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5207l 13
신혼여행을 신나게 다녀오고 기를 죄다 뺏겨버린 채로 나는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8시간만에 출근을 해야했어. 백현이는 그런 나를 탐탁치않게 여겼지만, 병동 상황을 뻔히 알고 있는 백현이는 나를 붙잡을 수도 없었지. 

 

변백현은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에도 한번씩 내가 다음날이 쉬는 날이란 걸 알아챈 날에는 작정하고 돌진해버렸고 덕분에 백현이와 나랑은 깨가 쏟아지는 신혼생활을 하고 있었어. 

 

그렇게 내가 일주일 째 일을 하고 있을 시기에 백현이도 다시 출근을 했고 평소처럼 병원에서 매일같이 얼굴을 마주했어. 결혼하기 전과 달라진 게 있다면 심각하게 싸고도는 것과, 병원 사람들이 우리 둘 사이를 전부 알아버린 것 정도였지. 

 

 

"변백현쌤 밥 먹으러 내려가던데?" 

 

 

가끔 이렇게 변백현이 눈에 보이지 않아도 소식을 들을 수 있었고, 

 

 

"밥 또 안 먹었지. 밥 한 번만 더 거르면 진짜 화낼거야." 

 

"먹었거든?" 

 

"너 안 먹었다는 얘기 듣고 온거거든?" 

 

 

변백현도 내 소식을 꿰차고 있을 수 있게 되었지. 그것 때문에 살짝 귀찮아지기도 하고 사소한 말다툼도 많아졌지만 아무래도 예전보다는 좋은 점이 더 많았어. 한번씩 팔불출같은 변백현이 볼에다 냅다 입을 맞추고 도망가기도 하고, 회진을 돌다가 손을 부여잡기도 하고. 그런 사소한 것들이 직장 속의 행복이라고 해야하나..그랬지. 

 

 

"피곤해." 

 

"응, 집 갈까?" 

 

"너는?" 

 

"나는 한시간 뒤에 수술, 가자. 태워줄게." 

 

"됐어, 걸어갈게." 

 

"너 태워가려고 차 끌고 온거야. 옷 갈아입고 와." 

 

 

백현이는 어느 순간부터 나를 집에 데려다주는 일에 목숨을 걸었고 절대 나 혼자 집에 걸어가지 못하게했어. 예전같았으면 운동할겸 걸어다니라고 강조했을 텐데, 요즘에는 매일같이 차에 나를 태워오고 태워가곤 했어. 제 근무가 늦어져서 늦게 퇴근해야할 때도 나를 당직실에서 쉬고 있게하거나 짬을 내서 집으로 실어날랐어.  

 

결국 백현이가 가운을 벗어들고 주차장으로 향했어. 졸졸 쫓아가 조수석에 앉은 나는 확 다가오는 노곤함에 눈을 느릿하게 꿈뻑였어. 

 

 

"나 열나나봐, 이마 짚어봐." 

 

"음, 그렇네. 집에 가서 한 숨 자고 있어. 맛있는 거 사서 들어갈게." 

 

"과일 먹고 싶어." 

 

"뭐? 복숭아?" 

 

"응." 

 

"사갈게. 청소같은 거 하지말고 그냥 자. 내가 가서 할게." 

 

 

백현이는 내 이마를 한 번 짚더니 미간을 살짝 찌푸리며 얼른 올라가 쉬라며 머리를 쓰다듬었어. 고개를 끄덕이고 얼른 와,하고 인사를 한 뒤 홀로 집에 올라갔지. 백현이 말대로 씻지도 않고 그대로 침대로 들어갔는데 머리도 아픈 것 같고, 열도 계속 나는 것 같아 찬장을 뒤져 감기약을 찾았어. 분명 거기 뒀던 것 같은데..어디갔지, 보이지 않는 감기약에 그냥 물만 한 잔 들이키고 잠을 청했어. 

 

 

한참을 잤을까, 훅 끼쳐오는 한기에 눈을 슬쩍 떴더니 백현이가 퇴근하고 왔는지 외투를 벗고 있었어. 

 

 

"..끝났어?" 

 

"응. 복숭아 사왔어, 먹을래?" 

 

"말랑이로 사왔어?" 

 

"당연하지. 기다려봐." 

 

 

옷도 안갈아입고 복숭아를 씻어온 백현이는 침대에 걸터앉아서 복숭아를 깎기 시작했어. 

 

 

"너 진짜 의사긴 의산가봐, 백현아. 그것도 외과의사." 

 

"과일 깎을 때만?" 

 

"응. 말랑말랑한 걸 어떻게 그렇게 잘 깎지?" 

 

 

나는 물러서 잘 안깎이던데. 중얼거리는 나를 보며 백현이가 픽 웃었어. 백현이야 원래 섬세한 손기술을 필요로 하는 직업이니까 무른 복숭아 깎는 것 쯤이야 별 일도 아니었지. 나는 손 쓰는 일을 하는 백현이 모습을 제일 좋아했고 덕분에 백현이는 집안에서 자잘한 일들을 많이 맡고 있었어. 바느질도 백현이가 전문이니까, 바느질에 과일깎기에.. 

 

 

"근데, 나 뭐 물어 볼 게 있는데.." 

 

 

과일을 열심히 깎아 내 입에 하나 물려준 백현이가 엄청난 결심을 했다는 듯 눈을 부릅뜨고 나에게 질문을 던졌어. 

 

 

"복숭아가 왜 그렇게 먹고 싶어? 매일 먹고싶고 그래?" 

 

"나 원래 복숭아 좋아하잖아." 

 

"그건 그런데..평소보다 더 먹고싶고 그래?" 

 

"아니, 그냥 딱히 생각나는 과일이 없어서 그런건데." 

 

 

왜 복숭아를 물고 늘어지지, 내가 입안 가득 복숭아를 물고 모르겠다는 표정을 지었어. 

 

 

"그럼 요즘 유독 피곤하고 그러진 않아? 걷다가 갑자기 눈앞이 깜깜해진다거나.." 

 

"아니, 전혀. 피곤한 건 항상 피곤했어. 왜 그래, 갑자기?" 

 

"그러면.." 

 

"아, 또 뭐!" 

 

"이번 달..생리했어?" 

 

 

백현이의 마지막 질문에 어디 뒤통수라도 때려맞은 듯 멍해졌어. 내 입안에 있던 복숭아 과즙이 턱을 타고 주륵 흐르자 손으로 턱을 닦아준 백현이가 재차 물어댔어. 

 

 

"응? 안했지 않아? 안한 것 같은데. 그치?" 

 

 

 

 

 

 

******백현****** 

 

 

 

 

 

 

신혼여행을 다녀 온 뒤로 나는 괜히 전전긍긍했어. 평소보다 피곤해하는 모습이 딱 임신같은데, 밥도 평소보다 많이 먹나싶더니 어느 날부터는 복숭아만 찾질 않나..게다가 잠도 많아지고 살도 좀 오른 것 같고.  

 

 

"나 복숭아, 백현아 올 때 사와!" 

 

 

평소 전화도 잘 하지않는데 하루는 전화까지 해서 복숭아를 사오라는데, 그 때부터 이건 빼박 임신이구나. 했지. 근데 얘는 원래 아이가지는 걸 굉장히 부담스러워했기 때문에 약간 미안한 마음도 있었어. 나야 나 빼닮은 아들이건 딸이건 얼른 보고 싶었지만.  

 

그래서 괜히 일찍 얘기했다간 스트레스만 받겠다 싶어서 자기가 알아차릴 때 까지는 그냥 모른척하기로 했어. 혹여나 집에 있는 약을 잘못 먹을까싶어 약이란 약은 죄다 치워버리고 비타민까지 숨겨뒀어. 그리곤 혼자 전전긍긍 쓰러질까 싶어 매일같이 출퇴근을 함께했지. 

 

 

"백현아아-," 

 

 

최대의 위기였던 날은..항상 내가 들이대어서 잠못드는 밤을 보내곤 했었는데, 하루는 얘가 먼저 콧소리를 내면서 엉기는거야. 내가 퇴근하고 오자마자, 

 

 

"백현이도 내일 쉬구우..나도 내일 쉬는데에.." 

 

 

하고 목에 두 손을 감고 입술에 뽀뽀를 쪽쪽하는데, 이거 정말 어떡해야하나 싶었어. 임신 초기에는 잘못하면 위험하다고해서 나도 꾸욱 참고 있었거든. 몸은 이미 허리를 감고 들어안아서 침대로 향하고 있었지만 머리에서는 절대 안된다며 스탑신호를 보내왔어. 

 

 

"아이, 예뻐." 

 

"예뻐?" 

 

"응, 예뻐." 

 

 

내가 그냥 거절하면 혹여나 자존심이 상할까싶어 예뻐예뻐해주며 얼굴 곳곳에 입을 맞췄어. 그리곤 터지는 속을 부여잡으며 등을 토닥토닥 두드렸어. 만약에 임신이면, 거의 나는 확정을 지었지만, 그렇다면 정말 해서는 안되는 일이니까..눈물을 머금고 이 시기만 버티자는 심정으로 꼬옥 끌어안았어. 

 

그렇게 나도 몇번의 고비를 넘기고 확신에 확신을 거듭했을 무렵에도 얘는 어김없이 복숭아를 찾는거야. 그날따라 얼굴이 조금 부은 것 같기도 하고. 영락없는 임신 초기 증상인데. 그래서 오늘은 확실하게 물어보자 싶었지. 

