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적인 구조는 진격거처럼 성벽 쌓고 앞에는 바다가 있음 성 밖에는 거인들이 드글드글하고 성 안에는 좀비바이러스가 퍼지고 있어 게다가 공중에는 손바닥만한 장수말벌이 날라다님 한방 맞으면 씹.덕사로 죽음 바다로 나가면 50m짜리 식인 상어가 1억마리정도 깔려있음 식량은 빠리바게트에서 공수해온 에그타르트가 딱 10개 있음 왜 하필 에그타르트냐면 내가 먹고싶으니까. 여기서 딱 100시간동안 버텨야됨. 근데 살아남은 사람중에서도 딱 3명만 탈출할 수 있음. 여기서 탈출하는 캐릭터 누구 있을깤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아무말하고 최애 쓰고가면 최애캐 지금 뭐 하는 중인지 써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