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89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5학년때까지 바이올린 개인레슨 과외 받았었고, 지금은 그때 배웠던건 잘 기억은 안나ㅠㅠㅠㅠㅠㅠㅠ 바이올린이 입문용 작은거, 전문용 큰거 이렇게 두개있고, 어머니가 바이올린 전공은 아니시지만 음대 나오셔서 바이올린을 조금 연주하실수있는데, 유투브나 인터넷이나 교재보고 독학 가능할까? 자세랑 소리만 어머니한테 봐달라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바이올린은 독학 좀 힘들어.. 중딩때 오케 악장이었는데 어머니가 정확히 음잡아주시고 튜닝 해주시는거 아니면 좀 힘듦..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히 줄에 손대고 소리낼때 정확한 음이 나는지 그걸 봐줄 사람이 있어야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이올린은 정확한 음을 못내면 얼추 맞아보여도 전체적인 느낌이 난잡해질수 있거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바이올린이 독학하기 가장 어려운 악기중에 하나라더라ㅠㅠㅠㅠㅠㅠ 힘들긴 하겠지??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어머니가 실력이 좋으시면 예전에 배웠기도 하니까 상관은 없을거같은데 자세교정정도로는 어렵지 않을까 싶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일단 시도는 해보고 정 안되겠으면 레슨 다녀야겠다...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스퀘어 산 사람있니
12:29 l 조회 1
단타나 칠까??
12:29 l 조회 1
흠..머지 내 몸은 마운자로보다 정석다이어트가 잘맞네🤔
12:29 l 조회 1
나 알바 잘림 ㅋㅋ
12:29 l 조회 2
정보/소식 엔하이픈 Brand Renewal Mood Teaser 2
12:29 l 조회 2
하이레이어드컷 펌 안하면 별로일까?
12:28 l 조회 2
예민 신경질 끝판왕 사람들 말투 거슬리는거...
12:28 l 조회 5
재택근무하는 집순이들아…다 히키같어?
12:28 l 조회 4
부모가 78년생이면 보통 자녀 몇살이야?
12:28 l 조회 8
잇프피 진짜 왜케 공감을 안해주냐 내가 해준만큼은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12:27 l 조회 7
가슴 크고 좀 처졌으면 와이어 브라 사야겠지?
12:27 l 조회 3
길걸어다니면서 담배피는 놈들은 머리에 똥이 찼나봄
12:27 l 조회 2
주식시대끝난듯 이제 비트코인이 시작할 차례다2
12:27 l 조회 10
Sk스퀘어 주주 잇나용 2
12:27 l 조회 13
하닉 또 망한거니2
12:27 l 조회 43
어제부터 계속 모르는 전화 부재중 찍혀있는데
12:27 l 조회 4
아니 청년미래적금 신청결과 개늦게나오네????
12:27 l 조회 2
지흡 수술을 하는데 피검사를 안 할 수도 있는거여? 1
12:27 l 조회 6
버거킹은 왜 물티슈가 없냐1
12:27 l 조회 5
담배값 올려서 흡연구역 만든다음에
12: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