 

퇴근을 하고 복숭아를 사서 집에 들어가 꼬치꼬치 캐물었어. 얘가 외과의사같다느니 어쩌니 하는 말도 평소에는 내가 굉장히 좋아했던 말인데 하나도 들어오지 않는거야. 계속 빙빙 둘러대며 묻다가, 결국 돌직구를 날렸지. 

 

 

"이번 달..생리했어?" 

 

 

하지 말았어라, 늦어지는 것 같다고 얘기해라. 제발.. 내 물음에 멍해진 것 같아 부푼 희망과 기대를 안고 재차 물었어. 

 

 

"응? 안했지 않아? 안한 것 같은데. 그치?" 

 

 

긍정의 표시같은 표정에 두손까지 모으곤 눈을 반짝이며 쳐다봤는데,  

 

 

"했는데." 

 

"어?" 

 

"했어, 엊그저께 시작했어." 

 

 

아... 

 

 

"너 나 임신하라고 기도했지. 정신 나갔어?" 

 

"아니, 그게 아니고.." 

 

 

결국 얻은 건 나를 죽일듯이 째려보며 등짝을 퍽퍽 내려치는 손길 뿐이었어. 

 

 

"안되겠다, 너 앞으로 거실에서 자." 

 

"아니, 안되는데.." 

 

"나가, 지금부터 여기 얼씬도 하지마." 

 

 

아....하느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불맠을 얼마나 안썼으면...댓글에 드디어라는 단어가 난무하네욯.........(머리를땅에박음)죄송합니다..ㅎㅎ 

저 사실 모 하나 부탁드릴거있는데☞☜ 

여태까지 읽으면서 제일 기억에남는 장면이나 좋았던 장면! 하나씩만 써주세요!이유는.. 

그냥 궁금해서..ㅎ.. 

다들 사랑합니당~~~~♥♥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카입니다.
저는 아무랴도ㅠㅜㅜ 저번편인 불마크... (먼산) 껄껄 고대했던 일이기에ㅜㅠㅜ
흨ㅋㅋㅋㅋㅋㅋ 백현잌ㅋㅋㅋㅋㅋ 애를ㅋㅋㅋ무지 바란건가욬ㅋㅋㅋㅋㅋㅋ ㅇㅇ이 임신일거리고 가정하곸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불맠....하....(먼산) 미안하다..!!!!백현아..!!!!!!!!
9년 전
독자2
우리니니예요!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백현아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많이 원했구나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걱정 많이 했네요~ 약도 치우고 태워주고 밤마다 꾹꾹 참고~ 멋지다 변백현ㅎㅎㅎㅎ 어서 좋은 소식 있길 바라~♡
9년 전
독자3
백현이 많이 바랫던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진짠줄알고 진지하게 읽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ㅌㅓ짐ㅋㅋㅋ
9년 전
독자5
아...나도 바랫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밀땅하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짠줄알앗쟈나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둘이 막 엄청 크게 싸웟던거 제일 기억에 남네옇ㅎ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ㅎ다들 싸웠던걸..!!!뿌듯!!!(싸우는 거 제일 좋아하는 사람=나)
9년 전
독자6
바밤바 ㅋㅋㅋㅋㅋ앜ㅋㅋㅋ 아 진짜 터졌넽ㅋㅋ 백현이시점나오길래 헐 임신인가 했는뎈ㅋㅋㅋㅌ 사작함ㅋㅋㅋㅋ시작함ㅋㅋㅋㅋ 근데 알고보니 안함 완전 반전인거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아..그 때 여자주인공 성격파탄자 됐을 시기네요ㅎㅎㅎ변백현도 성격 장난아니고..ㅎㅎㅎㅎㅎ결론은 제가 성격파탄자....
9년 전
독자8
쮸쀼쮸쀼
엊그제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ㅌ전ㅋㅎ

9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반전이네요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ㅋㅋㅋ
9년 전
독자10
밍글맹글입니당!!ㅋㅋㅋㅋ임신인가했더니아니였어여..!ㅋㅋㅋ전둘이알콩달콩하는걸더보고싶습니다ㅎ다ㅎㅅㅎ 여러번재탕하니까 젤기억에남는장면은 그여주가 백현이가레지던트밟기전에 둘이싸웠는데 헤어지자했을때 백현이가문앞에찾아와서 미안하다하고 막이야기하는장면이요..! 대사도기억하는거같아여...전이상하게둘이막싸우는게좋더라구여.. 맨날백현이가져주지만 섹시해여...츄릅츄릅
9년 전
꼬잉또오잉
그게 굉장히 강했나봐용! 다들 그 편을....!!(두근두근) 사실 그게 제일 기빨렸던 게 사실..!불맠다음으루.....
9년 전
독자67
작가님싸우는걸참감질맛나게쓰세여 제가변탠가 그런장면은다좋더라구요...! 앞으로도 써주시길바랍니다 이커플은행쇼하면서도 투닥거리는맛이져 항상 백현이가져주지만..한번여주가 동동거리는거보고싶은데 절대그럴백현이가아니겠져....너무다정해...
9년 전
꼬잉또오잉
동동거리는거 보고싶다고 그러시면..써야죠..암요..그렇고 말구요..(노트북을 켠다)
9년 전
독자11
헐 임신인 줄 알았는데ㅋㅋ반전ㅋㅋ 결국 백현이만 혼나고 말았네용ㅋㅋㅋ아귀여워ㅜ.ㅜ 잘 읽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12
딸둥이에요!!! 저는 백현이가 치닝겨주는 장면들이나 화내다가 결국 자기가 달래주는게 좋아요ㅜㅠ
9년 전
독자13
b아몬드d이에!!!!!!!!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3화 마지막 부분이 제일 좋아요ㅠㅠㅠㅠ 완전 기억에 남아요ㅜㅜㅜ
9년 전
꼬잉또오잉
3화 마지막부분 읽으러 총총총..
9년 전
독자14
아진짜...진지하게읽고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백현이애기가지고싶었나보다ㅠㅠㅠㅠㅠㅠㅡ귀여워라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1차대전이 유일하게? 아닌가? 쨋든 몇개 없는 부제 단 편이었는데...ㅎㅎㅎㅎㅎㅎ.....강력했군용..기쁩니다..!(오글거려서 정작 본인은 못읽음)
9년 전
독자16
저는 둘이 1차대전으로 크게 싸운거 가장 기억이 남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둘이 싸우는게 현실성도 있고.. 그냥 뭐.. 좋습니다 하핳하허헣
9년 전
꼬잉또오잉
2차대전도 곧 갈까봐요...(먼산...)
9년 전
독자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빼박임신이겠구나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벡현이 아가갖고싶었구낰ㅋㅋㅌㅌㅌ에구귀여워랔ㅋ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앜ㅋㅋㅋㅋㅋ ㄱ임신인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 저는 고백받고 아프고 답해주려다가 잠들고 그때가 제일 기억에 남아요!
9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현아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임신이아니라는말에...ㄸㄹㄹ
9년 전
독자21
벚꽃 / 저는 저번편 불마크 부분(ㅎㅎ)이랑 백현이 칼빵 맞았던 날이요! 여주는 울었었지만 저는 기절하고 말았을 화요.. ㅜㅠㅠㅠ 아파도 내색 잘 안하고 여주나 달래고 ㅠㅠㅠㅠㅠㅠ다정킹ㅠㅠㅠㅠㅠㅠ 여러모로 심쿵했던 화였습니당.. 아 그리고 피 뽑기 연습상대 백현이도 좋았어여..♡ 오늘 편에서 백현이가 아가가 가지고 싶었나보네요 'ㅅ' 아가가 아가를 키우다니.. 아.. 아니 백현이 남자구나 저번화를 생각하면 d('ㅅ')
9년 전
꼬잉또오잉
아가가 아가를 키우다니!!백현이는 아가에요 아직ㅠㅠㅠㅠ쁘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 변백현 귀여움폭발하는 것 같은 요 요상한 느낌..ㅠㅠ...
9년 전
독자22
어...저도 은근 바랫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에 남는 장면은 아무래도 둘이 크게 싸웟던 장면인거같아용ㅋㅋㅋㅋㅋ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23
아 ㅋㅋㅋㅋㅋ저도 임신인줄알앗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닐줄이야 백현이내심바랫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재밋어요!!
9년 전
독자24
근데 임신했어도 생리하는경우있다던데 혹시>,< 배켠이 닮은 애기 보구시품 ㅠㅠㅠ
9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 백현앜ㅋㅋ왤케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 작가님!¡저는 이상한오빠나왔을때!ㅜㅜㅜ백현이가먼저 가라고ㅜㅜㅜㅜㅜㅜㅜㅜ그거랑 주자 비닐 입으로 뜯을때 상상되서 좋더라구요ㅜㅜㅜㅎㅅㅎ
9년 전
독자26
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임신이길 기대했건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많이 원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만크뮤ㅠㅠ
9년 전
독자27
저도 불마크 .. 아 진짜 진심으로요 제가 그거 읽고 설레서 잠도 늦게자고 학교에서도 계속생각나고 여운이 대박이었어요 .. 뭔놈의 불마크가 그렇게 설레나요ㅠㅠ 이번편에서 백현이는 또 왜이렇게 귀엽고 .. 작가님 정말 더럽!!!!!!! 말안해도알죠 The love !!!!!!!♥
9년 전
꼬잉또오잉
불마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학교에서도 생각났다니 정말 몸둘 바를..모르겠어요ㅠㅠ...(제일 좋아하는 말)

