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571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8
이 글은 10년 전 (2016/4/15) 게시물이에요
나도 호감있는 사람한테 고백 받으면 어떻게 대답해야돼?? 나 모솔..ㅎ 

그 자리에서 당장 "그래!" 라고 대답해..? 어떻게해야돼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너 하고싶은대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음있으면 튕기지마
튕겨나간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튕길 마음은 전혀 없지!! 근데 어떻게하면 좀 더 신중한 사람으로 보일 수 있을까 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백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바로 ㅇㅋ해주는 게 좋을 걸ㅋㅋㅋㅋ용기내서 고백한 건데 뜸들이면 미칠라고 할 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내가 고백하려고 했는데! 이러는데
내가 마음있다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ㅋㅋㅋㅋㄱㄱ 아이고 아이고 하면서 그냥 손 잡았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곸ㅋㅋㅋㅋㅇ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뭐얔ㅋㅋㅋㅋㅋ근데 나도 손잡을까...??괜찮은거같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5는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그거 알아? 남자들 아이고 하는거 되게 귀여워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아이고 가 할머니처럼 아이고~~~하는거야..? 그게 귀엽다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ㅋㅋㅋㅋ탄식처럼 귀엽게 아이고 짧게 감탄사? 처럼 하는거 있잖아 진짜 귀엽던데 겁귀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미안 상상이안됔ㅋㅋㅋㅋㅋ혹시 아이유 좋은날에서 아이고! 이런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 내밀면서 고백하길래 아무 말 없이 손 잡았어
그러니까 고마워 이러더라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전 중에 급똥 마려우면 ㄹㅇ 신호마다 걸림
12:35 l 조회 1
역시 애플 거대기업은 맞네ㅋㅋ 팀쿡 한마디에 반도체멸망
12:35 l 조회 1
회사는 굴리다가 나가떨어지게 두는게 이득이겠지
12:35 l 조회 1
호지차랑 홍차랑 다른맛이야?
12:35 l 조회 1
하 옷 반품해야되는데 옷이 하필 너무 멀쩡하네.....
12:35 l 조회 1
방문 선생님 해본익있어?관심있거나
12:34 l 조회 2
신전가서 떡볶이말고 사이드만 시켜도되나?
12:34 l 조회 1
테일즈런너 갑분 보상 뭐임 달달하네
12:34 l 조회 10
사람인은 왜이렇게 이력서 열람을 안하냐…
12:34 l 조회 4
이거 좀 그렇지 않아..? 2
12:33 l 조회 9
그래도 울집 잘살아서 너무 다행이다
12:33 l 조회 17
점심 머먹어? 1
12:33 l 조회 3
요즘 ai 무섭다 트위터에 알티타던건데
12:33 l 조회 24
엘지전자 나한테 엿먹임 2
12:32 l 조회 14
재미있는 소설책 추천해주라ㅠㅠ
12:32 l 조회 6
메모리 주식이 근데 왜 내려가? 애플이 손해지1
12:32 l 조회 16
재택 주6일 최저면 어때?4
12:32 l 조회 12
이번년도 목표 3천 모으기
12:32 l 조회 11
나 이거 김칫국 원샷인거야...?????ㅠㅠㅋㅋ ㅠㅠㅠㅠㅠ1
12:32 l 조회 17
회식 진짜 양날의 검같음...
12:3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