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눈 잇으신 분들 계신가요...?
저 지금 티눈 밴드로 티눈 치료 중인데 티눈밴드 재발 쩐대요...
심하면 더 생긴다함.....딴소리 집어치고 그거 티눈 팔때 뿌리까지 다 뽑아야 되잖아요
그 티눈 있는 부위를 파는거죠? 옆 살이 아니라? 막 피나는데 도대체 어디까지 파야되요ㅠㅠ?
아파 죽겠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 걸어다니지도 않고 작은 신발도 안 신는데 왜 생긴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5년 전 (2011/6/18) 게시물이에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