9년 전
독자28
아이고... 백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
앜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원했구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01.214
저는 그 어머님 오셨을때요 ㅎ ㅎ 셋다 얼음상태로 빠져들었던 그.....이렇게 설명드려도알아주실꺼라 믿습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헤헤..사실 저도 그편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두근두근)
9년 전
독자30
규야예요!! 변백현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아이를 엄청 원했나보네요!ㅋㅋㅋㅋㅋㄱㅋㅋㄱ귀여워라ㅋㅋㅋㅋㅋㅋㅋ진지하게 보다가 마지막에ㅋㅋㄱㅋㅋㅋㅋㅋ전 역시 저번편이...ㅇㅅㅁ 잘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31
감염환자왔을때 박력있게 떼어내고 피막뽑고(변태...?) 식염수로 코도 씻어주고할때...bbb많은분들이 뽑았을거예요 그 편 스크랩수도 많더라구요! 물론 저도...ㅎ
9년 전
꼬잉또오잉
스크랩 해가실때마다 저는 설레인답니당..!ㅎㅎ...!!!러브러브
9년 전
독자32
ㅋㅋ백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면서뭔가아쉽네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신한줄알았는데 반전이ㅋㅋㅋㅋㅋ 저는 여주 감염될뻔했을때 화내던 백현이가 기억에 남아요!!
9년 전
독자34
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기대가 다 날아갔네여..☆ 백현아 그렇게 애기 만나고시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윽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개인적으로 여러 에피소드 중에 그 백현이 아픈날이었는데 여주어머니 찾아오셔서 둘이 연애하는거 들킨거..! 제일 재밌었어욯ㅎㅇ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그편좋아해요ㅠㅠㅠ!!!!그 당시가 글이 쭉쭉 잘 써져서 자판 위를 날던 때였을 거예요..!
9년 전
독자72
헐.. 뭔가 작가님이랑 통한 것같아서 기ㅃ...♥...
9년 전
독자36
오야에요!!! 이번편ㅋㅋㅋㅋ꿀잼 진짜 임신인줄알앗는데 엊그제햇다니..☆ 바라고잇엇던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 응큼해 ~!~!~~!~!~!! 작가님 저는 백현이가 여주엄마온지모르고 자기자기거린거요ㅜㅜㅜㅜ 그거너무구ㅏ여워서 잊혀지지가않아요..♡
9년 전
꼬잉또오잉
백현이는 뭘해도 귀여운...!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이랍니당ㅎㅎ!
9년 전
독자77
답글 첨 받아봐요 작가님 싸룽!♡
9년 전
독자37
끄앙 백현이 귀엽다ㅠㅠㅠㅠㅠ저는 백현이가 여주한테 싸늘 해질때요 그거 뭐 따다가 여주 손다치면 화내는 백현이도 멋있고 그러면서도 츤데레돋게 챙겨주는 백현이 모습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늘한백현이가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요...혹시 변태기질이 조금 있으시진 않은지요....ㅎㅎ제가 살짝 변태같아서..싸우고 화내는 거 좋아해요..섹시하지않아요..?ㅠㅠ...!
9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ㅎㅎㅎ헤헤헤헿 제 취향 들켰당...ㅎㅎㅎ하하하하하 작까림 위아원(흐뭇)
9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가지면안되여ㅠㅠㅠㅠㅠㅠ더오해오래보고싶단마리야ㅠㅠㅜ전 종대랑 백현이랑 싸울때였나 여주울고.. 종대가 여주항테화냈나 왜그랬렀지ㅜ암튼그때 백현이한테 넌 답답하게 십년이어쩌고하는데 말가로채고ㅠㅠㅠㅠ 암튼 그거 ㅠㅠㅠ 거기가제일좋앟어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아 기억나요!(ㅈㅏ기글 안읽은지 오래됨) 저도 제 글 정주행 못하는데......그 편 한번 읽으러 갑니닷..도전...
9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답글이라니ㅜㅜ ㅠㅠ 거기 뭔가 여주한테 조심하는 느낌?? 그래서 사랑받는느낌이어서..아직도기억에남아여ㅠㅠ
9년 전
독자39
백현이 너무 몰입했ㅓㅋㅋㄲㄲㅋㅋㅋㅋㅋㄱㅋㄱㄱ애기가 그렇게 보고싶나ㅋㅋㅋㅋㅋ ㅋㅋㅋㄱ
9년 전
독자40
손가락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백현아...........나도 아쉽구나....(아련)......아 저는!그거여 1차전쟁 후훟 그 감염환자 피 묻어서 백현이가 발광한거....박력넘쳐요 조으다...❤️
9년 전
독자41
1....1차대전이라는군요...?ㅎㅎㅎㅎ 하리ㅏ하하ㅏㅎ하ㅏㅏㅎ어제 정주행했는데핳하ㅏㅎㅎ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ㅎ1차대전이든 1차전쟁이든!!!뭐!!좋습니당!!!싸우는 건 다 즐겁지요!
9년 전
독자42
Jane 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너무 많이 기대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 응급실에서 감염가능성 있는 환자 피 묻었을 때 안절부절 못하면서 이것저것 할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력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주사 그 비닐 입으로 뜯을 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우아 저도 백현이가 비닐뜯는 모습 실제로 보고싶어요...과자봉지라도 뜯어줘!...!!
9년 전
독자43
변골반) 작가님 모죠?..참나..진짜..어이가없어서...그런질문하면 어떡해여? 이썰 연재시작한지가 1년이 넘었는데 기억에 남는거 적어달라그러면 내가 기억을 어떻게 함? 진짜 어이없어서 이새벽에 정주행 다시함..참나ㅏ...그리고 재미씀...참나..mㅣ친..개잼..꿀잼..핵잼..핵설렘...큽...근데 너무 다좋아서 또 뭘적어야할지 모르겠음..큽..크흡......일단 이커플은 배틀이 아주 핵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지 않나요?..마짜나..솔찌키..작가님취향=내취향=배틀 아님?..맞을껄..요...암튼 핵꿀잼 배틀의 끝은 변백현의 져주기야.ㅎㅎㅎㅎㅎㅎㅎ객관적으로 현실에 없는 사기캐라 따지고보면 전부다 여주잘못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나 알수없는 여주 빙의로 같이 울컥하다가 결국 변백현이 져주는모습에 설레는게..바로..그것이...이..썰의..배틀의...뽀인트야..^_^..♡ 다시 정주행해본 결과..좀심하게 싸웠을때가 재밌는듯..뭐랄까..몰입도상승..?(혹은 변태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거기가 진짜 울컥했음요ㅠㅠ그 1차대전 그건가? 백현이 레지승급때문에 예민할때 여주 감염환자때문에 난리났을때 그장면도 막 머리속에 그려져서 스토리도 재밌었지만, 여튼 그후로 백현이가 툭툭 내뱉은말에 여주막 상처받고ㅠㅠ(감정이입쩔;) 결국 속상해서 혼자 술먹다가 준면이집에서 자다가 백현이한테 끌려가다가..그때 백현이가 말또 안이쁘게해서 여주가 한 대사가 소오름..울컥!..ㅠㅠㅠㅠ그그 있잖아 니가 나랑 너무 오랜 시간을 친구보내서 조금 착각한 것 같은데. 여기대사!!!!큽...진짜..그거너무울컥했음..그때가 처음으로 변백현나쁜새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했던거같음..ㅠ_ㅠ...그리고 백현이 덜덜 떠는것도 울컥하고막..그뒤에 둘이 화해하는것도 울컥하고..ㅠㅠ...그거말고도뭐..싸우는썰들 전부다 좀...조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극에서 가장 재밌는부분은 갈등고조부분아닙니까.. 그래서전 배틀이 좋습니다. 재밌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말고 기억에 남는건..간간히나오는 고등학교 풋풋한 시절 얘기라던가..제일 심쿵은 솔직히..ㅠ^ㅠ..대학썰이요..그변태홀오잡놈이여주명찰(이라쓰고 왼쪽가슴이라 읽는다)만질때 백현이가 와서 안아주고 김종대오기전에가라고한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심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정주행다시하면서 느낀건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는 정말 코믹요소가 다분한 정말 남사친으로 뒀으면 좋겠는 캐릭터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으면서 종대대사에서 빵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종대도...짝을...만들어주세요.....저라던가..저라던가....(싸대기)암튼!!!결론은 다재밌음요ㅎㅎ아, 솔직히 불맠이 최고야!!!!!!!!!!!!!!!하고싶은데..작가님은 불맠에 소질이 없습니다(단호)(냉정). 배틀에 달달함을 끼얹는 글을 제일 잘써 작가님은. 확실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그래서 작가님 부담도 덜어드리고자^^ 불맠글 추천안할게요^^(다른 독자님들이 추천할거라 굳게 믿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쩌다보니 댓글이 길어졌네욤ㅎㅎㅎㅎ정작 이번편에 대한 내용은 1도안적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정주행하고왔더니 결혼후에 둘이 너무 달달터지는듯...배틀가져오셈..<-ㄹㅇ변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하기전에는 마냥 아달달해..조타..ㅎ..하면서 읽었는데!!!!정주행하고나니까 뭔가 배틀의 그 재미가..허허헣...아니근데..임신인줄알았더니...?...불맠보고 나도 임신이겠구나..했는데..아니였어?..대박사건...ㅋ...ㅋ...뭔데 아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왕 이렇게된거 변백현 여주 임신으로 몰아간 죄(?)로 여주가 접근금지도 시켰으니 배틀가시죠.(배틀집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ㄴ이궁..걍 쓰고싶은대로 쓰세여^^...글써주는거만으로도 감사함ㅎㅎ...요새..좀..글잡에..읽을만한 엑소글이..없..음..나이제 빙의글 읽는거 이거밖에 안남음...ㅠ_ㅠ...그니까 어디 가지말고 계속 오십셔T_T!!!!알겟져?ㅎㅎㅎㅎ와..댓글ㅇㅣ렇게길게다는거 진짜 오랜만?처음?...음?...몰라..ㅎㅎ...암튼...해야할과제가산더민ㄷㅔ^^....그에비해 참 잉여로운 주말입니다..난 밤을 샜고요..ㅎ...내일은 또 월요일일뿐이고^^....하하...그럼이만 저는 물러갑니다..ㅎㅎ

