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쌍꺼풀 전체글ll조회 2682l

[WIN/TEAMB/준혁] 진환이형 몰래카메라하다가 깨달음을 얻은 준회와 다정한 동혁이 | 인스티즈

 

 

 

준혁은 사랑입니다 우래기들 아직 미자니까 불맠없이♥ 

 

 

 

 

" 그러니까, 이렇게 하자고. 알았지? " 

 

" 헐, 재밌겠다. " 

 

" 일단 이게 진정성이 있어야 돼, 진환이형이 속으려면. 그러니까 나는 너한테 레알 불만들을 말해 줄게. " 

 

" 그래. 나도 레알 불만들을 말해 줄게. 이제 나 나가서 인터뷰하면 되는 거야? " 

 

 

고개를 끄덕이자 김동혁은 빙긋 웃고는 신이 나는 듯 콧노래까지 부르며 작업실 문을 열고 나갔다. 가볍고 낭창한 뒷모습이 꽤나 귀여웠다. 곧 카메라가 돌기 시작하고, 김동혁은 렌즈 앞에 앉아 나와 원래 사이가 그다지 좋지 않았다는 둥, 한 번은 때릴 뻔 했다는 둥 얼토당토않는 말들을 늘어놓기 시작했다. 사실, 우리 둘의 성격이 잘 맞는 편은 아닌지라 의견 충돌이 없었다는 말은 못 해도 나와 김동혁은 꽤나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다. 물론 다른 의미로.  

 

나와 한빈이형, 지원이형, 그리고 윤형이형까지 넷은 연습실 안에 작게 마련된 작업실에 모여앉아있었다. 잠시 후 진환이형이 문을 열고 들어와 내게 조심스레 물었다.  

 

 

" 너네 싸웠냐? " 

 

" 아냐, 그런 거 아니에요. " 

 

" 그럼 동혁이가 왜 저래. " 

 

" 아니, 쟤가 연습을 안 하고 있길래 하라고 하고 난 할 일을 했어요. 근데 다시 보니까 아직도 안 하고 있는 거야. " 

 

" 일단 나와 봐. " 

 

 

사뭇 진지하게 내 말을 듣던 진환이형이 표정을 굳혔다. 그러고는 작업실 밖으로 나오라는 말을 남긴 뒤 먼저 문을 열고 나갔다. 안에 있는 멤버들과 무언의 눈빛을 주고 받은 나는 표정을 가다듬고 문을 열었다. 김동혁은 진환이형과 약간 떨어져 앉아 있었다.  

 

 

" 준회. 여기 앉아 봐. " 

 

 

그래도 맏형이라고 무게를 잡으며 말하는 진환이형 덕에 웃음이 터질 뻔 했지만 애써 표정을 굳히고 털썩 앉았다. 

 

 

" 너희 왜 그래? " 

 

" 우리 그때 했던 거 있잖아요, 샴페인라이프. 그거 안무 기억 안 날 수도 있잖아요. 근데, " 

 

" 기억 안 날 수도 있는 게 어딨어. 그럼 연습을 해야 될 거 아냐. " 

 

"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해. 넌 네 할 일이나 잘 해. " 

 

" 동혁아, 그건 말이 안 된다니까? 알아서 한다고 해놓고 안 했잖아, 네가. " 

 

" 넌 잘해? " 

 

" 뭐? " 

 

" 넌 잘하냐고. " 

 

" 너보다는 잘해. " 

 

" 알아. " 

 

" 알면은, " 

 

 

말도 안 되는 대화였으나 진환이형은 심각한 표정으로 우리 둘을 주시했다. 할 말을 잃게 만드는 대답에 말문이 막혀 버벅거리는 찰나, 숨을 고른 김동혁이 신경질적으로 소리쳤다. 

 

 

" 구준회, 네가 나한테 한 번이라도 상냥하게 말한 적 있어? " 

 

 

순간 뒷통수를 한 대 얻어맞은 것처럼 멍한 기분이 들었다. 애초에 누구에게나 다정하게 대하고 살갑게 구는 김동혁과 다르게 원체 감정표현에도 서툴고 틱틱대는 데다가 숫기도 없는 성격을 가진 나는 상극이라고 볼 수 있었다. 지금까지의 나의 행동에 대한 서운함이 담긴 듯한 김동혁의 눈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오롯이 날 담고 있었다. 평소 우리의 관계를 100으로 두면 50은 김동혁의 이해심과 나를 향한 마음으로 이뤄져있다고 봐도 무방했다. 물론 나머지 50은, 내가 김동혁을 사랑하는 마음이고. 

 

 

" 구준회! " 

 

" 어? 어, 어. " 

 

" 네가 한 번이라도 나한테 상냥하게 말해본 적 있냐고, 내가 지금 묻잖아. " 

 

 

이건 분명히 진환이형을 속이자고 시작한 연기였다. 하지만 진심이 느껴지는 김동혁의 눈빛과 약간 떨리는 목소리에 내 머릿속은 그야말로 패닉이었다.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그저 나를 비추는 두 눈만을 바라보고 있자니 김동혁은 답답하다는 듯 큰 소리로 욕설을 뱉고는 문을 소리나게 닫고 연습실 밖으로 나갔다. 

