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9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ADHD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어떤 익 오빠가 부모님이랑 그 글 쓰니랑 있는데 현여친이랑 잔것같으니까 엄마가 걔랑 지내지 말래서 전여친 걔랑도 잤다 이런식으로 말 했다는 글이 있었는데 

나는 그거 보고 그걸 왜 부모님이랑 동생 있는 앞에서 말한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다른 익들은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해는 못하겠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너익도 원글 봤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댓글보다가 중간에 글이 삭제되서 잘 모르겠는데 그 원글 쓰니는 자기오빠가 잘못한게 없다는듯이 그래서 기분 조금 꽁기하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투.. 신기했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내가 전여친이나 현여친이었으면 되게 수치스럽고 부끄러울것같아서... 나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었구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응 그래서 답글 안달았었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도.. 그냥 댓글 관전하고있었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댓글 어땠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첫댓은 그런 개방적인 분위기 부럽다 이런거였고 밑댓에 이해 안간다 이런 댓이랑 가족한테 말했음 친구한테는 이미 다 말 했겠네 이댓? 막댓 되게 공감갔어... 근데 그 댓에 원글익이 상황 설명을 못해주겠는데 이상한 상황에서 그런건 아니랬나?? 오빠가 막사는건 맞지만 동생이라서 기분나쁘다 이런 댓달았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글쿠나..설명 고마오 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핸드폰 통화내역 녹음되는 익들아!!!! 몇달꺼까지 저장돼?
15:52 l 조회 1
콘서트 플미 100-200 주고 가는 사람 어때 보여
15:52 l 조회 1
건조기 삼성전자꺼 어때
15:52 l 조회 1
조카가 나한테 볼뽀뽀 해줌 ㅋㅋㅋㅋ
15:52 l 조회 1
직장인들 점심메뉴뭐냐
15:51 l 조회 5
나만 이 직원 말하는거 답답하니....
15:51 l 조회 3
근데 미장 실발 이틀전인데 왜 벌써 저렇게 빠짐?
15:51 l 조회 6
오늘 주식도 ㅈ대고 우울한데 그냥
15:51 l 조회 10
아치스 쪼리 안헐떡거린다해서 샀는데..
15:51 l 조회 8
보고서 분량 이야기 안했으면 어떻게 해야 해?
15:50 l 조회 2
아니 국장 난리났네 1
15:50 l 조회 41
다들 어릴 때 별명 뭐였어?? 2
15:50 l 조회 15
삼성 세일해서 우리엄마 종류별로 다 사넼ㅋㅋㅋㅋㅋㅋ3
15:50 l 조회 32
코인 폭락 겪어보면 그냥 자산 지키기만해도 잘한 거란 생각 듦
15:50 l 조회 23
나라별 밥값 계산법
15:50 l 조회 14
마이크론 실적보고 7월 fomc 보라는 글 많았었는데1
15:49 l 조회 31
회사에서 토스트냄새 너무 난다..ㅠㅠ1
15:49 l 조회 15
휴게시간 2분남았는데 똥이 안나와
15:49 l 조회 9
와 나 진짜 천하장사 체형이다 ㅋㅋ 장군감이야
15:49 l 조회 13
바다포도팩 입고 언제되냐 너무너무 간절해요 지금1
15:4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