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0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1
이 글은 15년 전 (2011/6/18) 게시물이에요

티눈 잇으신 분들 계신가요...?

저 지금 티눈 밴드로 티눈 치료 중인데 티눈밴드 재발 쩐대요...

심하면 더 생긴다함.....딴소리 집어치고 그거 티눈 팔때 뿌리까지 다 뽑아야 되잖아요

그 티눈 있는 부위를 파는거죠? 옆 살이 아니라? 막 피나는데 도대체 어디까지 파야되요ㅠㅠ?

아파 죽겠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 걸어다니지도 않고 작은 신발도 안 신는데 왜 생긴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대표 사진
익인1
저 왼손엄지에 생겼어요ㅠㅠ 아무것도 안했는데 막 생겼음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ㅆ)손에도 나요?!헐....그건 우찌 없애나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에서 레이저로 지진다고 들었음.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ㅆ)......ㅈ.....지져요?.....무.....서워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척분이 진짜! 발가락에 티눈이 심해서요... 막 혼자서 몇년을 손톱깍기로 뽑다뽑다 결국 병원가셔서 수술하셨어요;;; 왠만큼 자기힘으로 안되면 얼렁 병원가는게 좋은것 같아요. 애꿎은 살같은데 막 상처나서 덧나더라구요ㄷㄷㄷ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ㄱㅆ)그렇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병원도 한번 생각해봐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전 티눈 무한증식을 무한 손톱깍기로 상대해서 결국 제거에 성공했어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전 티눈이 좀 큰데용 발가락에 잇어요
레이저로 한번 햇는데 그때뿐이고 몇개월 지나니깐 다시 그래도 나더라고요 그래서 냉각치료? 그거햇는데 그거 하면 물집이 잡혀야 되는데 물집도 안잡히고잇어서 지금 다시 레이저로 빼야되는데 처음 레이저 햇을때 그 고통이 싫어서 안가고잇어요 ㅠㅠ 막 마취 엄지발가락에 놓고 으악 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티눈밴드로ㅇ다없앳음~~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ㅆ)헐 진짜요?우와 어떻게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약국에서 파는거그거 끊임없이발랐어요 ㅋㅋㅋ!! 따로안햇구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ㅆ)바르는것도 잇나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요~~붙이는거요 ㅋㅋㅋ !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ㄱㅆ) 아 발랏다고 표현하셔서ㅋㅋㅋ근데 바르는것도 있나봐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는 ㅋㅋㅋ그반창고같은거했어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ㄱㅆ)저도 지금 그거 하고 있어요ㅋㅋ티눈고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그냥 시간날때마다 계속 팟는데 .. ㅋㅋㅋㅋ 그 손톱깎이 가져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안에보면 막 하얀거? 랑 까만색 뿌리같은거 있잖아요 ㅋㅋ 그거 뽑고 ... 그러다보니까 어느날 없어졌든데 .. 아, 전 별로 아프지가 않아서 피나도 걍 팟어요 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ㅆ)님은 별로 오래 안되셧던듯.....ㅠㅠ전 이거난지 최소 4~5년은 된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5년동안 티눈나셨으면 고통쩔텐데..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ㄱㅆ)근데 신기하게도 걸을땐 전혀 안아프더라구요..뿌리가 안내리는건지 뭔지..그래서 4~5년 동안 놔둘수도 있었던거고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자꾸 건드리면 더 덧나요; 병원가서 한방에뽑는게 시간절약 아픔?절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ㅆ)ㅠㅠㅠㅠㅠㅠㅠ이번이 치료하는거 두번째인데...이번에 안되면 병원 가야겟어요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티눈이뭔지궁금...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ㅆ)발이나 손에 나는거에요!굳은살에 핵이 생겨서 뿌리 내리는거..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핵...뿌리....헐.....대박.....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ㄱㅆ)그게 오래되면 아파서 걷지도 못해요 주로 작은 신발을 신거나 오래 걸어다니는 사람들 발에 자주 생기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오래걷지도않고 작은신발안신어서그런가??다행이다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ㄱㅆ)절대 그러지 마세요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 바르는 약? 발라놓고 시간 좀 지나면 굳어서 때네는걸로 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ㄱㅆ)바르는약도 잇군요?.....약국 다시 가봐야겠네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울언니도 티눈잇엇써여..