+) 아갑자기 생각난건데...백현이 얘기는 아닌데..뜬금없이 생각나서 설렐일인가?...어?...그 중간에 소아과배치됐을때 밥같이먹을때 경수얘기요..백현이 한방먹인다고 대학때얘기하면서 여주가 따라다닌 얘기하다가, 백현이가 열받아서 "그래서 좋았냐?" 라고하면 경수가 "예뻤잖아" 라고 대답하는거...경수..그..무뚝뚝한 성격...직설적인 화법...대학때도 "귀여워"....무뚝뚝한 경수랑 연애하는 썰 써볼 생각 없는가, 자네?...(꺼짐)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미침.......(이미미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골반님 댓글은..언제나..열정이 넘치고..고통이 넘치고...!!!^^ 울음이 넘치고..웃음이 넘치죠..ㅎㅎ.ㅎ..ㅎㅎㅎ...
저 방금까지 댓글 구경하면서 예전 편 몇개 읽고 왔다가 죽는 줄..ㅎㅎ...^^ 어쩜 저런 글들을...ㅎ....하..도저히 못읽겠어요..너무 심각한 도전이져...ㅎㅎㅎ....ㅎ.ㅎ..................................
그래도 추억팔이하잡시고 읽고있긴 합니다만.....
근데 저 경수 되게 좋아해요 (뜬금고백)
제가 원래 경수 걍 그랬거든요
심지어 입덕 전에는 도경수 어깨좁자나;왜 좋아해;라고 말하고 그 말에 화내는 친구를 이해하지 못하는 천하의..쌍시옷..ㄴ..ㅕ..ㄴ..이었어요..ㅎ.ㅎ.ㅎ...
경수야..!!!!미안하다!!!!!!!!경수는 어깨좁으면 귀여워서 ㅆ ㅣㅂ 덕이고 어깨 넓으면 잘생겨서 배우가 되는 정말 그런 모든 옵션을 다 소화할 수 있는 ㅅ그런 사람이죠 암요 그럼요 저랑 결혼해야하는데 그정도야 뭐...1!!!!!!!
ㅎㅎ...낼 길가다 벼락 맞을 듯요..ㅎ...ㅎ
아..진짜 경수랑 결혼하고 싶다....(급 외로움)
아..뭐...변골반님 남자친구 있고 그런거 아니죠..? 뭐..아닐거라고 믿어요..뭐..있으면..어쩔수 없는거지만..그런거 아니죠..?ㅎ/ㅎ//.....

9년 전
독자7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혹시 동접임미까?.........그러해?....두근두근.....씻고왔더ㅣ니 답글달렸길래 왔더니(하루종일 인티켜논거 티내기) 5분전이야!....헣( ͡° ͜ʖ ͡°) 새벽에 미쳐날뛰면서 댓글단 보람이 있네요^-^ 즐겁죠?그쵸? 나는 남 웃기는게 너무 좋아. 짜릿해. 늘 새로워.(?) 이런 저에게 남친같은게...있을리 없잖아....(비참)...그래서 경수썰 쓴다고요?(압박) ..그..솔직히..내친구중에 됴덕이있는데..잇짜나..솔찌키..나도..쟤는 왜저렇게 경수가 좋을까...에휴....경수를 저렇게좋아할수도 있구나..난그냥그렇던데..(싸대기)..솔직히 어깨도..(불꽃싸다구)..암튼 이랬음요...진짜..스렉스렉스렉2죠..ㅋ.......지금은ㅋ.....나 부국제때 강의 다째고 경수보러감요..ㅋ..^_^...ㅋ...인생이란...아무튼 결론은 나도 외롭고 자까님도 외롭고 우린 다 솔로고 곧 12월이오고..크리스마스가오고...sㅣㅂr....하아..배켜니보고싶다....(침울)
9년 전
꼬잉또오잉
동접ㅁ입닏ㅏ 그렇습니다ㅎㅎ!!!!!
근데....아직 제가 샌애긔라 구로눈데..응애..강의 막 째구 구로몬앙대눈고아니에욤 손배님? ㅠㅅㅠ? 경뚜가아무리조아더..강이가 더 준뇨한고아니에여.......?
(술먹고 학교 무단결석 3번한 새내기)
아..이제..ㅎ새내기도 얼마안남았고...하..
밥을몇번얻어머것더라..더얻어먹어야되는데..^^.....
저는 평생 사망년이되지않을것가튼기분입니다 남친도평생안생길것같은기분이구요 변골반님도같을거라생각합니다~~~~~~^^

9년 전
독자73
꼬잉또오잉에게
ㅋ..강의같은것..우리 헌내기 자까님..간호학과죠?..그래요..간호학과는요...잘못빠질거야..수업을..그래, 1학년이니까 술먹고 무단결석 3번정도. 할수있지. 이항뇬부터구로면절때안될꼴? 어떠십니까? 기분이? 한국말을 또박또박 쓰기로해요, 우리.♡. 우리과는..몰라..자유로워..(나만)..괜찮아..^-^..경수보는데, 하루쯤이야..ㅋ....겨울이가온 니니의 프엑이나 보고오시죠...미칠듯..겨울이가 왔나봐...옆구리가 시린가봐...정말..남친이 평생 안생길건가봐...(개 슬 픔)...

9년 전
독자45
헤헤헤헤ㅔ헿헤헤ㅔ헤ㅔ헤ㅔ넘조은...♥♥결혼생활도 너무 좋다그여..ㅠㅠ
제가 제일 좋았던 장면은.. 딱히 장면이라할건 아니고 백현이가 여주 험한일 못하게하거나 히는 자주등장하는 상황들이요!!

9년 전
독자46
아 아쉽다ㅠㅠㅠㅠㅠ기대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하...백현아 조금만 더 힘내자!!!
9년 전
독자47
앜ㅋㅋㅋㅋㅋ진짜 임신인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좀 아쉽워욬ㅋ큐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
9년 전
독자49
그냥다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뉴어어ㅓ어ㅓㅓ우우ㅜㅜㅜㅜㅜㅜ존댓말쓰능겅ㅠㅠㅠㅠ아니면 싸워서울면달래주는거ㅠㅅㅠ 감염환자대할때 소리지르면서욕하는게제일섹시했어욤ㅠㅅㅠ
9년 전
독자51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헛다리 짚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둘이 크게 싸운 날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허헣 임신은 아니구낭.... 뭔가 아쉬운 이 느낌은 뭘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녕 나와 백현이는 한 마음이었던걸까... 백혀니 나름 기대하고 있었는데!!!! 앞으로 거실에서 자라며 밀어내는 김간ㅠㅜㅜㅠㅠㅠㅠㅜㅠ나쁘닷ㅠㅜㅜㅜㅠㅠㅠ 그래도 둘이 결혼해서 그런가 더 꽁냥꽁냥대는걸 많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젛아여ㅠㅠㅠㅠㅜㅠㅠㅠㅠ
아 그리고 저는 백현이가 고백하는거랑 둘이 싸우고 항상 백현이가 먼저 다가와서 챙겨주고 그런거ㅜㅜㅜㅜㅜㅜㅠㅠ뭔가 현실적이면서 너무 설레서 좋았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53
백현이가 아기를 많이 원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진짠줄 알고 열심히 스크롤내렸는데 ㅋㅋㅋ 여주반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용 정주행 시작합니다 ㅎㅎㅎ
9년 전
독자54
양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저는 여주 그 뜯다가 다치고 백현이가 손가락 치료해주는거 엄청 기억에 남아여...어휴 변백현 김칫국물 마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도)....
9년 전
독자55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전 감염환자 그때요 막 백현이도 시기가 시기인지라 힘들어할때고 막 주사기 막 팔에다가 그러고 그때 친구여도 받아줄테니까 생각해보자고그랬자잖아요ㅜㅜㅜㅜ 그때가제일 기억에 남는 장면이에요

9년 전
꼬잉또오잉
그건 친구여도 받아줄테니까!!!!(방금읽고옴)
ㅎㅎㅎ...근데 그편 굉장히 손발이 네 .ㅇ..막 움츠러들구 그런다..그져..?