김동혁과 대화를 해야 할 것 같았다. 급한 마음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문으로 향하니 놀란 진환이형이 따라 일어나 나를 붙잡고, 막아섰다. 불안한 표정이었다. 이것 역시 평소 나의 행동을 생각하면 당연한 일이었다. 김동혁과 싸운 게 내가 아닌 다른 형들이었다면 이렇게까지 막진 않았겠지. 조금 씁쓸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찌 됐든 얘기만 하고 오겠다고 차분하게 말하니 진환이형은 그래도 편치않은 듯 나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비켜주었다.  

힌 번이라도 제게 상냥하게 말해본 적이 있냐며 나를 다그치던 그 얼굴이 눈에 선했다. 건물 밖으로 나가니 내 걱정과 다르게 김동혁은 즐거운 듯 해맑게 웃고 있었다. 그제서야 맥이 탁 풀리는 느낌과 함께 정신이 들었다. 그 자리에서 달려가 김동혁을 품에 안고 싶었다. 그러나 카메라가 돌아가고 있었기에 애써 태연한 체 하며 다가갔다. 칭찬을 바라는 강아지마냥 나를 바라보는 김동혁에게 무심한 말투로 잘했다고 한 마디 툭 던지니 김동혁은 신이 난 듯 웃었다. 그 모습에 다시 한 번 끌어안고 싶은 마음이 들었지만 꾹 눌러참았다. 눈물연기를 하겠다며 종이컵에 담긴 물을 담아 제 눈가에 묻히는 김동혁이 우스웠으나, 그게 또 못 견디게 사랑스러웠다. 

 

몰래카메라는 성공적으로 끝이 났다. 처음의 목적은 진환이형을 즐겁게 해주고 싶었던 건데, 즐거워했는지는 잘 모르겠다.  

촬영이 끝난 뒤, 진환이형과 한빈이형은 먼저 숙소로 향했고 지원이형과 윤형이형은 편의점에 간다고 연습실을 나섰다. 연습실 안엔 나와 김동혁만이 남아있었다. 아까의 상황이 계속해서 떠오르는지 김동혁은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면서도 자꾸만 푸슬푸슬 웃어댔다.  

 

 

" 김동혁. " 

 

" 응, 준회야. " 

 

" 나 좀 봐. " 

 

" 왜? " 

 

" 그냥. " 

 

" 뭐야, 그게. " 

 

" 나 좀 봐 봐, 빨리. " 

 

 

답지 않게 징징대는 내가 우스웠던지 김동혁은 계속해서 실실 웃으면서도 휴대폰을 놓지 않았다.  

빨리 그 맑은 눈을 보고 싶었다. 그래서 나직하게 동혁이를 불렀다. 

 

 

" 동혁아. " 

 

" 어? " 

 

 

놀란 동혁이가 휴대폰을 손에서 놓치고는 주울 생각도 않고 나를 바라보았다.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내가 생각해도 좋아한다는 말만 했지 동혁이를 다정하게 불러준 기억은 별로 없었다. 

 

 

" 이제야 쳐다보네. 넌 내가 중요하냐, 핸드폰이 중요하냐? " 

 

" 네가 중요하지, 당연히. 준회야, 왜 그래? " 

 

 

동혁이는 아무렇지 않게 다정한 목소리로 내 이름을 불렀다. 내 이름을 부드럽게 부르는 일이 동혁이에게는 익숙했다. 다시 한 번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 동혁아. " 

 

" 응. 준회야. " 

 

" 나 할 말 있어. " 

 

" 응, 말해. " 

 

" 아 씨, 이걸 어떻게 말하지. " 

 

 

망설이는 나와 계속해서 눈을 맞추며 재촉하지 않고 기다리는 동혁이었다. 

 

 

"내가 너를, 음, 많이, 좋아하는데, 어, 그게, 그러니까... " 

 

" 알아. 나도 너 많이 좋아해. 근데 그게 왜? " 

 

" 근데, 내가, 그, 표현도 잘 못하고, 맨날 틱틱대고, " 

 

" 무뚝뚝하고? " 

 

" 그래. 무뚝뚝하기도 하고, 그래서, 어, 너한테, 음... " 

 

" 미안하다고? " 

 

" 응... " 

 

 

이미 내 마음을 꿰뚫어본 듯 할 말을 대신 해주는 동혁이 덕에 안 그래도 빨개졌던 내 얼굴은 더욱 붉게 물들었다. 귀까지 달아오르는 듯한 기분에 고개를 푹 숙였다. 동혁이 깔깔 웃으며 내 옆으로 옮겨앉았다. 그러더니 손을 들어 내 머리칼을 살살 쓰다듬었다. 이내 부드러운 미성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 준회야. " 

 

" 응. " 

 

" 난 네가, 틱틱대도 좋고 표현을 못하고 무뚝뚝한 사람이어도, 좋아. " 

 

" 응. " 

 

" 다정하고 부드러운 사람이어도 좋을 거야. 그냥 너여서 좋은 거니까. " 

 

" 응. " 

 

" 그러니까 미안해하지 마. 네가 어떤 사람이어도 난 너를 좋아했을 거고, 좋아하니까. " 

 

 

내 옆에 앉아 머리칼을 계속해서 쓰다듬으며 말하는 동혁이의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머릿속에 각인되듯 남았다.  

