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80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나는 새내기 1학년이고 조원은 동기 하나랑 2.3학년 선배 한명씩 ! 다음주 금요일에 경쟁피티인데 금요일 수업이 제일 빡시고 이제 빠지면 진짜 위험해서 ㅠㅠ 교수님께 말하면 봐주실까.. 아니면 진단서를 끊어갈까..?ㅠㅠ 근데 진단서도 너무 많이 끊었는데 ㅜ
대표 사진
익인1
아모레퍼시픽 공모전인가? 교수님한테 말씀드리면 봐주실듯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 교수님께 말씀드리면 봐주실까..?ㅠㅠㅠ 진짜 나 이번에 빠지면 f인데..ㅠㅜㅠㅠㅠㅠㅠㅠ 아모레는 아니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모전나가는거 안봐주실 교수님이 계실까 근데...뮤슨 과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는 광홍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공모전 많이 나가는 과 아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음 그렇지..?!ㅋㅋ 근데 1학년이니까 좀 그래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공모전 많이 나가는 과면 교수님들이 당연히 봐주시지 않을까? 나는 디자인과인데 그런거 하면 교수님들이 잘 하고오라고 하시고 결석처리도 안해주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ㅠㅠㅠ 나 결석 한번 더 되면 f거든.. ㅠㅠㅠㅠㅠㅠ 한과목은 괜찮은데 다른과목이.. 주륵..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니까 공모전이면 결석처리까진 안해주실껄 그런거 결석처리하면 학생들이 무서워서 공모전 나가겠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렇겟지..? 전날에 가서 말씀드려야겟다.. 아 진짜 한 수업은 스피치 수업인데 그거 너무 많이 빠져서 스피치 점수 진짜 없을듯 미치겠다 아주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리고 나 일학년때 아파서 시험 못봐가지고 F받은적 있는데 그렇게 큰 타격 없었는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 전공이라서 ㅜㅜ 이거 무조건 들어야하는 수업인데 ㅠㅠㅜ 발표수업이라서 내년에 1학년들이랑 하기에는..ㅠㅠ 좀 그래..ㅠㅠ 자기얘기 엄청 하게 되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조원들 다 가야겟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는 항상 그런거 있으면 다같이 갔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ㅠㅜㅠ 같이 가야겟지..? 나는 찌끄래기처럼 아무것도 안하겟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무것도 안해도 일단은 같이가ㅠㅠ혹시 몰라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맞지 ㅠㅠㅠㅠㅠㅠㅠ 흑 나 이번에 한번 더 빠지면 f여서 너무 불안하다 아아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수님한테 말씀 일단 드려봐 그럼 공결 해주실 것 같기도 하고... 꼭 가야 되는 건 아닌데 갈 수 있으면 가는 게 좋지. 공모전 피티까지 올라간 다른 학교 다른 팀들 발표도 보면 도움 많이 돼고 좋긴 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고싶은데 교수님이 인정 안해주실까봐 그게 걱정..ㅜㅠㅜㅠㅜ 우선 교수님께 가봐야겟다..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낳아서 안죽이고 낙태를해?
17:55 l 조회 1
친구 네일 받은거 보여줬는데 순간 놀램...
17:55 l 조회 1
다들 만두 꿀조합 좀
17:55 l 조회 1
lg가 제일짜증나
17:55 l 조회 1
원래 노래 듣고 있다가 인티 오면 노래 끊겼나??
17:55 l 조회 1
늙는게 무서워서 아이크림 바르는데
17:55 l 조회 2
쿠팡 주간 확정 전날 몇시정도에 오는 편이야?
17:54 l 조회 2
이시간에 검진 오는거 실화냐...
17:54 l 조회 3
소개팅가디건 ㄱㅊ???????
17:54 l 조회 7
혹시 대마 냄새 잘 아는 익들 있어?1
17:54 l 조회 6
옷 잘 입기 제일 어려운 체형은 뭘까?2
17:54 l 조회 11
하닉 살 돈 없는데 sk스퀘어나 살까..
17:54 l 조회 9
공들인 이력서 서탈 당했는데 홧김에 니들 회사 망하라고 평생 저주할꺼라고 문자 보냈어1
17:54 l 조회 13
재테크 인플루언서?가 6월중순말에 폭락장온다고 본인은
17:53 l 조회 20
나 삼전 들어간 타이밍 ㄹㅇ 개물렸는데 소량만 사서 걍
17:53 l 조회 17
애인이 과거에 남친있는 어린애랑 연락한거 알면 어떨것같아?2
17:53 l 조회 13
대학생 본가살면 용돈 거의 안받아도1
17:53 l 조회 7
남자보는눈 없어서 미치겠다2
17:53 l 조회 12
지들이 뭔데 예측을 해
17:53 l 조회 6
5-6만원하는 반팔은 1-2만원하는 반팔보다4
17: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