9년 전
독자56
아ㅠㅜㅜ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나도 기대하고잇엇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난또진짜인줄ㅋㅋㅋ애 가진줄알앗넼ㅋㅋㅋㅋ그래도 생겻으면더 좋앗을텐데ㅠㅠㅠㅜ임신인줄알고 막 잘해줫더닠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저는 기억에남는거!!그 여주가 아플때 막 옆에서 와서 챙겨주고 막 아픈거싫어하니까 화(?)내면서 챙겨주는거!!!막 닝겔 꽂아주고 죽끓여주고? 맞나? 이편ㅜㅠㅠㅠ전 기억에 남네요ㅜㅠ티격태격두 기억에 남구요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아 마자여!!!(기억이 가물가물함) 화내는거 엄청 좋아해서 주구장창 화내던 우리 백현이..
9년 전
독자57
ㅋㅋㄱㅋㄱㅋㅋ했구낰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넠ㅋㅋㅋㅋㅋㅋㅋ근데여주가거짓말하는걸수도있..?
9년 전
독자58
딱풀이에여 나는 진짜인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진짜로 임신헌줄알고 여주말 기다리고 있었는데 생리했다네 ㅋㅋㅋㅋㅋ 백현이도 은근 기대했었나보다
9년 전
독자59
기억에 남았던건 신혼여행가서 사랑나눈거요 ㅎㅎ 그편에 백현이행동이 완전 좋아서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엌ㅋㅋㅋㅋㅋㅋ진짜진지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생기는줄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9년 전
독자62
불마크보고싶엉ㅎ는데 포인트없어서 못봤어요ㅠㅜㅜㅜㄴ아껴쓸껄
힘이좋네 한방에아주 ㅎㅎ

9년 전
독자63
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심 바라고 있었어 귀여워 진짜

9년 전
독자64
아 대박 백현아 무슨 그렇게 금방 임신을 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5
지블리/3편ㅠㅠㅠㅠ진짜너무많이돌려봐서 몇편인지도 기억나네요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짱!!
9년 전
꼬잉또오잉
3편이 뭔지 제가 잘 모르겠...(머리박기) 다시 읽고 올래요....! 윗댓글에서도 누가 3편 마지막이 좋다구 하셨는데..!
9년 전
독자68
ㅜ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두근두근두근했는데결국임신은아니었네요ㅠㅠㅠ안하고 신혼썰이 좀 더 오래갔으면하는바람이 깨가 쏟아지는 부부를 버면서 드는생각이네여 ㅡㅎㅎㅎ잘읽꼬가요!!
9년 전
독자74
니니입니다!!!!!!제가 좀 많이 늦었나요?저번편 불맠이여서 얼마나 좋았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75
아ㅋㅋㅋㅋ ㅋㅋㅋ기여워죽겟어ㅋㅋㅋㅋㄲㅋㅋ우리배큥이이
9년 전
독자76
와 진짴ㅋㅋㅋㅋ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뜬거 보고 눈물날뻔햤아요ㅜㅜㅜㅜ대바기예요 작가니무ㅜㅜ
9년 전
독자78
저 진짜 여주가 임신한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ㄱㄱ반전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ㄱㄱ마지막반전 사실저도은근 백현이처럼 원했긴했지만ㅋㅋㅋㅋ 진짜반전이네요
9년 전
독자80
백현이질투할때
9년 전
독자81
항상잘보고있어요~~~~
9년 전
독자82
꼬잉또오잉님ㅠㅠㅠ 저 백개에요!~ 쓰차때문에 저번에도 이번에도 댓글을 못달았네요ㅠㅠ 에궁 죄송해요ㅎㅎ!
음 일단 꼬잉또오잉님이 물으신 질문에 대답부터 하자면 저는 백현이가 입으로 주사캡뜯는거요ㅠㅠ 진짜 그부분만큼은 잊을수없는거같아요..
처음 이 글을 알게된것도 친구가 그 장면 알려주면서 와! 이건읽어야되! 이러고 읽게 된거거든여ㅋㅋ 이 글들 복습할때도 그 부분만큼은 집중해서 본답니당ㅠㅠ
앞으로도 입으로 주사캡뜯는 백현이 많이써주세요!!!!!!!!!!!!!!!!!!!!!!!!!!!!!ㅜㅜ ㅇㅏ이번편백현이 설래네여 엏

