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정말 내 가족들이 너무 싫어 싫어하면 안 되는 거지만 나한테 전 상처들이 너무 많고 요즘도 받고 있고 가치관도 너무 안 맞아 시간이 지날 수록 나만 힘들고 나만 너무 괴로운 것 같아 행복해지려고 잘 지내려고 해도 항상 대화 자체가 통하질 않는 것 같아 그냥 여러가지로 너무 힘들다 그만 불행하고 그만 울고 싶은데 도대체 난 왜 이런 사람으로 태어난 건지 짜증나... 이럴 거면 태어나지 않는 게 더 좋았을 텐데 정말 난 태어나서 좋았다고 단 한번도 생각해본적이 없는 것 같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