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잘조잘 사소한 얘기하는 것도 좋고 다들 다르게 살고 있는게 느껴져ㅋㅋㅋㅋㅋㅋ 당연한 얘기지만... 그냥 혼자 살아서 그런가 편안한 상태로 다양한 사람들이 각자 얘기하는게 좋아 새벽이라서 분위기도 더 편하고
| 이 글은 10년 전 (2016/6/18) 게시물이에요 |
|
조잘조잘 사소한 얘기하는 것도 좋고 다들 다르게 살고 있는게 느껴져ㅋㅋㅋㅋㅋㅋ 당연한 얘기지만... 그냥 혼자 살아서 그런가 편안한 상태로 다양한 사람들이 각자 얘기하는게 좋아 새벽이라서 분위기도 더 편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