9년 전
독자8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짱짱 저는 음 감염의심 그ㅠㅠㅠ막 자세히는 기억안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화요!!
9년 전
독자84
앜ㅋㅋㄱㅋㅋㅋ큐ㅠㅠㅠ이번편이쩰좋은것같은이유는뭐졐ㅋㅋㄱㅋㅋㅋ아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ㄱㅋ근데아기낳는거는그렇게빨리안쓰셨으면좋겠어요 지금상황이제일좋은데에...시무룩
9년 전
독자85
기대했는ㄷᆞ기....... 후.....ㅋㅋㅋㅋㅋ 전 그 다큐처럼 특집한거 좋았어용!!
9년 전
독자86
....45화가제일...ㅋㅋㄲㅋㅋ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귀여워요ㅠㅠㅋㅋㅋ
9년 전
독자88
백현이 이게 기대를 엄청 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나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노력이 가상하다 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왜이렇게귀여워옄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ㅋ어쩜좋아내가진짜 ㅋㅋㅋㅋㅋㅋ 진짜 원했나보다
9년 전
독자92
임신했길 은근히 바라는 백현이ㅠㅠ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너 반칙...8ㅅ8
9년 전
독자93
그리고 이상한 사람 같지만 둘이 싸워라! 싸워라! 둘이 싸우고 화해하는 모습이 제일 좋은...^^...... 싸우면 찌통오고 화해하면 ㅎㅎㅎㅎㅎ이러면서 보다 다시 싸우게 하고픈.. 싸우는 편이 많은 과거로 정주해하러 가야죠 허허
9년 전
독자94
엥? 뭐야? 거짓말이지? 의사의 촉이 틀리단말이야? 임신아닌가 ㅠㅠ
9년 전
독자95
애봉이에용 역시 달달하네요 신혼이라....요즘 많이 외롭습니다..(오열)저도 남자랑 얘기하고 싶네요..남자랑 통화하고...남자랑 손잡고..의사백현이 보면서 외로움을 달래야 겠어요..
9년 전
독자96
변백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설레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쨐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7
헐진짠줄알앗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전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8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신혼인데각방ㅋㅋㅋㅋ
9년 전
독자99
오구오구기대해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나도아쉽..ㅎ 제일기억에남는건막그때 감염환자인줄모르고여주한테피튀겼을때변백현박력넘치던거..?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임신을원하는변백혀뉴ㅠㅠㅠㅠㅠ귀엽따ㅠㅠㅠ 가장생각나는장면은 워낙에다좋은데...딱생각나는건 여주가백현이오해햇을때 김종대가막뭐라햇는데 뒤에서변백현이슥 나타난거용ㅜㅜㅜㅡㅎㅎㅎ너무설렛어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뭘기대한거야!!!!!ㅎ
9년 전
독자102
임신리일줄알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배고ㅕ귀렵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3
역시 싸운썰이제일..
9년 전
독자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ㅠㅜ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ㅠㅜ그렇게 애기 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ㅜ텐덕터져..❤️
9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으앙 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아ㅏㅏㅇ 아쉬운건 저뿐인가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이커플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
9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아뭔데귀여워진ㅁ잨ㅋㅋㅋㅋㅋㅋㅋ현웃이닼ㅋㅇㄴ
9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녀^^ㅓㄱ~
9년 전
독자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 바랬던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정말 백현이처럼 무슨대답이 나올까 나올까.. 이랬어요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걱정한거와는 다르게 반응이 너무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3
임신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
9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ㅋ아니라니 임신이 아니라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ㅜㅜㅜㅜㅠㅜㅡ기대했는데ㅜㅜㅜㅜㅜㅜㅜ어니였다니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ㅡ흐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누ㅜㅜ
9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 김간보고 달달하게 선생님이라고 불렀을때 진짜설렜어요 ㅠ 임신 ㅋㅋㅋ
9년 전
독자117
아 다행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우어요ㅠㅠㅠㅠㅠㅠ저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백현이 너무 귀여워요 그것보다 임심이 아니라니;ㅅ;나름 기대했는데
9년 전
독자121
ㄴㅋㅋㅋㅋ아이런임신이아니엿네요 ㅋㅋㅋ백현이너무귀엽다 ㅌ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2
앜ㅋㅋㅋㅋㅋㅋ반전....임신인줄알았는데ㅠㅜㅜㅠㅠㅠㅜㅜㅜ백현이구ㅣ여워요ㅠㅠㅠㅜㅜㅜㅠ
9년 전
독자123
으힣...백현이 이놈..ㅎㅎㅎㅎ...!! 진짠줄 알았잖아여ㅠㅠㅠ
9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야 미안ㅋㅋㅋㅋㅋ나도 기댜하고 있었엌ㅋㅋㅋ
9년 전
독자125
에이 기대했는데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하는백현이너무귀여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ㅋㅋ빼박이랬는데 우리 백현이 어째ㅜㅜ
9년 전
독자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긔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그럼왜참은거야백햔이.... 흡...
9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귀여워ㅋㅋ
9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다ㅋㅋㅋㅋ혼자착각하다니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4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변백현 근데 임신인줄알았는데 복숭아가 쫌 걸리긴했지만 신거하고 상콤한거면 진짜 임신빼박..
9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임신아니곸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7
아아아아아앙아악ㅠㅠㅠㅠ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쿵아ㅠㅠㅠ큥아ㅠㅠㅠ임신안해서어떡해ㅠㅠㅠㅠ해야됐는데ㅠㅠㅠㅠㅠ내ㅠ큥이ㅠㅠㅠ얼릉큥이닮은이쁜아가봐야되는데그치큥아ㅠㅠㅠㅠㅠㅠㅠ엉어ㅠㅠㅠㅠ누가그랬어울큥이ㅠㅠㅠㅠ누구울큥이스프게해쪼ㅠㅠㅠㅠㅠ???ㅜㅠㅠㅠ아이고오ㅠㅠㅠ이뻐라ㅜㅠㅠㅠ작가님 저는용ㅠㅠㅠ그거요ㅠㅠ그거넘설레ㅠㅠㅠㅠㅠ요ㅠㅠ백현ㅇ가ㅠㅠㅠㅠㅠㅠ달래주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래주는게너무좋아요ㅠㅠ다정해서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넘좋아ㅠㅠㅠ그거ㅠㅠㅠㅠㅠㅠㅠㅠㄱ무ㅜ냐ㅠㅠㅠㅠ삐졌을때.키스해서 풀어준거ㅠㅠㅠㅠ완전내이상형ㅠㅠㅠㅠ어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마ㅠㅠㅠㅠㅠㅠ그거보고 엄마를 외치며 설렘사로 주글뻔했어요ㅠㅠㅠㅠㅠ와아진짜설레ㅠㅠㅠㅠ다정해서좋은것같아요ㅠㅠㅠ아니면어쩔때는완저박력넘치는거ㅠㅠ예를들어ㅠㅠㅠ다쳤을때화내는거나ㅠㅠㅠㅠ박력있을때ㅠㅠㅠ어우ㅠㅠ그냥좋아요ㅠㅠㅠ그냥좋ㅅ니다작가님ㅠㅠㅠ작가님이라면뭐든요아진짜눈물좀그만흘리고싶은데이렇게눈물을자꾸만ㅠㅠㅠ쓰게되네요ㅠㅠㅠㅠ진짜작가님글은너무감격스러워서ㅠㅜㅠㅠ어우진짜사랑합니다작가님작가님글을볼수있더는것은정말최고의행운인것같ㅇ요최고의행운헤헤헷행복하네요정말...잠따위안자도돼 작가님글볼꺼야 응애응애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위험한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심각하게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응애응애는 뭐야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젤귀 (댓글에서 ㅈㅔ일 귀여운애) 시켜 드립니다!!!!이제 실시간으로 만나요~~~~!
9년 전
독자138
ㅋㅋㅋ아백현잌ㅋㅋㅋㅋㅋ너무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설레발..ㅠ아진짜빨리애기낳는가보고싶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아ㅠㅠㅠㅠㅠ한편으론 기대도 했고 한편으론.아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네..
9년 전
독자140
아너무좋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1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변백현
9년 전
독자142
어머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3
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ㅋ임신인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백현잌ㅋㅋㅋㅋㅋㅋ기대했었넼ㅋㅋㅋㅋㅋㅋ귀여워
9년 전
독자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ㅋ임신일 줄 알았는데 아니네욬ㅋㅋㅋㅋㅋㅋ 백현이는 얼마나 실망했을짘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ㅋㅋ같이 심장 부여잡고 봤네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임신이길 기대햇지만... 생리는 이미 시작햇군요...★ 괜찮아요...!!! 임신은 언젠가 하겟죠..ㅠㅠㅠㅠ 늦엇을수도 잇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편은... 감염병 그 편이요!! 그 일뒤로 백현이랑 둘의 관계가 더 돈독해신 느낌이랄까...
9년 전
독자148
진짠줄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그 감염환자 만지고 식염수 들이부은 날.. 그 날이..참 기억에 남고 좋은데 이유는 잘 모르겠네여 참.. 그냥 백현이가 불같이 화내는 게 너무 좋아요..윽
9년 전
독자149
ㅋㅋㅋㅋ진짜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다니...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0
ㅋㅋㅋㅋㅋㅋㅋ아뭐야ㅠㅠㅠ기대했는데ㅠㅠ임시뉴ㅜㅜ백현이닮은아들딸ㅜㅠ언능보고싶다
9년 전
독자151
임신일줄알앗는뎈ㅋㅋㅋㅋㅋㅋㅋ좀아쉽긴하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2
ㅋㅋㅋㅋ변백현바보ㅋㅋㅋㅋ ㅠㅠ 아쉽기도하네여
9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진짜 빼박임신인줄...^^@@
9년 전
독자154
아.....기대했는데.....
9년 전
독자155
앜ㅋㅋㅋㅋㅋㅋ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게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6
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현이 참았는데!!!!임신이 아니여써!!!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7
앜ㅋㅋㅋㅋ백현이 어떠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임신이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완전 빵터졐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8
악 기대했는뎁 아니라니 ㅠㅠ ㅠ아ㅜㅠㅠ이럴슈가 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임신이 아니라니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아낰ㅋㅋㄱㅇ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힘들게 참았는데..어후
9년 전
독자160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겁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1
아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겁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임신인줄 알았는데 아니라닠ㅋㅋㅋㅋㅋ백현이가 잘못 생각했넼ㅋㅋㅋ
9년 전
독자163
아 임신아니야???ㅠㅠㅠ기대했는ㄴ데 ...아니라니 ...ㅠㅠㅠㅠ으엉어엉
9년 전
독자164
아ㅠㅠㅠㅠㅠㅠㅠㅠ왜 뭔가 아쉽..
9년 전
독자165
나니!!!! 임신이 아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임신이길 바란건 아니지만 백현이가 임신한지알고 참은게 아깝자나!!!!ㅜㅠㅠㅠㅜㅠㅠ이ㅣ잉이잉ㅇ 아까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임신인줄 알앗는데 ......ㅋㅋㅋㅋㅋㅋ아니여써
9년 전
독자1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기대했는뎈ㅋㅋㅋㅋ아니네옄ㅋㅋ
9년 전
비회원211.200
으어유ㅠㅠㅠㅠㅠㅠ 회원이 아니라서 처...ㅊ........ㅓㅅ...날밤 을 못읽었는데...끕끄헝헝
9년 전
꼬잉또오잉
ㅇ,..울지말아여..백년뒤에도 남겨놓을테니..꼭 회원이 되셔서..읽으시길...
9년 전
독자169
바랬는데.... 바랬는데... ㅁ7ㅁ8.....(와장창)
9년 전
독자170
아이고ㅋㅋㅋㅋㅋ어뜩햌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1
임신이아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봨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2
ㅋㅋㅋㅋㅋㅋㄱㅋ진짜웃곀ㅋㅋㅋ
9년 전
독자173
아니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의 바램은 저멀리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옄ㅋㅋㅋ
9년 전
독자17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또 임신이라도 한 줄 알았네여! (김칫국 쏴리~) 그래도 임신이었으면 여주 백현이랑 완전 대판 싸움 났었을 거 같아여.....☆★
9년 전
독자175
행성

앜ㅋㅋㅋㅋㅋ오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신은 무슨 바램이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젠가 또 진짜로 임신하는 날이 오겠죠? 그땐 또 얼마나 난리칠짘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6
아..기대했는데ㅠㅠㅠㅠㅠㅠ아니네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아이기대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이ㄷㄷ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신인줄ㅋㅋㅋㅋㅋㅋ변백현이 그렇게 말하니까 빼박 임신인줄ㅋㅋㅋㅋㅋㅋ그냥 여주는 잘 먹고 피곤하고 그런건데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9
앜ㅋㅋㅋㅋ기대하고있었는데ㅜㅜ백현이로빙의해섴ㅋㅋㅋㅋㅌㅌ제발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었어ㅜㅜ임신을해야쉬지ㅜㅜ으앙
9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를 벌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가라변백현ㅌㅋㅋㅋㅋㅋ아구귀여워
9년 전
독자181
아......ㅎ임신한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 속으로 엄청 아기를 바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변백현 혼자뭐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죽겠네
9년 전
독자183
아우 기대했는데 촉이 틀렸네여. 아쉽ㄷ....백현이도 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 다치운거 짱귘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4
백현아 너 심장은 괜찮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하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 우리에게는 다음이 있어!!!!!!
9년 전
독자185
나는백현이시점보면서 아까감기약먹엇는대..이러면서 괜한걱정을해와ㅛ가
9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9년 전
독자1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귀여워ㅋㅋㅋㅋㅋㅋ근데 임신아니라니.....임신 언제하죠.....
9년 전
독자188
껄껄 야금야금 불맠쪽을 보고 갑니다 껄껄 이번에 한번 써주시죠
9년 전
독자189
ㅋㅋㅋㅋ백현이기여미ㅠㅠㅜㅠㅜㅜㅠㅜㅠㅠㅜㅠㅜㅜㅠㅜㅠ
9년 전
독자190
아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기대했는데ㅜㅜㅜㅜ왜 아닌건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1
기대했는데아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임신하겠죠...ㅎ?
9년 전
독자192
아낰ㅋㅋㅋㅋㅋㅋ조마조마하면서봤는데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후어어ㅓ엉
9년 전
독자193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대했는데........헤헤
9년 전
독자194
임신이 아니였다니!!!!!임신이!!!!아니야!!!!!말도안돼!!!!!거위 확신에 찬 표정으로 ㅎㅎ...하고 있었눈뎅....ㅎㅎ...
9년 전
독자196
아니네....ㅎ임신일줄알았는데.....백현아힘내
9년 전
독자197
정말 임신아니에요?? 아쉽다.. 임신이면 변백현 애기바보였을텐데
9년 전
독자198
아 놀래라 심각하게 놀랬어여ㅋㅋㅋ
9년 전
독자199
ㅋㅋㅋㅋㅋ백현이시점보고저도빼박임신인줄알았러요자까님..대박졸재무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ㅌ어휴ㅠㅠㅠㅠㅠ아니래ㅜ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실망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임신아니라니...내가 더 아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좋구낭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각방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3
기대ㅐㅆ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잇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4
앜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진짜애가실망한게다느껴져
9년 전
독자205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6
아백현이 설레발~~ 그래도 좋다ㅠㅠ우리현이ㅠㅠ
9년 전
독자207
임신인줄알았는데 백현이어떡햌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8
임신인줄알았는데 백현이어떡햌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9
아닠ㅋㅋ임신이아니라닠ㅋㅋㅋㅋ아직은때가아닌가보오...
9년 전
독자210
ㅋㅋㅋㅋㅋㅋㅋ
뭔가귀엽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바랬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만참아..여주가싫어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2
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늦게보고있지만 불맠이제일기억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헿

