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128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0년 전 (2016/3/07) 게시물이에요

내 친구 맞춤법 진짜 어쩌지 | 인스티즈

 

내 친구 맞춤법 진짜 어쩌지 | 인스티즈

 

내 친구 맞춤법 진짜 어쩌지 | 인스티즈

 

내 친구 맞춤법 진짜 어쩌지 | 인스티즈

 

내 친구 맞춤법 진짜 어쩌지 | 인스티즈

 

내 친구 맞춤법 진짜 어쩌지 | 인스티즈

 

내 친구 맞춤법 진짜 어쩌지 | 인스티즈

 

내 친구 맞춤법 진짜 어쩌지 | 인스티즈

 

내 친구 맞춤법 진짜 어쩌지 | 인스티즈

 

내 친구 맞춤법 진짜 어쩌지 | 인스티즈

 

내 친구 맞춤법 진짜 어쩌지 | 인스티즈

 

내 친구 맞춤법 진짜 어쩌지 | 인스티즈

 

 

초등학교랑 중학교 같이 나온 친군데 옛날에는 안그랬는데 요새는 정말 문자하기가 싫을 정도... 저건 정말 단면적인거고 저거보다 훨씬 더 심해 가끔은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를 정도... 특히 어특해 했을때는 바로 잡아 주고 싶었는데 자존심이 쎄서 뭐라 말도 못해주겠더라...ㅋㅋㅋㅋㅋㅋ어쩌지

대표 사진
익인1
일부러 저러는 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걸 보면 일부러가 아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Aㅏ...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오 2주 연락끊고 싶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예인 저것도 그런 연애하는 사람들보고 저러는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왐마.. 진짜 충격이다.. 너무 싫어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살짝 심한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너무기본적인것마저.......8ㅅ8 진짜 대화하기싫겠다 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모으기 걸어둔 사람 있니
10:59 l 조회 2
내리는것도 시원하긴하네 하닉;
10:59 l 조회 9
대전에 월드컵볼 수 있는 식당 없나???
10:58 l 조회 2
인터넷에 수익인증 올라오면 팔라는게 진짜였구나
10:58 l 조회 6
알바 연락준다고한거면 합격인가..?
10:58 l 조회 2
배달가격이 2천원 더 비싸서 못 시키겠다..
10:58 l 조회 3
모비스 어디까지내려가
10:58 l 조회 3
근무중에 조부모님 돌아가시면 반차 쓰나?
10:58 l 조회 3
실손보험 5세대라도 드는 게 맞겠지..?
10:58 l 조회 6
부산익 요즘 날씨 너무 추워요
10:57 l 조회 6
반도체2
10:57 l 조회 20
왜 실외수영장은 기준이 안빡세??(수모 미착용, 화장 허용 등)3
10:57 l 조회 5
컴활 1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해??
10:57 l 조회 5
국민연금 팔아도 1
10:57 l 조회 22
손절까진 아니고 좀 소원해져서 연락 한동안 없던 친구 부모상이면3
10:57 l 조회 10
LCK 데프트 라스칼 국대 전력분전력이래2
10:57 l 조회 10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9
10:56 l 조회 29
피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10:56 l 조회 6
헬린이 프로틴 추천좀여
10:56 l 조회 3
토스 예약매도는 9시전에 체결안돼!?
10:5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