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9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난 당장이라도 눈을 감고 나서 다시 눈을 뜨고 싶지 않았으면 하는데 너희는 왜 살아? 무엇 때문에 사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엑소 잘생겨서... 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은 인생이 궁금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은 나름 살만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유 없음 걍 사는거지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흠 왜그래 찡구 나도 요즘 사는게 지치는데 가끔 웃는 일들때문에 산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태어낫고 아직 안죽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죽을 용기는 없으니까 일단 사는데 살면서 최대한 많은 경험을 하고 경험으로 배우면서 영혼 성장하려고 몸은 껍데기고 영혼이 진짜 내 자신이잖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RPG 같은 느낌? 나 기르기 게임??? 난 내가 성장하는 느낌이 너어무 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태어나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없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쎄 그냥 사니까 사는거같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왕 드라마 보는거 결말까지 봐야겠다 싶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직 하고싶은 일들 중 하지못한 일들이 너무 많이 남아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치와 향락을 즐기고싶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좋아하는 가수랑 고양이들 때문에?? 사실 진짜 살기 싫다..이런 말 하면 안되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죽지못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돈코츠라멘 또먹고싶어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죽은 다음의 상황이 궁금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삶이너무재밌어...수많은 만화 영화 책에서 희열을느낀닷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살아져서.. 쓰니랑 동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근데 나죽으면 인터넷 기록이랑 엔드라이브 볼까봐 무서워서 못죽겧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못죽어서 사는듯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링 피어싱 있는 사람들
13:13 l 조회 1
주식 다 떨어져서 갑자기 종목 3개추가됨;;
13:13 l 조회 1
러브버그가 산미가 강해서 새들이 안먹는대
13:13 l 조회 2
이거 혹시 북한이 전쟁준비중이라는거 진짜야? 
13:13 l 조회 4
주식하면 원래 일에 집중 안됨?
13:13 l 조회 3
자기가 잘못했으면서 적반하장하면서
13:13 l 조회 4
메가커피 김치볶음밥 생각보다 맛있네...
13:12 l 조회 5
댓글로 뭐 알려줬을때 고맙다는 답 달리면 기분 좋음1
13:12 l 조회 6
모카무스 블러셔랑 섀도우 추천해줄 사람
13:12 l 조회 5
사주 좀 잘아는 익들 있어??
13:12 l 조회 3
러브벌레땜에 두통이 심해서 엽닭 시켰다
13:12 l 조회 9
하이닉스 레버리지 젤 유명한 주식 이름 뭐야?
13:12 l 조회 9
국민연금이 ㄹㅇ 조금씩 매도중인가3
13:12 l 조회 24
하닉 평단 120인데 추매 할까말까 ㅋㅋㅋㅋㅋㅋ6
13:11 l 조회 30
대학가 근처에는 사이비가 정말 많구나2
13:10 l 조회 13
신전떡볶이 상태 이렇게 안좋은거 처음먹어봐ㅜ 6
13:10 l 조회 54
러브버그 방충망 뚫는대......으악 ㅠㅠ4
13:10 l 조회 41
혹시 코인,주식하는사람 있어? 나 걍 코인 다 팔까?? 도와줘ㅠㅠㅠ ㅈㅂ 미치겠어....... 5
13:10 l 조회 36
아 알바 스트레스받아
13:09 l 조회 13
혼밥만 해야되는 세상이 왔으면...
13:09 l 조회 1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