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에 키 170인 남자라치면 스무살에 얼굴 뽀얗고 귀여운데 몸매는 그냥 적당히마르고 키 158인 여자랑 스물다섯살에 얼굴은 약간 이쁘장하고 몸매 완전 섹시한데 자기랑 키가 거의 똑같은 여자 중에 누구랑 사귈거야??? 자인가..?
| 이 글은 9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
|
25살에 키 170인 남자라치면 스무살에 얼굴 뽀얗고 귀여운데 몸매는 그냥 적당히마르고 키 158인 여자랑 스물다섯살에 얼굴은 약간 이쁘장하고 몸매 완전 섹시한데 자기랑 키가 거의 똑같은 여자 중에 누구랑 사귈거야??? 자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