너무아프대서 병원가서 빼냇는데 처음마취할때가아프다고하더군여
재발가능성잇다고햇는데 울언니지금 2년?정도 재발안하구잇어요 우선 병원에가시는게 좋을듯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ㅆ)그렇군요ㅠㅠ감사합니다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 바르는 약..무슨 매니큐어처럼 생겼는데 그거 바륻자 바르다 아주 조금씩 손으로 떼보고..막 그러다가 어느날 없어졌어요..몇년된거 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ㄱㅆ)오 바르는약 괜찮은가봐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그거 되게 괜찮아요 저도 그거발라서 다나았음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저도매니큐어같은약사놧다가생각날때마다바르고 귀찮아서안발랏는데어느날보니까사라졋어요...ㅋㅋㅋ발바닥에잇엇는뎅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는 엄지발꼬락에 티눈 있었는데 기다리니까 딱지앉아서 뺐어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ㄱㅆ)저는 그렇게 해서 없어질 티눈이 아닙니다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저도...지금 발바닥에 티눈잇음................................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ㄱㅆ)빨리 치료 하세요ㅠㅠ오래되면 고생해요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전 어른들 고유의 방법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로에!ㅋㅋㅋ 근데 맨들맨들 기분 이상함ㅋㅋㅋ
그래도 병원 가고 한것보다 그거 해서 한번 빼니까 완전히 다 아뭄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ㄱㅆ)우와 알로에는 처음 들어봐요!대추는 들어봤어도..그렇군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으아ㅠㅠㅠ 티눈저는그냥 액이랑 밴드 많이 붙이다가 뿌리 거의 보여서 손톱깎기로 확 뽑아버림ㅋㅋㅋㅋ
그때가 초딩3학년인가 그랬는데 5년이 지난 지금도 그 아픔이 기억남ㅠㅠㅠ 뽑고나니 발바닥에 구멍이 뙇!!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ㄱㅆ)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전 지금 1년째 그냥나둬서 딱딱해졌는뎈 그냥살아요안아파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ㄱㅆ)나중 가면 뿌리 점점 내려서 엄청 아파요 고생합니다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전 그냥 팠어요 뻰치로 뽑았다는글보고 ㅎㅎ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ㄱㅆ)피나도 계속 파신거에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0)그냥 쑥!뽑았어요 한 1년됐었을텐데 의외로 안아팠었던것같아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ㄱㅆ)그러시구나..오래 안되셔서 안 아픈거에요ㅠㅠ전 4~5년이에요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40)헐.....어떡해요ㅠㅠㅠㅠ병원가보세요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ㄱㅆ)이번에 치료 못하면 가려구요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40)꼭가보세요ㅠㅠ언넝 낫길 빌게욯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ㄱㅆ)감사합니다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0)뭘요!ㅎㅎ병원레이저 쪼끔 아프데요ㅠㅠ4~5년이라니ㅠㅠ진짜 고생하셨겠어요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ㄱㅆ)아픈거 싫은데ㅠㅠ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40)네!!ㅎ꼮잘치료하고오세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거머지 피뽑는걸로도 치료할수있던데.. 우리언니랑 저 어릴때 티눈나서 저는 칼로파고 언니는 발바닥피뽑아서 없앴어요 .. 근데 오래되셨으면 많이아프실듯ㅜ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ㄱㅆ)피뽑아서 치료하는건 또 처음 들어보네요ㅎㅎ전 걷거나 그럴때 아프진 않았어요..걸을때 티눈이 땅에 닿는 면적이 별로
안되어서 그런지..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님 티눈 심해요?. 저는 티눈밴드로 옛날에........ 뺀 적 있거든요 두번?. 지금은 없구요. ㅋㅋ 신발을 발 편한 거 신으시고.. 푹신푹신한거 신으세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ㄱㅆ)지금 치료하는 중인데요!생긴지는 4~5년정도 됬어요..ㅠㅠ감사합니다!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손톱깍기로 제거했는데ㅎㅎㅎ 근데 그거 심하면 수술해야되요ㅠㅠ붕대까지 감던데?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ㄱㅆ)저는 그정도가 아니라서ㅠㅠ헐.....겁주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병원가세용 저도 티눈인줄알고 밴드붙히면서 5년정도썩혓는데 안없어져서 병원가보니까 사마귀엿음 ㅋㅋㅋㅋㅋㅋ커져서 수술해야됨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ㄱㅆ)헐.........................수술.................저도 그렇게 되는거 아닌가.................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티눈밴드 별로 재발 안해요~ㅋㅋㅋㅋㅋ
