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붉은그녀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붉은그녀 전체글ll조회 1160l 3

[EXO/징어(백야)] 뱀파이어와 나 07 | 인스티즈 

  

  

  

  

뱀파이어와 나  

07. 기억  

  

  

우리 독자님들!!!  

독자님들은 백야 입니다!!!!ㅠㅠㅠ  

도백야!!!!! 아시겠죠????ㅠㅠㅠㅠㅠ  

  

  

  

  

[EXO/징어(백야)] 뱀파이어와 나 07 | 인스티즈 

  

  

  

  

  

  

"지금 니가 어디라고 오냐?"  

"만나게 해 달라고."  

"장난해??"  

  

  

  

백야의 방문 앞에서 실랑이를 벌이고 있는 세훈과 종인이었다. 종인은 뒤늦게 종대에게서 루한이형이 한 짓을 듣게 되어 K가문으로 왔는데, 오세훈은 극구 백야와의 만남은 절대 안 된다고 하니 미칠 지경이었다.  

  

  

모든게 자신의 탓이기에 이 모든걸 일단은 백야가 알아야겠다고 판단을 하여 왔는데- 오세훈이 저렇게 말리네 미치고 팔짝할 노릇이었다.  

  

  

"나 순간이동해서 들어간다."  

"그럼 내가 다시 잡아서 너 죽여버릴꺼야."  

  

  

서로 눈 색깔까지 변해가며 신경전을 하고 있을 때 김준면이 나타나 종인이와 세훈에게로 갔다.  

그리고는 착한 웃음을 지으며 종인에게 들어가보라했고, 그 말에 놀란 세훈은 큰 소리로 형!! 이라고 외쳐봤지만 김준면은 괜찮다고 세훈의 어깨를 두어번 두드려 주고는 어서 들어가보라고 했다.  

  

  

"형! 미쳤어?"  

"...언젠간 알아야 될 사실이야. 그래야 이 지긋지긋한 악 순환도 끝내지. 준비나 해- 경수 찾으러 가야지."  

  

  

그리고는 사라져버린 준면이었고, 준면의 마지막 말을 곱씹고는 세훈도 준면을 따라 사라졌다.  

  

  

백야가 있는 방으로 들어오자, 검은색 긴 머리가 보였고- 큰 창문을 침대에 앉아서 바라보다가, 누군가가 들어오는 소리에 천천히 고개를 돌린 백야는 놀란 눈으로 종인을 바라봤다.  

  

  

"저기..몸은 괜찮,"  

  

  

종인이 채 말을 끝내기 전에 백야는 자신의 뒤에 있던 배게를 던졌고 정확히 맞은 종인은 멍 하니 백야를 바라봤다.  

  

  

  

  

"너 때문이야"  

"...."  

"이 모든게 다!!!! 너가 만든 일이었어!!!!"  

"기억이...돌아왔어?"  

"어!!! 다 돌아왔어!!!! 모든게 다!!!!!! 다!!!!!!"  

  

  

  

눈물을 흘리며 새빨개진 눈으로 종인을 쳐다보면서 울부짖은 백야는 진심으로 마음이 아파 목 놓아 꺼이꺼이 울분을 토해냈다.  

  

  

잠든사이에 모든게 모든 꿈을 꿨었다.  

그 모든게 다 저 뱀파이어들이었다.  

나는 환생할때마다 착한남자와 결혼을 했었다. 하지만 그거는 다 다른 뱀파이었고, 항상 살해를 당했었다. 내가- 내가 지은 죄가 아닌데, 나는 항상 비극을 맞으며 생을 마감했다.  

  

  

모든게 저 김종인.  

  

저 뱀파이어 때문에.  

  

  

한 참을 우는 백야를 보던 종인은 천천히 침대로 걸어 갔고, 종인이 오는 걸 느끼지도 못한채 울고 있던 백야는 차가운 느낌에 고개를 들어보니,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손을 잡고 무릎을 꿇은 종인이 보였다.  

  

  

  

"미안해...정말 미안해....."  

"이게..이게!!!! 이게!!!!!!!!미안하다고 하면 될 일이야?! 이게???"  

"정말...정말로..진..진짜로 미안해..."  

  

  

종인도 백야처럼 울음을 토해내서 그런지 말조차 제대로 나오지 않아 띄염띄염 말을 이어갔고, 그런 종인의 모습에 백야는 더 울음을 토해내며 종인의 뺨을 내리쳤다.  

  

  

"가서 전해!! 루한에게 가서 말하라고!!!!"  

"....정말..."  

"하라고!!!경수 살려내!!! 경수 돌려줘!!내 동생...내..."  

