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의
나도 맞춤법이나 그런거 잘 아는건 아니지만 이거 너무 볼때마다 신경쓰여..
아예 의미가 바뀌니까..
말의 의미를 생각해
말에 의미가 있어
나도 맞춤법이나 그런거 잘 아는건 아니지만 이거 너무 볼때마다 신경쓰여..
아예 의미가 바뀌니까..
말의 의미를 생각해
말에 의미가 있어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에, 의
나도 맞춤법이나 그런거 잘 아는건 아니지만 이거 너무 볼때마다 신경쓰여.. 아예 의미가 바뀌니까.. 말의 의미를 생각해 말에 의미가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