저는 티눈 밴드만 붙이는게 아니라 매니큐어 비슷한 약 바르고 위에 티눈밴드 덮는 방식으로 티눈 뺐어요ㅎㅎ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ㄱㅆ)재발 대박이라고 들어서요ㅠㅠ우와..그런방법도 있겠군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티눈이 어떤건지....................... 본적이 없어서 .... 굳은살은 많은데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ㄱㅆ)일반적인 굳은살이 아니라 굳은살 속에 핵이 박혀서 뿌리를 내리고 동그랗게 자라는거에요..나면 진짜 고생하죠..;;
1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ㄱㅆ)구.....구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상하니까 소름 돋았어요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전 병원에서 수술했는데ㅋㅋㅋㅋㅋㅋ티눈 완전 꽉 모은다음에 거기다가 마취바늘 꼽거든요? 근데 그때가 제일아파요ㅋㅋㅋㅋ그다음에 칼로 스스슷스스스스ㅡ슥하는데 아프진않은데 따끔거리고 칼로 내 살을 써는 느낌이나용 어쨌든 그렇게한다음에 철사같은 그런걸로 꼬매는데 나중에 시간지나서 실밥빼면 끝! 근데 수술한 당일날밤은 좀 아파용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ㄱㅆ)아픈거 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왘ㅋㅋㅋㅋㅋㅋㅋ저는 왼쪽발톱밑에 났엇는데 아빠가 손톱깎이로 뽑아서 지금은 흉터없이 꺠끗이 나앗어요ㅕ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ㄱㅆ)우와 부럽네요..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난 티눈 한번도 안났었는뎈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ㄱㅆ)좋은거에요...ㅠㅠㅠ좋으시겠네요..그치만 생기실수도!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티눈 손에 크게나서 빡쳐서 계속 피내고 파내고 잡아뜯고 결국 내가 승리함 티눈 뿌리까지 다뜯어내서 지금은 말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ㄱ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님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는야 승리자 진짜 아파도 손이라서 계속보이고 막 애들이 보는것도 신경쓰이고해서 막 계속 뜯어서 뿌리를 뽑은 의지의 한국인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ㄱㅆ)그렇겠네요..발은 안보이기라도 하지만 손은 보이니까...잘하셨어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눈물이 찔끔찔끔 ㅋㅋㅋㅋㅋㅋㅋ오른손인데 학생이라 필기하다 뭔가 부딪히거나 닿으면 그날은 별보는날 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ㄱㅆ)아오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하니까 나 아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ㅋㅋㅋㅋㅋㅋ아파하지마요 ㅋㅋㅋ강해져야함 ㅋㅋㅋㅋㅋㅋ티눈에 싸워이길려ㅑ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저도 오른쪽 발가락 옆에 났었던ㅋㅋ 바르는약 바르고 붙이는거 붙이니까 없어졌어요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ㄱㅆ)그러시군뇨~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손에 생겼는데 뜯어도뜯어도 계속생김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ㄱㅆ)손에도 티눈밴드로 치료할 수 있으면 붙여서 치료해보세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저옄ㅋㅋㅋ손톱깎이로맨날뜯어서맨날피남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ㄱㅆ)아프시겠다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어? 티눈이아파요? 저잇는데 안ㅇㅏ픈데..... ..... ...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ㄱㅆ)저는 안아픈데 뿌리가 깊이 자라면 걸을 때 엄청 아프대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전 발뒤꿈치에 났었는데 아빠가 손으로 친히 짜줬어영ㅋㅋㅋㅋㅋㅋ완전 아퍼욬ㅋㅋㅋㅋㅋㅋ어릴 때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ㄱㅆ)ㅋㅋㅋㅋㅋ그래도 치료하셔서 다행이네욬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그거 수술하는게 제일 나으실지도 몰라요. 재발이 되기는 하는데 할때마다 레이저로 지지는게 나아요. 그게 훨씬 빠르고 마음편해서.