"미안한데...정말...정말미안한대 백야야....나 못해.."  

"왜..? 너...!!!!! 가서 말해..!!!"  

"미안해...정말.."  

  

  

종인이의 말에 백야는 말을 잊지 못 하고 그대로 침대에 엎드려 울어버렸다.  

종인은 그런 백야의 모습을 천천히 바라보다 여전히 무릎을 꿇은 상태로- 울음을 참으며 천천히 말을 이어 나갔다.  

  

  

  

"난..늘 줄 곧..혼자 였었어.. 우리 부모님께서 계셨어도.. 늘 항상. 근데 나에게 가족이 생겼는데..그게 루한이 형이야. 나한테 잘 해주고 친 동생처럼 대해 주는 이에게-어떻게 말해...? 정말 미안한데. 나 말 못 해...미안해.."  

"....미안..?"  

  

  

  

어이가 없었다. 그러면 자기 동생은 어떻하란 말인가. 백야는 종인의 얼굴을 그냥 말 없이 쳐다만 봤다. 그리고는 김종인의 손을 잡고 종인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았다.  

  

  

"미안하면-"  

"....."  

"나 뱀파이어로 만들어줘."  

".....뭐?"  

"나도 뱀파이어 될래. 만들어줘-"  

  

  

  

  

  

  

  

  

[EXO/징어(백야)] 뱀파이어와 나 07 | 인스티즈 

  

  

  

  

"뱀파이어로 변화시키자."  

"뭐?!"  

  

  

  

준면은 세훈,종대,수정이가 있는 자리에서 백야를 뱀파이어로 만들자고 했다.  

그런 준면의 말에 당연히 놀라는 세 사람이었고, 수정은 절대로 안된다며 반대를 했다.  

  

  

"공주마, 아니- 백야. 절대 안되. 나 처럼 이렇게 살게 만들 수 없단말이야!"  

"그래-형. 무슨 백야가 뱀....혹시."  

"....."  

"응. 그 혹시가 맞어-"  

  

  

준면의 말에 세훈은 고개를 떨구었다.   

준면이의 능력은 힘과 미래설계능력이다.  

미래설계 능력이라고 해서 자유 자재로 미래를 바꿀 수 있는게 아니라, 미래를 그리면 그 후에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미리 알 수 있는 능력이다. 즉- 상상해면 어떤일이 벌어질지 미리 예측할 수 있는 능력.  

  

  

세훈은 고개를 들어 준면을 바라보며 만약 백야를 뱀파이어로 만들면 백야는 무슨 능력 생기는데 라며 물었고, 준면은 궁금에 찬 종대와 수정을 보며 웃었다.  

  

  

"흡수-"  

"흡수..?뭐- 피 흡수??? "  

"아니. 뱀파이어 능력을 흡수 해. 그걸 자기 능력으로 만들어"  

  

  

준면의 말에 종대와 수정. 그리고 세훈은 눈이 동그래졌고, 순간 정적이 찾아왔지만- 말 많은 종대에 의해 그것도 오래가지 못 했다.  

  

  

"그럼 무조건 우리가 도백야 뱀파이어로 만들어야 되겠네??"  

"응. 종인이는 어쩔 수없이 우리가문이 되지 못하고 M가문 으로 갔지만- 이번에 백야는 무조건 우리가 뱀파이어로 만들어야되."  

"헐- 도백야. 그거 완전 물건이었네??"  

"말 똑바로 해라 김종대."  

"대박인거지. 뱀파이어계에서 최고의 능력자 잖아."  

  

  

종대의 말에 세훈은 맞는 말 이여서 그냥 고개를 끄덕이고는 준면을 보며, 그럼 내가 할께. 라고 말했다. 그 말에 준면은 당연히 그렇게 해야지 라고 대답을 하고는 일단- 작전을 짜야대. M가문은 만만치가 않으니깐. 라고 말 한 뒤 그들은 책상에 앉아 각자의  

의견을 내놓았다.  

  

  

"오빠. 그러면...M가문을 다 죽여야 되는..거야?"  

"당연하지. 백야가 우리 가족이 되면 경수도 우리 가족일텐데- 가족을 납치해갔음 그 값을 받아야지?"  

"아 형- 눈 치 좀. 얘 박찬열 좋아하잖아"  

"시끄러-김종대. 죽여버리기 전에"  

"박찬열?"  

"어- 그 바람둥이 능력가진 얘!"  

  

  

시끄럽게 세 뱀파이어가 얘기를 하든 말든 세훈의 머릿속에는 온 통 백야걱정뿐이었다. 그러다 문득 김종인도 함께 있다는 사실이 뒤늦게 생각이 나 의자에서 벌떡 일어났다.  