9년 전
독자213
저 감염환자편ㅠㅠㅍㅍ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사 막 놓는데 진짜 섹시하고 멋져요 그 장면 명장면 진짜..
9년 전
독자214
아 내가 기대했넼ㅋㅋㅋㅋㅋㅋㅋㄱㅋ
9년 전
독자215
허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네요
9년 전
독자216
1차대전이요1차대전!!!!!!!!!!진짜싸우는거찌통..현실감있고ㅜㅜ눈물나고..ㅠㅠㅠㅠ가장인상깊었어요ㅠㅜㅠ
9년 전
독자217
백현아....ㅋㅋ귀여워~~애기가 보고싶구나ㅎㅎ
9년 전
독자218
아...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심정 이꼴 내 심정...?ㅋㅋㅋㅋㅋㅋ아쉽다..
9년 전
독자219
1차대전에서 싸웠던편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큼 사랑하니까 싸우고 엇갈리고.. 근데 그게 너무 안쓰러워서 가슴 부여잡고 봤던 기억이나네요 ㅜㅜㅜㅠㅠㅜㅜ
9년 전
독자220
ㅋㅋㅋㅋㅋㅋㅋ결국아니군...(아쉽)
9년 전
독자221
으어어억 뭐얌 사실저도임신하라고빌었는데ㅎㅎㅎㅎ
9년 전
독자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3
ㅋㅋㅋㅋㅋㅋㅋㅋ백혀니우ㅜㅜㅜㅜㅜㅜㅜ너무귀여워요ㅜㅜ
9년 전
독자224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리했냐느말이 웰케귀엽나 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진짜 귀여워죽겠네
9년 전
독자225
아아 아쉬우ㅓ요 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 쥐구멍에 숨고싶은 심정이겠어요 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6
변백현ㅋㅋㅋㅋㅋㅋ핵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용~
9년 전
독자227
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라 ㅠㅠㅠㅠㅠㅠ세상에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8
앜ㅋㅋㅋㅋㅋ나도 설마설마 기대했는데 아니였구나ㅜㅜㅡㅜㅜㅜㅡㅜ
9년 전
독자229
ㅋㅋㅋㅋㅋㅋ변백현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임신을 바라고있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귘ㅋㅋㅋ
9년 전
독자230
아뭐야변백현완전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여주아픈편이좋았어요뭔가백현이가챙겨주는게글고싸우는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1
ㅏㅡ아뭐야...ㅋㅋㅋㅋㅋㅋㅋ아 놀랏잖아용..ㅠㅠ
9년 전
독자232
임신 기대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참았던게 무의미해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9년 전
독자233
아뭐얔ㅋㄱㄱㄱㄱ변백현헛다리와작은소망ㄱㅋㅋ
9년 전
독자2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백현이 귀여워죽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5
아 진짜 임신한 줄ㅋㅋzzz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타까워ㅓ라....현아..ㅠㅠ
9년 전
독자237
백현이 아 귀어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변뱍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9
아.. 설렜을 백현이 마음이 왜이렇게 귀여운지..ㅋㅋ 실망한 강아지같은 모습도 막 상상가고ㅠㅠ
8년 전
독자240
저도 임신인줄알구 두근거렷는데...백현이도 기대햇던거겟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ㅋㅋㅋㅋ임신인줄 알았는데 아니엿더니 ㅋㅋㅋㅋㅋㅋ 제발 안했어라라닠ㅋㅋㅋㅋㅋ변밸ㅋㅋㅋ
8년 전
독자242
아...하느님.....ㅋㅋㅋㅋㅋㅋㅋ ~~~~
8년 전
독자244
백현이 기대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불쌍해서 어쩌나~~~~~~ㅋㅋㅋㅋ비아냥대능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6
감염환자 그때 주사막놓을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7
어으엉엉ㅇ 백현이 저만 불쌍해요??ㅠㅠㅠㅠ 저는 감염환자때무네 주사막놓던ㅠㅠㅠㅠㅠ백현이 너무 섹시햇어여퓨ㅠㅠ
8년 전
독자248
ㅋㅋㅋㅋㅋㅋㅋㅋ아구귀여웤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큐ㅠㅠㅠㅠㅠㅠ사실나도기다렸는데저런저러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9
아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0
괜히 내가 기대했넹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1
변백현ㅋㄹㄹㄹㄹㄹㄹㄹㅋㅋㅋㅋㅋㅋㅋㄱ여주 임신한 줄 알았는데..그냥 식탐이 늘은 거였군요
8년 전
독자252
아뭐얔ㅋㅋㅋㅋㅋ백현아힘좀씁시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53
내가 더 기대 ㅠㅠㅠㅠㅠ애깅 ㅠㅠ
8년 전
독자254
변백현ㅋㅋㅋㅋㅋㅋ기여어어ㅓㅌ
8년 전
독자255
1차 대전이요 진짜 잊지 못해요ㅜㅜㅜ 아 진짜 싸우는 거 너무 좋아요 ㅎ...
이번 화 백현이 왜 이렇게 귀엽나요ㅠ