마취도 많이 않아프고 참을만 하던데. 저 무슨 전기같은걸로 지졌는데 타는냄새 났어요. 진통제 빨리 않먹으면 많이 아파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ㄱㅆ)헐.........ㅠㅠ무서워요ㅠㅠ수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어렸을 때 손가락에 났었는데 바르는걸로 없앴어요. 심한건 아니여서 별 느낌 없었는데..그래도 없어지기까지 좀 오래걸림 ㅠㅠ
아 근데 발에 난거면..좀 거슬리시겠다.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ㄱㅆ)바르는것도 써봐야겠어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저 왼손 엄지 끝에 났었는데 저는신기하게도 새학기 시작되자마자 싹 없어지던....그전까지는 걱정 많았죠..뜯고 손톱깎기로 자르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ㄱㅆ)오...씐기씐기....그래도 없어지셔서 다행이네요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티눈밴드로 고쳐봤는데 재발 안했어요,... 초등학교 2학년때 티눈 생겼었는데ㅋㅋㅋ 약도 발라보고 했는데 밴드로 치료하니까 금방 낫더라고요.. 한 2주일 햇었나... 약으로는 2개월해도 안고쳐지던게...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ㄱㅆ)그렇군요ㅠㅠㅠㅠㅠㅠㅠ희망이 생기네욯ㅎㅎㅎ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냉동치료 좋아요 저도 지금 사마귀랑 티눈때매 고생하고 있는데 그거 효과가 죽이드라구용ㅎ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ㄱㅆ)흐익...냉동치료가 뭐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저는 스프레이로 했거등요 그냥 발 내놓고 있으면 스프레이로 치익! 하는건데 별로 안아파여 긍까 베인데에다 얼음물 끼얹는 느낌? 별로 안아파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저도 발에생겼었는데 발가락 바로밑에생겨서 고생좀했씀...
학교에서는 발에 서 피도나서 양말에 피묻음 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ㄱㅆ)어이쿠ㅠㅠㅠㅠㅠㅠㅠ지금은 치료하셧는지..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치료 다됬죠ㅠㅠ 근데 꽤오래 걸렸다능 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저는1년동안 그냥 넵뒀는데 너무짜중너서그냥 손톱깍이로 뿌리뽑았어요 좀아픔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ㄱㅆ)흐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픈거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근데여...티눈은 눈에도 나요??
제가 지금 눈커풀 위쪽에 지금 뭐가 부어 올라왔는데
약간 간지럽기도 하고 누르면 아프고 뭘까여...ㅜㅜㅜ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아그거!!그거예요.. 그거 다래끼!!!!!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헐.....어뜨케해야되여??저?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그냥 기다리면 없어지기도한데 걸리는시간이 사람마다 다르더라구요 어떤친구는 한 일주일?걸리던데 어떤친군 한두달 가는얘봤음
근데 기다리기면하면 꼭 없어지는게아님ㅋㅋㅋㅋㅋ친한언니가 다래끼났는데 그냥 있으면 되겠지 하고 병원에 안갔더니 이게 계속 심해져서
나중에 병원갔더니 왜이렇게 늦게왔냐고 깊숙한곳에나서 빨리해야되는데 너무 심해졌다고하면서 눈꺼풀까서 치료했데요 칼로짼데요 피 철철....
그러니까 결론은 병원가보세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다래끼 심해지면 안쪽에 웅어리??덩어리??여튼 뭔가 생겨서 수술해야되요! 다래끼는 진짜 반드시 초기에 치료해야 되니까 병원가세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ㅋㅋㅋㅋㅋㅋㅋ저티눈잇는데 발에 큰거하나랑 작은거하나가잇어서
레이저로 지지고왓는데 어느날보니까
그사이에 작은거 3개가늘엇더라고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ㄱㅆ)허.....헛;;;
1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ㄱㅆ)진짜 개객끼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움 하나도 안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티눈이요 저 진짜 두발합쳐서 10개 정도 났었는데 좀 나두니까 아프지도 않고 좀 시간지나서 약국에 바르는약 액체로 된거 있거든요 그거바르니까 없어지든데요
이 약 바르면 막 하얗게 굳어서 떼면 티눈도 떼짐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ㄱㅆ)우와...효과 많이 보셨네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근데 지금은 티눈은 다 없어졌지만 발에 껍질이 건조해서 까진다는 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ㄱㅆ)수분 많은 풋크림 같은거 발라보세요!여름이라 좀 그러려나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진짜 싫은데.....ㅋㅋㅋㅋ 검은뿌리없는데 까지 계속해야되지않나요? 예전에 걸렸었는데 밴드로하니까 살이쭉쭉떼져요;;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ㄱㅆ)아 진짜 싫어요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전 티눈인줄알고 엄마랑병원갔는데 말죽?말축?여튼 뭐였어요;;그때 주사맞고 ㅠㅠㅠㅠ즈ㅜ사진짜아파요ㅠㅠㅠ
완전 몇주지나니까 주사맞은데완전 꺼매져서 ㅠㅠㅠ지혼자때지더라구예.