  

"왜? 좋은 의견있어?"  

"백야한테 좀. 아무래도 김종인 그 새끼랑 있는게 마음에 안 들어서."  

  

  

그리고는 자기 할 말만 하고 사라져 버린 세훈을 보곤, 종대는 혀를 내치며 미친놈 이라고 말했다.  

  

  

"좋을때지..뭐- 사랑에 미친 뱀파이어?"  

"아-준면오빠! 그러면 우리 공주마마도 미친사람이 잖아!"  

"백야는 미친게 아니지. 세상에서 제일 불쌍한 인간이고- "  

"뭐가 불쌍해!!!!"  

  

  

수정의 발끈에 종대는 당연히 불쌍하지- 라고 말을 했고 그 말에 수정은 안 불쌍해 라며 맞 받아치자 종대는 그런 수정을 보며 말을 이어갔다.  

  

  

"평범하게- 공주마마로 편안히 살다가 갈 수 있는 생을 뱀파이어라는 우리랑 엮이게 되서 재수없게 수십번 환생을 해도 박찬열한테 넘어가서 살해당하고- 이제는 전생의 기억까지 돌아오고 있는데. 안 불쌍해? 나는 이때까지 많은 인간을 봐왔었지만- 그렇게 진짜 더럽게도 불쌍한 인간은- 백야가 처음이다."  

".....씨... 진짜로 불쌍한거 같잖아.."  

  

  

종대의 말에 수정은 울음이 터져 조용히 울었고, 준면은 종대에게 왜 애를 울리냐며 타박했다.  

종대는 찡찡대면서 울지 말라고 달래주다가 갑자기  

생각이나는 게 있어 준면이에게 물어봤다.  

  

  

"만약에 루한이 도경수 뱀파이어로 만들었음... 죽여야되?"  

".....뭐, 죽이는게 법 아닐까?"  

  

  

  

  

  

[EXO/징어(백야)] 뱀파이어와 나 07 | 인스티즈 

  

  

  

  

"안되."  

"....해줘"  

"...도백야...정말로.."  

"제발..네가 루한에게 가서 말 못한다면. 내가 뱀파이어되서 그 새끼 죽여버릴꺼야."  

"하- 도백야. 잘 들어."  

"....."  

  

  

종인은 침대에 몸을 옮겨 침대끝에 걸쳐앉고, 백야의 손을 잡고서는 살짝 만지작 거리며 눈을 바라보곤 입을 열었다.  

  

  

"네가 나한테 뱀파이어가 되면. 넌 나랑 같은 가문이 되는거야. 우리 뱀파이어 법에서는- 같은 가족끼르는 못 죽여."  

"...그럼..난.."  

"같은 가문을 죽인다는 것은- 인간계에선 가족을 살해한거야. 그렇게 되면. 뱀파이어계의 높은 가문인 왕가에서 죽여버려. 영원히-"  

"우리...그럼...우리 경수는 어떻게 되..."  

"....하-"  

  

  

  

두 눈에서 눈물을 툭툭-흘리며 또 우는 백야를 보자 종인은 미안한 마음에 손을 들어 백야의 눈물을 닦아주었다.  

  

백야의 머릿속은 온통 경수의 걱정뿐이었다. 아까까지만해도 미워죽겠던 종인이 자신의 눈 앞에서 눈물을 닦아주는 대도 전혀 신경쓰이지 않았다.  

  

  

"그만 울어..백야야-"  

"...이게 다.. 너 때문이 잖아. 정말...너 죽었음 좋겠어..."  

"....그래줄까..?"  

"....아니...내가 죽을꺼야.."  

"뭐..?"  

"내가 루한 죽이고. 그냥 내가 죽을래- "  

"야-도백야."  

"경수만 살아있다면...우리 경수만..."  

"너- 너. 그러면- 넌 이제 평생 환생 안해- 알아??"  

"상관없어. 어차피 이제 인간으로 환생하기도 싫어..!!! 알아???"  

  

  

그리고 조용히 백야의 방 밖으로 이동한 세훈은 안에서 들리는 백야의 악에 찬 말소리에 쉽사리 들어가지 못 하고 가만히 백야의 말에 귀 귀울렸다.  

  

  

"갑자기 기억이 돌아왔어. 그것도! 수 천년동안 내가 환생했던 기억들 모두다.."  

"...."  

"넌 그게 어떤건지 모르겠지??? 20년 인생 평생동안!!!! 평범하게 살았다고 생각했던 내가!! 나 도백야가....끝은 비참하게 죽어버린.. 그 모든일이 기억나는 내 심정...넌...넌 모르 잖아..."  

