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5학년때까지 바이올린 개인레슨 과외 받았었고, 지금은 그때 배웠던건 잘 기억은 안나ㅠㅠㅠㅠㅠㅠㅠ 바이올린이 입문용 작은거, 전문용 큰거 이렇게 두개있고, 어머니가 바이올린 전공은 아니시지만 음대 나오셔서 바이올린을 조금 연주하실수있는데, 유투브나 인터넷이나 교재보고 독학 가능할까? 자세랑 소리만 어머니한테 봐달라 하고...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5학년때까지 바이올린 개인레슨 과외 받았었고, 지금은 그때 배웠던건 잘 기억은 안나ㅠㅠㅠㅠㅠㅠㅠ 바이올린이 입문용 작은거, 전문용 큰거 이렇게 두개있고, 어머니가 바이올린 전공은 아니시지만 음대 나오셔서 바이올린을 조금 연주하실수있는데, 유투브나 인터넷이나 교재보고 독학 가능할까? 자세랑 소리만 어머니한테 봐달라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