동혁이에게 너무나도 고마웠다. 고개를 들어 동혁이를 보니 저도 그런 말을 한 것이 쑥쓰러웠던지 괜히 딴청을 피우며 헛기침을 해댔다. 그것조차 못내 사랑스러워 내 머리를 쓰다듬던 동혁이의 손목을 잡아당겨 품에 부드럽게 안았다. 익숙치 않은 듯 뻣뻣하게 안겨오는 동혁이의 등에 손을 얹고 천천히 토닥였다. 그러자 곧 동혁이가 자연스럽게 나를 마주 안았다.  

 

 

" 동혁아. " 

 

" 응. 준회야. " 

 

" 내가 어떤 사람이어도 너는 나를 좋아한댔지. " 

 

" 응. " 

 

" 그럼 나는 너같은 사람이 될게. " 

 

" 무슨 뜻이야? " 

 

 

내 목 부근에 얼굴이 닿아있는 터라 다 뭉개지는 발음으로 동혁이 되물었다. 왠지 민망한 느낌이 들어 두어번 헛기침을 하고 대답했다.  

 

 

" 너처럼 다정하고 부드러운 사람이 될게. 그리고 네가 나를 대하는 것처럼, 너를 사랑할게. " 

 

 

동혁이가 내게서 제 몸을 빼내려는 듯이 움직였다.  

 

 

" 나 지금 좀 쪽팔리니까 그냥 얼굴 보지 말고 들어주라. " 

 

" 그래, 그러지 뭐. " 

 

" 막상 더 할 말은 없네. 근데 그냥 잠깐만 이러고 있자. " 

 

 

동혁이가 꼼지락거리며 고개를 들더니 곧 내 어깨에 턱을 얹었다. 손을 들어 조심스레 동혁이의 뒷머리를 쓰다듬었다. 기분좋게 웃는 동혁이에 나도 따라 웃었다.  

 

 

" 준회야. " 

 

" 어. " 

 

" 좋아해. " 

 

" 나도 좋아해. " 

 

" 사랑해? " 

 

" 응. 사랑해. " 

 

 

 

연애하고싶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세상에 마상에 독방글올린다고 할때부터 기대됐는데 이렇게 잘쓰면 탸댱해요 ㅇ<ㅡ<
9년 전
독자2
세상에 마상에 글솜씨좀봐요ㅜㅜㅜㅜㅜ달달하다ㅜㅜㅜㅜ정말 연애하고싶어지게하는 글이네요ㄸㄹㄹ
9년 전
독자3
달달하네요ㅜㅜㅜㅡㅜ이런거어디서배웠어요ㅜㅜㅜㅜㅜㅡㅜㅜ잠못들게할라고아주작정을하셨네ㅜㅜㅜㅜㅡㅜ그러니낀앞으로이런글쓰게해주세요ㅜㅜㅎ
9년 전
독자4
흐허헣허허허헣ㅎㅎ흐흐흐흐흫ㅎㅎ 사랑합니다 작가님 애정해요 하...불맠도 보고싶지만 참아야겠죠
9년 전
독자5
아세상에....준혁.....ㅇ..ㅏ 사랑해요
9년 전
독자6
세상에네상에다섯상에....ㅋㅋㅋㅋㅋ다들 드립쳐서 쳐보고 싶었어욬ㅋㅋㅋ...진짜 연애하거 싶다....ㄸㄹㄹ
9년 전
독자7
불맠이정말보고싶네요!!!! 흐흐허ㅓ헣 어떤모슺이라도 좋아한다는 동혁짱...감동이얀
9년 전
독자8
아... 원래 사실 달달한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구준회 때문에 설레는 동혁이가 느껴져서 참... 진짜 글 잘 쓰시네여ㅜㅜ!
9년 전
독자9
아진짜리얼한것같아서더좋네요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당..ㅎㅎ
9년 전
독자10
어후 좋~~~~다! 준혁 행쇼하세여.... 윽윽.... 작가님 사랑합니다. 신알신...
9년 전
독자11
아아아ㅠㅠㅠ왤캐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다설렌다ㅠㅠ
9년 전
독자12
아 및.. 와...개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몰카 뒤에 이런 숨은 그림 찾기가 이ㅛ을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9년 전
독자13
어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미자라 블막이 없..킇ㄱ..
9년 전
독자15
나도...연애점.....
9년 전
독자16
헐 이런 ㅠㅠㅠ 주녁이들 뭔데 이렇게 잘어울리고 예쁘고 사랑스러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준혁..너는 러브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하고싶다.
9년 전
독자18
ㅠㅜ새벽에 읽고있아요 ㅠ 좋다아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