미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예찬이에여 앜ㅋㅋㅋㅋ훈앜ㅋㅋㅋㅋㅋ너가이런데내가어떻게널안좋아해ㅠㅜㅜㅜ응?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훈아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8
요징입니다...ㅋㅋㅋㅋㅋ아세훈이 너ㅜ 귀여운거 아니예옄ㅋㅋㅋ큐ㅠㅠ귀욤귀욤 열매를 먹었나봐ㅠㅠ 누나 4년이나 기다렸뎅...ㅠㅠ.....저런.........순정파같으니리고.....흡...현실에선 절대 못만나겠져 저러케 잘생기고 어린 순정파...(망할) ........ㅎㅎ.............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헐 노래랑 글이랑 딱 같이끝났어요!근대 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
10년 전
독자31
설렘사/ 진짜 여주가 좋아하는 맘이 점점 커지는거같네여 ㅋㅋㅋㅋ 아 뿌듯하다! 세훈이 클럽가서 질투나게 막 놀거같더니 쪼그려 안장서 울고있을 줄이얗ㅎㅎㅎㅎㅎㅎ 아 귀여워라♥
10년 전
독자31
과일빙수어욬ㅋㅋㄱㅋㄱㄴ오세후닠ㅋㅋㅋㅋㅋㄱㅋ귀여워죽겠닼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32
우리쪼꼬미에여!!!!!! 으캬캬캬캬!!!!!!!!! 드디어 오세후니!!!!! 신랑되는구나아!!!!! 쨔식, 오세훈 출세했네 출세했어 축하해 (크흑) 잘 살아야해
10년 전
독자33
맨투맨이에여ㅠㅠㅠ오메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ㅠ우리훈이ㅠㅠㅠㅠ뎨후니ㅠㅠㅠㅠㅠㅠ아 귀여어유ㅠㅠㅠㅠㅠㅠㅠ4년이나기다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4
크림치즈에요,!!!진짜오세훈귀여워죽겟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종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너무재밋는데 5편밖에 안남앗다니ㅜㅜㅜㅠㅠ너무너무아쉽자나여ㅠㅠ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워후!!!!!사랑해나둥!!!!!!!!!!
10년 전
독자36
버건디입니다 잇힝데헷유후~,세훈이가 드디어..!4년간의 노력이 이루어졌네요 축하해 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이제 세훈이 진심으로 좋아하고 ~ 이제 결혼하고 신혼여행ㅎㅎㅎ갔다가 결혼생활하는것밖에 안남았네~근데 오라이썰 5편밖에 안남았다니ㅠㅠㅠㅠㅠㅠㅜㅠ아쉽기도 하지만 이만큼 달려오신 작가님도 증말 대단하십니다 항상 짱 드세요 bbbbbb.남은 편동안도 열심히 써주세요ㅎㅎㅎ저렇게 꽁냥꽁냥이 하는것도 많이 해주세요ㅎㅎㅎㅎㅎ 세훈이 술먹으니까 짱귀ㅎㅎㅎㅋㅋㅋㅋㅋ작가님 잘 보구 가염~~~♥
10년 전
독자37
으아아아 세훈이 귀엽다ㅎㅎㅎ
이번편도 재미있네요!!점점 결말이 보이는듯해요ㅠㅠ

10년 전
독자38
슘슘이에요♡♡
아 자꾸 입꼬리가 올라가는건 왜때문이죠?ㅋㅋㅋㅋ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세훈 귀여워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 작가님 진짜 사랑해여ㅋㅋㅋㅋㅋㅋㅋ 브금도 겁나상큼하고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늘도 사랑해요 하트

10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잌ㅋㅋㅋㅋㅋㅌㅋㅋ쪼그려안자엇ㅋㅋㅋㅋㅋㅋㅋ우는겤ㅋㅋㅋ왜켘ㅋㅋ웃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아그나저나 종대는 자기가 직접 저말하먄서ㅜ꽤나 슬펐을듯..ㅠㅠㅠㅠㅠㅠㅠㅠ불쨩이
10년 전
독자40
세훈아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우래기ㅠㅠㅠㅠ후니ㅠㅜㅠㅠㅠ귀여워 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쪼그려앉아가지고...말하는거 짱 귀여워..ㅋㅋㅋㅋ이제는 서로 진짜 엄청 좋아하는거 알게됐네요....근데 여주 완전 쿨내난닼ㅋㅋㅋ
10년 전
독자41
바닐라라떼에요!! 네 이렇게 키스짤은 저의 하드에 저장이 되고....그렇져........ㅇㅇㅇㅇ
으앙 짤이고 뭐고 기!습!키!스! 라니요ㅜ.ㅜ 저 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판다입니닼ㅋㅋㅋㅋㅋ으아앜ㅋㅋㅋㅋㅋㅋ컼ㅋㅋㅋ엌ㅋㅋㅋ으어어어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애기얔ㅋㅋㅋㅋㅋㅋㅋ오애깈ㅋㅋㅋㅋㅋㅋㄹ울액희~♥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귀여워섴ㅋㅋㅋㅋㅋ매력이철철넘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ㅓ서쥬금.
