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그게 오늘 일어난 일^^.. 영듣 하는데 문제 이미 나오고있는데 어떤 의자가 한번 삐걱 한것도 아니고 여러번 삐걱삐걱 하는거야.. 내가 좀 예민할 수 있는데 그때부터 집중력 분산됨ㅋㅋㅋㅋㅋ그래서 영듣 걍 거의 반포기로 나머지 풀었다...
| 이 글은 10년 전 (2016/3/10) 게시물이에요 |
|
사실 그게 오늘 일어난 일^^.. 영듣 하는데 문제 이미 나오고있는데 어떤 의자가 한번 삐걱 한것도 아니고 여러번 삐걱삐걱 하는거야.. 내가 좀 예민할 수 있는데 그때부터 집중력 분산됨ㅋㅋㅋㅋㅋ그래서 영듣 걍 거의 반포기로 나머지 풀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