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갔었는데 줄 기다리는거 넘나 힘든것ㅠㅠㅠㅠㅠ ㄹㅇ 후룸라이드 거의 3시간 넘게 기다림... 사람들 다 맨바닥에 앉거나 기대고...... 가져가서 줄 기다릴때 앉는거 민폐야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