10년 전
독자43
예전에 암호닉 신청햇던거같은뎀. 아닌그.... @차됴르@ 신청이여ㅠㅠㅠㅠ
작가님 이건 진짜꼭꼭 텍파만들어주셔야해여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차됴르♡로 암호닉 신청 받았어요ㅠㅠ 텍파 작업 열심히 하고있으니 기다려주세요!♡
10년 전
콩알탄
근데 받고 나서 생각해보니.. 암호닉 목록에 계시잖아여!! 다시 한번 봐주세여!!
10년 전
독자44
어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 술먹으니까 귀엽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린 보람이 있네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5편밖에 안남았다니ㅠ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세니 너무 귀여워요!ㅎㅎㅎㅎ오늘도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47
바수니)와따!!!바수니와따!!!!!!!!이롷게 예비남편이 귀여울수가ㅠㅠㅠ세훈아 누나가 뭘하면되니?날잡을까?어?오늘편은 계속 웃으면서봤어여ㅠㅠ너무사랑스럽자냐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사과나무에요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세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2
근댕이에여!!!!! 세훈이 술먹으니까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덬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자제하겠습니다. (정색) 얼른 행쇼했으면 좋겠네요~~~ 결혼해! (짝) 결혼해! (짝)

10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바빠서 못봤던 세편 몰아봤어요ㅠㅠㅠㅠㅠㅜㅠㅜㅜ 구독료따위아깝지않아ㅜㅜㅜㅠㅜ 콩알탄님 내꺼해여ㅠㅠㅠ우ㅓ더ㅠㅠㅠㅠ거절은거절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짱귀ㅜㅜㅜㅜㅜ 설렘사할뻔요ㅠㅠㅠㅠㅠ 클럽에서유는거 한데 짱귀 ㅠㅠㅠㅠㅠ 결론은 사랑해여콩알탄님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산딸기예여!
하류ㅜㅠㅠㅠㅠㅠ작가님 글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행복한거 아세요?ㅠㅠㅠ 세훈이 진짜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클럽 가서 술을 먹어가지곸ㅋㅋㅋㅋ완전ㅋㅋㅋㅋㅋ꽐라갘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5
초코우유에요!!!
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왤케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하가 귀엽다는게 지짜인가요ㅇㅅㅇ여주도 이제 세훈이 좋아하는가봐여!!!!!!!!행쇼!!!!!!ㅜㅠㅠㅠㅜㅜㅜㅜ보기좋아요ㅜㅠㅠㅠ그리고 브금 왤케 좋아요...? 유승우 노래는 다좋은데....이노래는 처음들어보네요....ㅎㅎㅎㅎ좋아요!!!!!!!둘이 드디어 꽁냥질을 시ㅏ작하는군요.....여주도 이제 좀...점점....저돌적...?뭐라해여될까요ㅎㅎㅎ하여튼 재밋어요!!!! 벌써 5편밖에 안남았어요?!??ㅜㅠㅠㅜㅜ이러누ㅠㅠㅠㅠ시간참빠르네요...글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5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 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스했어ㅠㅠㅠㅠ드디어 진도를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여리에여!!!키쮸라니??!!!(부끄)그래도 좋다ㅠㅠㅠ진도 더나갈까?(음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달달하다ㅠㅠㅠ좋다ㅠㅠㅠ작가님 좋아여ㅠㅠㅠㅠㅠ술마시고 유딩되는 세훈이도 귀엽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8
푸틴이에요!! 아우 오세훈 자꾸 이렇게 귀여운짓 하고.. 참 안좋아 할수가 없네요 빨리 결혼해라 그냐유ㅠ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59
아잌아잌 왜이리 세훈이 귀여워요..ㅜㅜㅜㅠㅠㅠㅜㅜㅜ연하의정석!!ㅋㅋㅋ큐ㅜㅜㅜㅜㅜㅜ울고있었댘ㅋ쿠ㅜㅜㅠㅠ내꺼하쟈ㅜㅜㅜ
10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도오세훈같은연하ㅜㅜㅜ
10년 전
독자61
눈두덩이예여 껄껄 아니 누나가 세니 청혼을 받아줬는데 내가 감히 이제서야 볼일?그리고 콩알탄이 세훈이 영업한다!!!!!세후냐ㅠㅜㅠㅜㅠㅜㅠㅜ누난 너뿐얌ㅜㅜㅜㅜㅠㅜㅠㅠ클럽이라니ㅜㅜㅜㅠ애기는 출입금지예여ㅜㅠㅜㅠㅠ우리 세후니 술마셨구나..왜 화장실 앞에서 술취해가지곸ㅋㅋㅋ아 진짜 어떡해ㅠㅜㅠㅜ미치겡다ㅜㅠㅜ수트입었는데 울면서 술마셔가지고 발음도 다 새고..아 세훈이 납치할 망태기 어디없어여?이렇게 귀여우면 어쩌자는건지 그리고 김종대 장종대가 뭐얔ㅋㅋㅋ진짴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애들 발음 전부 음성지원되는 이유도 좀 가르쳐주시조ㅋㅋㅋㅋㅎㅎ4년이나 기다린 세후니가 짱짱이지..편지도 소중해서 못읽고 첫키스도ㅎ..여기까지(((세훈))) 진짜 순수해서 더 사랑스럽다 내새끼ㅜㅜ겨론해 세후나ㅜㅜ♡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62
