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너무 어이없는 일이 생겼어
4달 넘게 썸타고 사귄다고 말은 안했지만 거의 맨날 전화하고
밤에 화상 전화하고 웃고 주말에만나서 여행도가고
그러다가 페북같은거 내가 안하다가 가입하고
전화부 동기화하니까 걔 페북 뜨길래 들어갔는데
6년된 여친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랑 나랑 다른지역 살아서 걔친구들 나는 모르고
소개도 안시켜줬는데 페북보니까 걔 친구들은 걔여친이랑 완전 친하더라
밤에 전화와서 받아서 내가 니 페북 구경 재밌게 잘 봤다 이러고 비꼬니까
" 그럼 나 여친 없을거 같았어?" 이러는데 말이 턱 막히더라
그래 솔직히 여친없는게 이상할 정도로 너무 잘생기고 여자 마음 잘이해하고
난 여친없으니까 나랑 썸 타겠지 하고 진짜 좋아했는데 내맘 완전 시궁창으로 만듬
그래놓고 하는 말이 내가 좋고 여친이랑 헤어지고싶은데 6년이나 사겨서
자기가 먼저 헤어지자고 말 못하겠다고 하면서
일부러 여친한테 연락도 안하고 거의 안만나 준다고 말하는데
나도 진짜 내가 쓰레기라고 생각하는게 그말 듣고
걍 헤어지고 나랑 사귀면 좋겠다 이 생각하고있었어
진짜 미쳤었지 지금은 연락도 씹고 있고
그냥 허하다

인스티즈앱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