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주무반주-창피한줄몰랐던 중2시절 ^~^..... 아마이게 2010년 12월 31일에 녹음해서2011년 1월 1일에 믹싱했던 곡일거에욬ㅋㅋㅋㅋㅋㅋ 겁나오래됨ㅋㅋㅋㅋㅋㅇ지드래곤 카피라이터시절...ㅁ7ㅁ8... 오토튠겁나잘먹었네요 ^~^.. 4 영덕대게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이 시리즈총 0화모든 시리즈아직 시리즈가 없어요최신 글최신글 하야시바라 메구미 - 살얼음 심중 (쇼와 겐로쿠 라쿠고 심중 ED)9년 전위/아래글Lady Mamalade (발악주의..) 2013년 전빅뱅 STAY 4키업 버젼 913년 전지드래곤 Crayon Full ver 4913년 전내가 웃고있어요 713년 전2NE1 - UGLY 1113년 전현재글 지드래곤 악몽(Obsession) 숨소리 주의 4913년 전지드래곤 MISSING YOU 1절 3213년 전녹음하고싶은데 목이 안좋네욬 413년 전둘이부른 이하이 시간이 흐른 뒤 (As Time Goes By) 2813년 전Ke$ha - TiK ToK (1절) 5213년 전내꺼하!자!!! 111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