디밍입니다ㅠㅠㅠㅠㅠㅠ 시험때문에늦게왔네여ㅠㅠㅠㅠ흡끟ㄱ흫뷰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박력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세훈이는 예나 지금이나 술주정이 꾸엽군요 소큐트해....카와ㅇiㅎrㄷ6! 후후 세후니가 공항에서 종이들고 있을 거 생각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기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라쿤! 세훈이 귀여워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화밖에ㅜ안남았다는게 아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미미에요!!!ㅋㅋㅋㅋㅋㅋ새후나 ㅠㅠㅠㅠ왤케 귀여워?왤케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한다는게 눈에 보여서 달달하니 좋다 ㅠㅠㅠㅠㅠ종대야 ㅋㅋㅋㅋㅋ입꼬리 조심,,,그 이쁜 입꼬리 언제 뜯길지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5
세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6
ㅎㅎㅎㅎㅎㅎ마지막의심밓ㅎㅎㅎ
10년 전
독자67
듀금이다진짜ㅠㅠㅠㅠㅠㅠㅜ세훈아너무머시쪄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세후니너무귀여워서어쩌지??어휴
10년 전
독자71
앜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조탘ㅋㅋㅋㅋ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2
ㅠㅠㅠ헐....진짜..세훈이야?앙대대ㅐㅐ개애애애애ㅐ애ㅐ유ㅠㅠㅠㅠㅠ열아아아아ㅏㅇ
9년 전
독자73
자까님 감옥갑시다. 제심장을 폭행한 죄.ㅋ
9년 전
독자74
으아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지는구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기습키쑿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76
어ㅠㅜㅜㅜㅜㅜㅜㅜㅜ오세뉴ㅠㅜㅜㅜㅜㅜ너무좋자나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7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술취하면 왜 이렇게 귀여워져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895 콩알탄 03.28 20:48
엑소 [EXO/김민석] 사랑은 원두를 타고 (생일맞이 특별 단편)41 콩알탄 03.26 01:36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7121 콩알탄 03.23 17:1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697 콩알탄 03.19 21:31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十]49 콩알탄 03.19 00:11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5113 콩알탄 03.15 23:11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4124 콩알탄 03.13 22:1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3140 콩알탄 03.11 20:56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2155 콩알탄 03.09 23:46
엑소 [EXO] 콩알탄의 차기작 예고 (미리보기)55 콩알탄 03.08 20:2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1174 콩알탄 03.07 21:51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九]70 콩알탄 03.06 01:0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0184 콩알탄 03.03 16:09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191 콩알탄 03.01 20:26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192 콩알탄 02.28 22:04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八]90 콩알탄 02.27 14:18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7171 콩알탄 02.25 17:31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6184 콩알탄 02.23 21:5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214 콩알탄 02.19 17:0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4185 콩알탄 02.17 01:17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3187 콩알탄 02.13 22:33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六]90 콩알탄 02.12 01:18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2190 콩알탄 02.10 20:5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1181 콩알탄 02.07 17:33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五]110 콩알탄 02.05 17:1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등장인물 프로필 정리51 콩알탄 02.04 17:27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0179 콩알탄 02.04 15:1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