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우리오빠 친구야 ㅋㅋㅋㅋ 나 5살때 부터 우리집에 자주 놀러오고 오빠랑 군대도 동반입대하고 아직까지 제일 친한 친구로 지내는 오빠인데 그오빠가 올때마다 나 진짜 친여동생 이상으로 잘해줘서 그런지 너무 좋다.. 그래서 맨날 내가 톡하고 밥사달라 그래서 만나고 그래 근데 오빠눈에는 그냥 내가 애로 보이겠지?? 애기때부터 봤으니까..ㅠ 아 진짜 사귀고 싶어 !!! 지금은 고3이라 말은 못하고 있는데 20살되면 고백해보려고 ㅎㅎㅎ 차이면 평생 놀림감이 되려나.. ㅋㅋㅋ 지금도 보고싶다ㅠ 둥이들이 봤을때 성공 가능성 없어보이지 ㅎ?
인스티즈앱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