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고모네집 사는데 눈칫밥먹고 사느라 잘 못먹고 다니고 맨날 아파서 병원가고 링거맞고 그러니까
자기집ㅈ 주변에서 자취하면 나는 꼭 자기가 먹여살리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걍 하는말이겠지만 고맙네...ㅎ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고모네집 사는데 눈칫밥먹고 사느라 잘 못먹고 다니고 맨날 아파서 병원가고 링거맞고 그러니까 자기집ㅈ 주변에서 자취하면 나는 꼭 자기가 먹여살리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걍 하는말이겠지만 고맙네...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