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방탄소년단
엔시티
배우모델
기타
데이식스
워너원
프로듀스
세븐틴
뷔타운ll조회 1779l 0
 비회원 읽기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미리보기이므로 일부만 보여집니다













"날씨 죽인다."




















"그치, 정국아."




















"김태형, … 가."




















"죽어라 달렸는데, 아직도 여기야. 아직도… 아직도 여기 바닥이야 정국아."























"숨 돌릴 시간 한 번 없이 도망가야돼."




















"다 버리고 가. 무슨 일이 있어도 넌 지킬게."




































"내 옆에 있어주겠다면서, 어딜 그렇게 급하게 가 태형아."





분량은 적은 편입니다.
구독료를 지불할 수 없는 비회원은 무상 구독이 가능하나, 접속한 IP에 따라 일부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첫글과 막글
· [막글] [방탄소년단/박지민] 불알친구 개지민이 남자로 보이기 시작한 썰 EP.01  8  28일 전
· [첫글] [방탄소년단/민윤기] 무뚝뚝한듯 다정한 담임 민슉아 좋아해보고싶다 A  8  1년 전

위/아래글
· [방탄소년단/박지민] 불알친구 개지민이 남자로 보이기 시작한 썰 EP.01  8  28일 전
·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김태형 철벽에 아홉 번 죽다가 한 번 살아나는 썰 공지 + 전하지 못한 진심 단편  9  2개월 전
· [방탄소년단/김태형] 김태형 철벽에 아홉 번 죽다가 한 번 살아나는 썰 EP. 10  14  2개월 전
· [방탄소년단/김태형] 김태형 철벽에 아홉 번 죽다가 한 번 살아나는 썰 EP. 9  13  2개월 전
· [방탄소년단/김태형] 김태형 철벽에 아홉 번 죽다가 한 번 살아나는 썰 EP. 8  20  2개월 전
· [방탄소년단/김태형] 김태형 철벽에 아홉 번 죽다가 한 번 살아나는 썰 EP. 7  14  3개월 전
· [방탄소년단/김태형] 김태형 철벽에 아홉 번 죽다가 한 번 살아나는 썰 EP. 6.5  14  3개월 전
· [방탄소년단/김태형] 김태형 철벽에 아홉 번 죽다가 한 번 살아나는 썰 EP. 6  23  3개월 전
· [방탄소년단/김태형] 김태형 철벽에 아홉 번 죽다가 한 번 살아나는 썰 EP. 5  29  3개월 전
· [방탄소년단/김태형] 탑스타 김태형 02  4  9개월 전
· [방탄소년단/김태형] 탑스타 김태형 01  6  9개월 전
· [방탄소년단/김태형] 김태형 철벽에 아홉 번 죽다가 한 번 살아나는 썰 EP. 4.5  37  1년 전

공지사항
없음
 
독자1
으아우아우억
•••답글  
독자2
으어어어억 집가서 수정할게요❤️
•••답글  
독자3
갸아아갸어ㅑ갸어ㅑㄱㄱ 잠시후 돌아옵디다
•••답글  
독자4
헐 저 단편 넘 기대되잖아유ㅜㅜㅜㅠㅠ 하엉 진짜 담화 기다림미다,,
•••답글  
독자5
암호닉아닌게아쉬ㅣㅂ네요유ㅠㅜㅜㅠㅠㅠㅠㅠ 2탄 기다리고 있겠슺니다....♡
•••답글  
독자6
빨리 보고싶어요ㅠㅠㅠ기다릴께요💜💜
•••답글  
독자7
으악 김태형 ㅠㅠㅠ
•••답글  
독자8
진ㅁ자 작가님은 대체 ㅠㅠ 황금손이신가용
•••답글  
독자9
으허ㅠㅠㅠㅠㅠㅠ자까니뮤ㅠㅜㅜㅜㅜㅠㅠ진짜 캐릭터 너무 잘잡으샸더ㅠㅠㅠㅠ
•••답글  
참고하면 좋아요
맞춤법 지키기
공동 연재 기능
메일링, 작가 개인홈 규칙