".....진짜로 니 결심. 후회 안해?"  

"...어. 안해-"  

  

  

종인은 그 말을 끝으로 백야의 목으로 고개를 숙였고- 그대로 백야의 목에 뾰족해진 자신의 이빨을 가져갔다.  

  

  

그리고 밖에서 말을 듣던 세훈은 갑자기 조용해진 방안이 이상해 문을 두드리고 들어가자, 눈 앞에 펼쳐진 상황에 말을 잊지 못하고 그대로 서 있기만 했다.  

  

  

  

  

  

  

  

*  

재미있으셨어요???  

너무 늦게 온건 아니겠죠?   

아직 완결나려면 멀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저의 다른 소설 [오세훈과 10년째 연애중] 과 [log-out] 많은 사랑과 관심이 필요해해햏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157.134
아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백야 ...왜그런거야...
9년 전
붉은그녀
왜 구런걸까요...이게 다 루하니 니니때문이야...분노한다.
9년 전
독자1
헐.........미쳣군요..... 어케 m가문으로...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붉은그녀
그러니깐요...제가 써놓고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독자님1화부터 댓글도 이쁘게 써주시구~재미있게
봐주셔서 뭐라도 해드리고 싶은 마음...❤️❤️❤️❤️❤️

9년 전
독자2
ㅠㅠ종인이가 결국 물어버린건가요???ㅠㅠ아 비극적결말로 다가가는건가요? 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엑소 [EXO/징어] 뱀파이어와 나 143 붉은그녀 11.02 00:09
엑소 [EXO/징어] 뱀파이어와 나 136 붉은그녀 10.28 17:51
엑소 [도경수/김종인/징어] 달콤한 로맨스가 필요한 이유 022 붉은그녀 10.27 13:37
엑소 [EXO/징어] 뱀파이어와 나 125 붉은그녀 10.26 14:13
엑소 [김종인/도경수/징어] 달콤한 로맨스가 필요한 이유 014 붉은그녀 10.22 20:10
엑소 [김종인/도경수/징어] 달콤한 로맨스가 필요한 이유 prologue8 붉은그녀 10.21 16:57
기타 [박찬열/징어] 사랑한다는 말을 과거형으로 하지마세요.(하)10 붉은그녀 10.13 21:50
엑소 [EXO/징어] . 뱀파이어와 나 116 붉은그녀 10.13 16:31
엑소 [박찬열/징어] 사랑한다는 말을 과거형으로 하지마세요. (중)17 붉은그녀 10.13 00:41
기타 [박찬열/징어] 사랑한다는 말을 과거형으로 하지마세요. (상)8 붉은그녀 10.12 02:47
엑소 [김종인/징어] 물 흐르듯이 연애도-(단편)11 붉은그녀 10.11 15:22
엑소 [도경수/징어] 사랑니 (상)4 붉은그녀 10.07 00:06
엑소 [EXO/징어] 소년, 소녀를 만나다. prologue2 붉은그녀 10.06 23:15
엑소 [EXO/징어(백야)] 뱀파이어와 나 106 붉은그녀 10.05 01:55
엑소 [EXO/징어(백야)] 뱀파이어와 나 097 붉은그녀 10.02 00:40
엑소 [도경수/징(백야)] 인어공주와 마녀. 그리고- (단편)7 붉은그녀 09.29 02:49
엑소 [변백현/김종인/김종대] 이 글은 실화입니다.01 2 붉은그녀 09.27 23:33
엑소 [변백현/김종인/김종대] 이 글은 실화입니다. (인물 설명) prologue4 붉은그녀 09.24 15:35
엑소 [시우민/징어(하늘)] 상처에서 상처로. -상- 붉은그녀 09.15 02:48
엑소 [세훈/종인/징어(우리)] 오세훈과 10년째 연애중 하(마지막)5 붉은그녀 09.14 22:43
엑소 [EXO/징어] 뱀파이어와 나 085 붉은그녀 09.12 18:48
엑소 [도경수/징어(하루)] log-out 03 붉은그녀 09.12 18:45
엑소 [EXO/징어(백야)] 뱀파이어와 나 075 붉은그녀 09.11 01:44
엑소 [세훈/종인/징어(우리)] 오세훈과 10년째 연애중 하(3)4 붉은그녀 09.09 11:51
엑소 [세훈/종인/징어(우리)] 오세훈과 10년째 열애중(하)211 붉은그녀 09.09 03:43
엑소 [도경수/징어(하루)] log-out 024 붉은그녀 09.09 02:13
엑소 [EXO/징어(백야)] 뱀파이어와 나 06-213 붉은그녀 09.08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