저 그래서 그거맞기싫어서 발에하나더난거 엄마없을때 손톱깍이로 다파버렸어요 지금새살났긴했는데 주사진짜아팠어요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ㄱㅆ)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픈거 너무 싫어요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그런거 손에 세개나고 발에 새개낫는데 피부과 가보니깐 머지 사마귀 ?? 그런거여서 주사로 맞으면 진짜 까매져서 때지면 그다음부터없어지던데 근데
주사맞을때 엄청아파효ㅠㅠㅠ 죽을듯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ㄱㅆ)으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전 초딩때 났는데 파도 안아프고 왠지 시원하길래 끊임없이 파댔는데 어느 날 사라졌어요.
오른쪽발 엄지발가락 쪽이랑 중간쪽에 두군데 났었는데 빡쳤음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ㄱㅆ)저도 그렇게 아프지 않고 시원했으면...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이게 티눈인지는 모르겠지만 발바닥에 뭔가 나서 봤더니 이상한게 나있었어요...걸을때 아프고 그래서 여드름인가?라고 생각햇는데 점점 아픔에 익숙해 지면서 그냥있었는데 굳은살로 변환!...지금은 볼록하게 굳은살이 박힘...ㅠㅠㅠㅠㅠ이게 티눈일까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티눈맞아요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전 지금 수술해서 없었는데 3개나 더생겼어요..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ㄱㅆ)헐;;;;;;;힘내세요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전 레이저로 지졌는데....냄새가 오징어구울때 나는냄새임...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ㄱㅆ)오징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ㅋㅋㅋㅋㅋㅋ그거 대추로 치료할수잇음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ㄱㅆ)네 알아요ㅠㅠ...그냥 수술해야될것같아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머라해야지..손바닥이랑 엄지붙은쪽인데 굽힐수 있는데 생겼는데 ㅋㅋ 레이져로 뺏어요 ㅋㅋ 할땐 그냥 따끔?바늘로 살짝 건들이는느낌?ㅋ 치료받고 그거 보는데 살이 파엿드라구요 ㅋㅋ 징그럽기도 하고..웃기기도 하고... 지금은 흉터남았어요 ㅜㅜㅜ 1년도 더됐는데 ㅜㅜ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ㄱㅆ)헐....흉터......그거 레이저 하시면 흉터 안남게 메디폼 붙이셨어야 흉터 안남는데..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괜찮아요 ㅋㅋㅋㅋ 손이라서 ㅋ 많이 티는 안나요 ㅋㅋ 크기도 작고 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작은신발신으면 티눈생기나요????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ㄱㅆ)네~그럴걸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저 티눈 없애는거 다해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발바닥 마취하고 째서 티눈꺼내고 꼬맸는데 삼일에 한번씩 병원가서 소독해도 이게 제일 완벽히 빠지고 좋았음 ㅋㅋ 글고 티눈밴드 썼는데 전 효과 하나도 없었음ㅋㅋㅋ 액체로 된 약도 써봤는데 이거 티눈은 안빠지고 주위살만 계속 잘라냈음 ㅠㅠ 그리고 뭐 급속냉각 시켜서 잘라내는거?ㅠㅠ 이거 겁나 아픈데 한번갈때 만원씩 내고 다섯번정도 갔는데 안빠지는거임 그래서 걍 포기 ...ㅋㅋ그래서 이젠 방치하고 살아요 ㅠㅠ 째서 빼내는게 젤 좋은데 요새는 다 레이저로 함 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ㄱㅆ)ㅠㅠㅠㅠㅠㅠㅠㅠ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님 글 보고 제 발에 난 게 티눈인 줄 알았어요.. 난 지 두 달 정도 된 거 같은데.. 뽑았어욬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ㄱㅆ)잘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제가 도움을 드린건가요?!ㅎㅎ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저는 티눈 생겼을 때 아빠가 워낙 그런 것을 잘하셔서...하란대로, 티눈밴드 몇 일 붙이고 퉁퉁 불었는데,,이정도로는 아프다고 그래서 물에 오래 불렸다가 그냥 손톱깎이로 제거 했는데,,하나도 안 아프던데;;;흉터도 없었어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ㄱㅆ)아버님 능력자시네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될수잇으면 냉동치료로 받으세용 ㅋㅋㅋ 레이저 쏘면 흉져서 보기 싫어요 병원에서는 흉안진다고 햇는데 전 흉졌음 ... 병원을 믿지말아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ㄱㅆ)헐.....;;;;;고소하세요........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손톱깎기로 막 했더니 되던데요 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ㄱㅆ)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톱깎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전 티눈 액으로 하루에 한번씩찎엇는데
