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97년생/16학번인데 빠른은 아님! 근데 우리과에 15학번/96년생인 남자 애 있는데 내가 처음에 걔가 15인줄모르고 같은 16학번/97년생인줄 알아서 걍 말을 텄는데 얼마전에 강의실에서 내가 야! ㅇㅇㅇ~ 이러니까 97년생 애들이 다 나보면서 쟤 너보다 오빠(형)이라고 해서 ㄹㅇ 놀람.. 그래서 엥..? 96이..세여..? ㅇㅇ오빠,,,라고 할게여.. 이러니까 첨엔 웃으면서 걍 반말듣는거 좋아서 말안했늠데ㅋㅋ이러다가 나중에는 아 제발 하지마(정색)오글거리니까__ 진짜 하지말라고 하는데..ㅜㅜ 그래도 난 좀 예의 없게 보일 거 같아서 걱정임..ㅜㅜㅜㅜㅜ 너넨 어떠케 생각해ㅜ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