8년 전
독자25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횬앜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ㅏ아앙
8년 전
독자257
아낰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너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신했다고 생각하니까 모든게 그렇게 보이니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8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기대했는뎈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돌팔이 의사
8년 전
독자259
모야임신아니였어 기대했는데ㅠㅠㅠㅠ저는 그 백현이가 손베인거꼬메주는거ㅜㅜㅜㅠㅠㅠ설레요..
8년 전
독자261
기대했는데...이런! 깹성~'ㅅ'
8년 전
독자262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마지막에 하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님을왜찾아 짜식
8년 전
독자263
아ㅋㅋㅋㅋㅋㅋ저도 임신한줄알고 어머나 싶었는데ㅋㅋㅋㅋㅋ아니었구나ㅋㅋㅋㅋ그래도 혹시모르니..음..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기대했네요ㅋㅋㅋ아 매번하는말이지만 진짜 이커플 너무귀여워요
8년 전
독자2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임신인줄알곸ㅋㅋㅋㅋㅋ좋아했는뎈ㅋㅋㅋㅋㅋ각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5
아 기대했는데ㅋㅋㅋ백현이 헛고생했네요...
8년 전
독자266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생갘ㅋㅋㅋㅋ아니 상상하는거 왜이렇ㄱ 웃겨요?ㅌ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 혼자 무슨 상상을 이렇게도 많이 했댴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혼자ㅏ 막 잘못되면 어쩌지 이러면서 고민했을게 눈ㅇ 훤함니갘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그렇다고 각방이라니ㅠㅠㅠ안대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앆ㅋㅋㅋㅋㄱㅋㄱ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8
백현이가 빨리 임신했으면 좋겠다는 마음같은데 한번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임신한 줄 알고 내가 다 식겁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0
아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혼자 걱정하고 기대하고했어ㅋㅋㅋ귀여웡
8년 전
독자271
아오애엥에유ㅠㅠㅠㅠ생겨랍!
8년 전
독자272
ㅋㅋㅋㅋ귀요워귀여워
8년 전
독자273
와너무귀여워요백현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4
엄청난뒷북이지만저능갠적으로다큐찍을때뽀뽀...♡♡♡♡
8년 전
독자275
아ㅠㅠㅠ 애기보는 백현이 보고싶었는데.. 기대할게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27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7
하 정말 설렌다 나죽네ㅠㅠㅠㅠㅠㅠ 백현이어ㅏ 결헌하고싶다..
8년 전
독자2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햇는데ㅔ....
8년 전
독자279
앜ㅋㅋㅋ난 진짜 임신한줄알고ㅎ 괜히 기대했네ㅎㅎㅎ
8년 전
독자28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복숭아 타령하길래 임신이구나 싶었는데 아니었다니ㅠ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1
앟ㅎㅎㅎㅎㅎ귀여웧ㅎㅎ
8년 전
독자282
변배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발쩐다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3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변백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ㅋ 전 그 감염환자편!!! 그편이 젤 오래 기억 남아요 진짜 백현이ㅠㅠㅠㅠㅠㅠ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4
앜ㅋㅋㅋㅋㅋㅋ백현이 귀여워ㅋㅋㅋㅋㅋ 여주도 진짜 와 진짴ㅋㅋㅋㅋ웃겨죽을뻔했어요ㅜㅜ
8년 전
독자285
아 근데 임신했을때 하는게 더 좋대여..
8년 전
독자286
좋다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한테 인생베팅
8년 전
독자287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흟유ㅠㅠㅠㅠㅠ여주아기생기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좋니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9
아진짴ㅋㅋㅋㅋㅋ기대했는뎈ㅋㅋㅋㅋㅋㅋ근데 사스가 변배려.... ㅠㅠ크으
8년 전
독자290
아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히 설레발ㅋㅋㅋㅋㄲㅋㅋㅋ감기약 먹을때 아...먹으면 안될텐데....속으로 이랬는뎈ㅋㄲㅋㅋㅋㅋㅋ반전이 거~의 식스센스급!!!
8년 전
독자291
백현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결국 임신은 아니었다니...
8년 전
독자292
와ㅋㅋㅋㅋㅋㅋ나도 임신 빼박인줄 하ㅋㅋㅋㅋㅋ괜히 놀랐잖아요ㅜㅜ!
8년 전
독자2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운 거 아녜여!!!?!?!?
8년 전
독자294
아뭔가 아쉽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백현이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5
ㅋㅋㅋㅋㅋ임신인줄알았는데ㅋㅋㅋㅋ음...저도모르게아기를바라고있었어요ㅋㅋㅋ
8년 전
독자2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얼마나 원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7
백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좋다옿ㅎㅎ
8년 전
독자2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내가 기대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9
아 아슈ㅣ워....아니라니.....아니라이니니ㅣ이잉이이이!@@@@@!!!!!
8년 전
독자300
백현이 넘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였으면 바라는고 ㅠㅠㅠ 사..
8년 전
독자3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상의 늪에 빠진 백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너무 귀여워서 쥬금.... 좋았던 장면은 진짜로 못 고를 거 같아요 너무 많아서... 그냥 백현이가 의사 가운 입고 있는 거 자체로 명장면 아닐까요 (진지) 사실 저도 속으로 여주의 임신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쉽.... 아쉽..... 매우 아쉽...... 정말 아쉽..... 다음에 기회가 있겠죠
8년 전
독자302
임신인줄알았어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3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4
저 감염호ㅓㄴ자편이요ㅠㅜㅜㅠㅠㅠ진짜 그게 잊혀지지않아요ㅠㅜㅠ
8년 전
독자305
ㅠㅠㅠㅠㅠㅠㅠ ㅠ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왜인지모르겟지만학생시절때 백현이혼자짝사랑하던때가 되게좋았어요!
8년 전
독자306
저는 불맠이요....♡사실 다 좋고 설레서 한개만 고르기 어려워요ㅜㅜㅠㅠㅜㅡ작감님 내꺼♡
8년 전
독자307
나도 임신인줄 알았는데. . . . 백현이 얼마나 기대했은까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8
앜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백현아 그동안 왜 참아써
8년 전
독자309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이가 애기 많이 보고싶었구낱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ㅋㅋㅋㅋㅋ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310
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많이보고싶었니ㅋㅋㅋㅋㅋㅋㅋㄱ
8년 전
독자311
백현이가 주사 놓아 줄때가 제일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 진짜 의사같고 으아...
8년 전
독자312
백현아 여주가 임신하길 너무나 원했구나... 근데 여주가 빨리 임신했으면 좋겠는데....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진것같았지만 반전으로 그저께ㅋㅋㅋㅋㅋ ㅋㅋㅋ
8년 전
독자3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기대했어요? 저같아도 그런생각했을듯요 아 귀여워 이 커플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사망)
8년 전
독자315
옂ㅜ가 아기 가진,ㄴ것도 어서 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여주랑 백현이 육아일기 소취ㅠㅠㅠ
8년 전
독자316
아낰ㅋㅋㅋㅋㅋㅋㅇ떡햌ㅋㅋㅋㅋㅋ변ㅂㄱ현ㅋㅋㅋㅋㅋㅋㅇ낰ㅋㅋㅋㅋ아 슬픈뎈ㅋㅋㅋㅋㅋ너뮤윳기곸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오똑햌ㅋㅌㅌㅌㅌ
8년 전
독자317
불맠글 많이써주세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달달해여ㅜㅜㅜㅜㅜ백현이 짱
8년 전
독자3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짖짜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아기를갖곷어ㅛ으면그랬아 울 백현이냉이 !!!!!
8년 전
독자319
아낰ㅋㅋㅋㅋㅋ변백현 애기 생긴것도 보고싶지만 신혼생활을 더 즐기고!!
8년 전
독자3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난또애기생긴줄알았네~
8년 전
독자321
ㅋㅋㄱㅋㅋ임신아니넼ㅋㅋㅋㅋ 변백현ㅋㅋㄱㄲ기대햇는뎈ㅋㅋㄱㅋ
8년 전
독자322
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무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3
백현앜ㅋㅋㅋㅋㄱㅋㅋ어떡햌ㄱㄱㅋㄱㄱㅋㄱㄱㄱㄲ
8년 전
독자324
초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하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엽닼ㅌ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5
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아작가님 임신한줄알았잖아요ㅋㅋㅋㅋㄱㅋㅋㅋㅋ아진짜ㅋㅋㄱㅋ변백현ㅋㅋㄱㅋㅋㄱ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ㄱㅋㄱㅋㅋ
8년 전
독자326
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ㅛ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8년 전
독자327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칫국마신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8
임신아니되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1
와어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ㅏ여워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3
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귀여유ㅓ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5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헛다리 제대로 짚었네욬ㅋㅋㅋㅋㅋㅋ 좋은 장면은 하나하나가 다 좋았어요ㅜㅠㅠㅜㅠ♥ 제일 좋았던건 백현이가 무조건 지고 들어갈때...? 설렜숩니다...
8년 전
독자336
앜ㅋㅋㅋ 저도 읽으면서 임신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욬ㅋㅋㅋㅋ 괜히 얘기했다가 각방ㅠㅜㅠㅜㅠㅠ 아 근데 진짜 웃겨욬ㅋㅈㅋ 둘다 귀엽네요!!
8년 전
독자337
ㅋㅋㅋㅋㅋㅌㅌㅌ어떡해ㅋㅋㅋㅋ귀여워ㅠㅠ퓨ㅠㅠㅠ
8년 전
독자338
아 놀래라...감기약 먹었는대 임신이면 어떻게하나 했네..
8년 전
독자339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변백현 김칫국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당연히 임신일줄 알았는데 이런 반전잌ㅋㅋㅋ!!
8년 전
독자3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벤츠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2
와진짜가진줄알았아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가졌구낰ㅋㅋㅋㅋㅋㅋ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
8년 전
독자3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백현이 이제 오또케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희망사항
8년 전
독자345
아ㅋㅋㅋㅋ백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신인줄 알고 혼자 전전긍긍하는게 왜저렇게 귀여운지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46
앜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짱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7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8
그때되게오해하고막그랬었을때그때가가장기억에남네요!그냥그계기로다시잘된것같기도하고그래서요!!
8년 전
독자349
앜ㅋㅋㅋㅋㅋ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 진심 귀엽다 웃기기도 하고....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50
ㅠㅠㅠㅠㅜㅜ가진줄알았네ㅠㅠ사실 나도 안가지길원했지만... 백현이 너무귀여워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351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53
ㅋㅋㅋㅋ애기 기다리는 백현잌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54
ㅋㅋㅋㅋㅋㅋ아뭐야 기대하면서 스크롤내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55
ㅇㄴ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ㅋㅋㅋㅋㅋㅋ저도임신인줄알았어요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56
ㅋㅋㅋㅋㅋㅋ진짜인줄알았는뎈ㅋㅋ 백현이 당황
8년 전
독자357
그저껰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진짜너무웃곀ㅋ큐ㅠㅠ
8년 전
독자358
정주행중'ㅅ'~♡ 역시 또 봐도 재밌어요ㅠㅠ
8년 전
독자359
앜ㅋㅋㅋㅋㅋ기대햇는뎅ㅎㅎㅎㅎ
8년 전
독자360
그냥 살찐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6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 많이 바랬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백현이....ㅠㅠ 진짜 귀여워 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62
와...순간 긴장해서 대답 기다리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뭐야...그나저나 백현이 임신일까 봐 약도 숨겨놓고..알아챌 때까지...진짜 임신이였으면 백현이가 엄청 잘한 행동인데....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63
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헛다리
8년 전
독자3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기대했어요? 아 너무 귀엽다..기대하는 표정이 막 상상이간다ㅎㅎ
8년 전
독자365
ㅋㄱ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기엽다
8년 전
독자366
헝ㅠㅠㅠㅠㅠㅠㅠ19여서 전편 불맠못보네요......휴....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워 ㅠㅠㅠㅜㅜ둘이 결혼해 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결혼해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8
앜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69
오랜만에 돌아오셧서 정주행하고있눈뎁 ㅠㅠㅠㅠㅠㅠ불맠글 보고시퍼여 ㅠㅠㅠ 공지가바껴서 못봐서 넘나 아쉽 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7년 전
독자370
불맠을 못 보다니!!! 보고 싶어여!!!!! 광광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8.177
작가님ㅠㅠㅠ 45편못봐서슬퍼요ㅠㅠㅠㅜㅠㅠㅠ 제가 꼭 보러올께요ㅠㅠㅠ
7년 전
독자371
정주행하고있는데 재밌어요ㅋㄱㅋ
7년 전
독자372
아...불맠...아......아아아아아....꼭 봐야지...흡...
7년 전
비회원253.244
이 45 신혼편을 못보네요 비회원이라ㅠㅠ
7년 전
독자3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읽으면서 아 이건 빼박 임신이다 하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74
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임신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75
ㅋㅋㅋㅋㅋㅋㅋ 보기좋게 예상 빗나갔엌ㅋㅋㅋ
6년 전
비회원37.135
아 뭐얔ㅋㅋㅋㅋㅋ
5년 전
독자376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독자377
ㅋㅋㅋㅋㅋㅋㅋㅋ엊그제ㅋㅋㅋㅌㅋㅋㅋ백현이 어떡해.......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