알아서떨어지더라ㅏ구요 하나도안아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ㄱㅆ)......오.........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전 걍 손톱깎기로 계속 뜯었어요ㅠㅠㅠㅠㅠ 아파 죽는 줄 알았는데 어느새 보니까 다 뜯어져나갔나바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ㄱㅆ)전 그렇게 해서 될 정도가 아니에요ㅠㅠㅠㅠㅠ완전 뿌리 깊어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저도 그거 몇달정도 계속 있었는데 계속 속까지 다 뜯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기냥 병원 가세요ㅠㅠㅠㅠㅠ 잘못하면 걸어다닐때 되게 아파요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ㄱㅆ)전 몇년이란 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 병원갈 생각중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흙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우왁 빨ㄹ 가세욧><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저도지금티눈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진짜발바닥에낫는데아파서못걷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ㄱㅆ)헐;;;;;;그럼 빨리 치료하셔야되요ㅠㅠㅠㅠㅠㅠㅠ아프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어렸을때 발가락에 티눈이 있었는데.. 티눈 약 사다가 바르고 엄마가 뽑았...(표현 이상한가요 ㅋㅋ) 엄마가 파냈...(이것도 좀;;) 하여튼 엄마가 해결하셨음 ㅋㅋ 한방에 극뽁! ㅋㅋㅋㅋㅋ 엄마 손이 약손이었음 ㅋㅋㅋㅋ 그 땐 되게 아팠는데... 어려서 엄마한테 반항 한 번 못하고 눈물 콧물 짜면서 한번에 뽑았다는 ㅋㅋ 그 뒤로 재발 안했어요 ㅎㅎ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ㄱ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도 그러고 싶은데 엄마는 징그럽다고 못 하겠다 하고 저는 제가 하는게 너무 무섭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저엄지발가락에 낫엇는데 맨 첨에 뭔지도 모르고 걍 손톱깎기로 쑤시고 파고 별쇼를 다하다가 엄마가 티눈이라카길래 티눈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듣고 더 열심히 쑤셔 팟더니 사라졋음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ㄱㅆ)오호오.......
1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이제 여자들이 어떤 남자를 원하는지 아예 모르겠음
19:12 l 조회 1
아 솔직히 맨날 아빠돈 쓰며 사는거 인생 꿀이긴하네
19:12 l 조회 1
부모님 갱년기인 사람 있어?
19:12 l 조회 1
쌀밥 안먹어서 변비 심한가ㅠ
19:12 l 조회 2
여드름 흉터 레이저치료하면 없어져?
19:12 l 조회 2
백인 남자 좋아하는 애들이 글케 많아?
19:12 l 조회 3
하이브리드 중고차도 괜찮을까!!?
19:12 l 조회 2
아빠 진짜 짜증난다
19:12 l 조회 3
닮았다고 들은 연옌들인데 이정도면 나 꽤괜이지
19:11 l 조회 3
쇼핑몰 배송 빨리안온다고 성질내는거 이해안되지 않음?
19:11 l 조회 4
골프치는 사람중에 가정 안유복한 사람없는듯2
19:11 l 조회 7
나 회피형인 거 같은데 남친한테 서운한 걸 못 말하겠어
19:11 l 조회 4
일이 잘 맞는지 아닌지 판단하려면 얼마나 일해봐야 한다 생각해?
19:11 l 조회 3
정신과약 며칠 빼먹었더니 또 우울하네
19:11 l 조회 5
내가 사주쟁이라고 치고 첫 연습 해봤어 내담자 있는거처럼 생각하고,, 어떰?? 개별로인거같아 ㅋㅋ 재능없지?
19:10 l 조회 15
쿠팡 생각보다 가성비 안좋다고 생각했는데
19:10 l 조회 10
대학때문에 자취할 때 전세보단 월세로 많이있지않아?5
19:09 l 조회 13
내가 백수로 지내는 이유
19:09 l 조회 20
애매한 대학 애매한 학점 애매한 전공같아서 우울해짐5
19:09 l 조회 10
라떼는 발레 부잣집친구만 갔는데 요즘은 많이가더라
19:0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