인물별로 골라보기
B.A.P
B1A4
f(x)
JYJ
SF9
데이식스
엔시티
갓세븐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블락비
하이라이트
비정상회담
비투비
빅뱅
빅스
샤이니
세븐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스트레이키즈
신화
아이유
아이콘
양현석
업텐션
워너원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위너
이수만
인피니트
주르륵
프로듀스
기타
번호분류
  2 / 3   키보드
필명날짜
배우모델 [김재욱] 김과장이랑 사내연애 해벌이기 SSUL 44  회원전용 걍다좋아 06.14 20:41
배우모델 [김재욱] 쟤 1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32🤭😍 46 1억 06.14 22: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시한부 선고받은 너탄X바람핀 김태형 조각 03 28 침벌레 06.14 14:51
데이식스 [데이식스/강영현] 리퀘스트: 5년 사귄 전 애인 갑을로 만나는 썰 中 22 랑데부 06.17 23:30
배우모델 [김재욱] 클럽 23 재욱은 나의.. 06.17 00:2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33 23 먹방동아리 06.19 21: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 Love Like Sugar 16 [재연재] 18 독스 06.14 04:02
엔시티 [NCT] 도시고등학교 TALK 8 10  회원전용 소화위핫위염 06.17 07:26
9943046세븐틴[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Ⅲ 07 13소세지빵22:12
9940061방탄소년단🐯:딸기 팜니다~ 새콤달콤하고 마있는 딸기파라여!^ㅁ^ 69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17:24
9938798방탄소년단쓰니:종.강.이 하.루.밖.에. 남.지.않.았.네.요!!!! 56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15:03
9937467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김석진] 영겁의 형벌  회원전용유채11:58
9937357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민윤기] 나락  회원전용유채11:40
9934289데이식스[데이식스/김원필] 보고싶어 1 2키라2:18
9934198방탄소년단🐯:탄소씨 이거봐요!^ㅁ^ 별빛이에요! 23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2:14
9932166배우모델[김재욱] 쟤 1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34🤭😍 511억0:40
9928468프로듀스[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33 23먹방동아리06.19 21:09
9927361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접속, 라이프 02웨이콩06.19 19:26
9925761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홍일점] 8남매의 페이스북을 구경해보자 4리첸티아06.19 16:29
9924963워너원[워너원/옹성우&황민현] 상사화 01 - 필연의 시작 3꽃같아라06.19 15:04
9924566방탄소년단🐿:(오늘은 탄소네 도토리나무 보러가야지) 32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19 14:15
9924160워너원[워너원/옹성우/황민현] 상사화 00 - prologue꽃같아라06.19 13:17
9918323방탄소년단🐱:이거 옷 호석이 줘야겠다-ㅅ- 78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19 00:35
9916025배우모델공지 181억06.18 22:45
9914088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접속, 라이프 01 4웨이콩06.18 20:32
9913919엔시티[NCT/엔시티/재연재] 여러분이 부르짖던 호그와트썰 71~78 22  회원전용양말귀신06.18 20:22
9910705방탄소년단🐯:(탄소마을 스파이 사쟌님?!) 82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18 16:00
9908255방탄소년단🐯:탄소씨 왜찾아오셨어요..? 53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18 11:19
9906079엑소[박찬열] 내가 100일 안에 뺏긴 전남친 다시 데려 와 볼게 00 2과류견06.18 03:31
9904330방탄소년단🐰:너가 탄소라는 아이니? 51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18 01:58
9900795데이식스[데이식스/강영현] 리퀘스트: 5년 사귄 전 애인 갑을로 만나는 썰 中 22랑데부06.17 23:30
9899263배우모델[공유x김재욱x도경수] 나의 아가씨에게. 01 10끄적이로06.17 22:06
9898475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접속, 라이프 00 8웨이콩06.17 21:09
9896582데이식스[데이식스/강영현] 너는 04 5까만비06.17 17:56
9896429방탄소년단🐯:안니이 왜 종강이 아닌거냐구여 18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17 17:32
9892691엔시티[NCT] 도시고등학교 TALK 8 10  회원전용소화위핫위염06.17 07:26
9887628배우모델[김재욱] 클럽 23재욱은 나의..06.17 00:29
9887279배우모델[김재욱] 쟤 1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33🤭😍 961억06.17 00:17
9887008방탄소년단🐰:꾸기...안취해써여...... 24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17 00:06
9886190배우모델[공유x김재욱x도경수] 나의 아가씨에게. Prologue 4끄적이로06.16 23:34
9884931방탄소년단쓰니:부산...박찌밍...완벽...그자체..... 14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16 22:32
9883944기타[마블패러디] 갑자기 분위기 와르르멘션 (갑분와) 2 6후뿌뿌뿌06.16 21:39
9882843프로듀스[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special) 4.. 35먹방동아리06.16 20:37
9882614데이식스[데이식스/영케이] 필름 카메라혠나06.16 20:19
9879986방탄소년단🐯:쏜님ㅜㅁㅠ 져 좀 숨겨주세여...(´•̥ㅁ•̥') 113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16 16:4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자필만 게시 가능 (펌/표절 금지), 친목 (암호닉 제외) 금지
글잡담 F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짐살라빔토이스토리에이티즈보고싶어넷플릭스아이즈원(ㅅㅍㅈㅇ볼때마다할아버지테라버닝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20 22:29 ~ 6/20 22:31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글잡담 F의 인기글 l 안내
6/20 2:52 ~ 6/20 2:54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ㄱ) 황쩨 72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내가 본 것 중에 최고의 드라마는요?((2탄 l 4307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