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9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좀 자주 뭐가 생각이 안난다고 하시거나.. 

내친구 부모님들도 다 그러신다는데 

 

그냥 우리 부모님도 그러시니까 

나이드시는거같아서 무섭고 그렇다 

이것뿐만 아니라 그냥 우리 엄마 아직 젊은데 

이 하나 신경이 상해서 임플란트 해야하고 등등 

병원 갈 일이 잦아질때 마다 좀 울적해져...
대표 사진
익인1
울엄마두 가끔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원래 그나이 되시면 그러는게 정상이래 우리낳고나셔서 더 심해지신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미안 말을잘못하는데 원래 출산하고나면 그렇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깜빡하시는게 정상인거라는거지?
그냥 치매 생각도 들고 요즘 무서워..ㅠㅠ..스물셋이나 먹고 이런거에 무서워서 잠이안온닼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상..이라기보다는 자주 깜빡깜빡하신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뭐라말을해야될지모르겠어ㅠㅠ내가말을잘못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깜빡깜빡하시는게 그나이대는 그렇다고 말해주더라 엄마가 나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우리엄마도...ㅠㅠ 요새 이 아프셔서 치과갔더니 임플란트해야한다고 하고 가끔씩 깜빡깜빡하실때두있음..8ㅅ8 머리에 흰머리나는것도 내가 뽑아드리는ㄴ데 슬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생출산이후로 몸 더 약해지신것도 슬픔.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56 9:0145222 8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49 8:3436578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89 9:435620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57 12:2812544 0
이성 사랑방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60 06.21 23:0916495 0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
16:45 l 조회 1
알바 가기 1시간 전
16:45 l 조회 1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
16:45 l 조회 1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16:45 l 조회 2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
16:44 l 조회 6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
16:44 l 조회 3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2
16:44 l 조회 9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
16:44 l 조회 5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3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8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1
16:44 l 조회 9
가족이랑 같은 회사 다니는데 뒤에서 나 까내리고있는거 알면 어떻게 할거니
16:44 l 조회 5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5
16:44 l 조회 11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1
16:43 l 조회 11
랜덤비빔밥 하는데 참치캔 가져온 남고딩이 어느 포인트에서 귀여운거임…?4
16:43 l 조회 21
삼성폰에서는 천지인 쓰는게 뭔가3
16:43 l 조회 5
30초에 서울에 집 사는 사람 대단하다6
16:43 l 조회 16
간호사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
16:43 l 조회 9
하닉 1주 청년1
16:42 l 조회 42
전주여행 뚜벅이로 가기 어때?8
16:4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