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그럽고 무서우니까 피하기는 하는데 그래도 모기 포함 벌레 거의 한번도 죽여본적 없음 근데 우리반애들은 진짜 야자시간에 날파리보다 쫌 큰거 들어와도 막 에프킬라 뿌리고 난리나던데 그냥 내보내주면 안되나....☆ 불쌍해.. 솔직히 나방같은건 무섭긴 한데 날파리는ㅠㅠㅠㅠㅠ안죽여도 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뭐지 쓰고나니까 무슨 평화주의자같다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징그럽고 무서우니까 피하기는 하는데 그래도 모기 포함 벌레 거의 한번도 죽여본적 없음 근데 우리반애들은 진짜 야자시간에 날파리보다 쫌 큰거 들어와도 막 에프킬라 뿌리고 난리나던데 그냥 내보내주면 안되나....☆ 불쌍해.. 솔직히 나방같은건 무섭긴 한데 날파리는ㅠㅠㅠㅠㅠ안죽여도 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뭐지 쓰고나니까 무슨 평화주의자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