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내가 여자고 그사람이 남자였다지만 밤 11시가 넘은 시간에 그 넓은 아파트 단지에서 저 멀리에 있던 여자가 걸음이 빠른건지 아님 본인을 쫓아 오는건지 빠른 걸음으로 본인 뒤까지 따라 붙었는데 뒤에 쫓아오던 여자가 같은 동 건물 안까지 집앞까지 쫓아오면 남자였어도 무서웠겠다.... 난 그냥 걸음이 빨랐을 뿐이고 내가 그남자의 윗윗 집일 뿐이지만 상황이 반대였다면 지릴듯....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아무리 내가 여자고 그사람이 남자였다지만 밤 11시가 넘은 시간에 그 넓은 아파트 단지에서 저 멀리에 있던 여자가 걸음이 빠른건지 아님 본인을 쫓아 오는건지 빠른 걸음으로 본인 뒤까지 따라 붙었는데 뒤에 쫓아오던 여자가 같은 동 건물 안까지 집앞까지 쫓아오면 남자였어도 무서웠겠다.... 난 그냥 걸음이 빨랐을 뿐이고 내가 그남자의 윗윗 집일 뿐이지만 상황이 반대였다면 지릴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