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여자 발 230이면 딱 평균정도잖아ㅇㅇ 근데 방금 무심코 발에 손바닥을 대봤는데 손바닥안에 발 전체가 다들어옴... 나 평소에 애들한테 손작단 소리들었는데 뭔가 좀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 아니먄 평균에비해 손이 큰건가??? 원래 익인들도 발이랑 손사이즈 비슷해??
| 이 글은 10년 전 (2016/6/18)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여자 발 230이면 딱 평균정도잖아ㅇㅇ 근데 방금 무심코 발에 손바닥을 대봤는데 손바닥안에 발 전체가 다들어옴... 나 평소에 애들한테 손작단 소리들었는데 뭔가 좀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 아니먄 평균에비해 손이 큰건가??? 원래 익인들도 발이랑 손사이즈 비슷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