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할때 안들랴서 왜이러지 했더니 케이스 빼 보니깐 안에 물기 많아.... 후방 사진기도 습기차있네....ㅎ 스피커랑 후방카메라 고장ㅋㅋㅋㅋㅋㅋㅋㅋ하........ 아이폰인데 보험 안들어놨어 ㅋㅋㅋㅋㅋㅋ 돈 벌려다가 돈 더 나가게 생겼네 ㅎ...
| 이 글은 9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
|
전화할때 안들랴서 왜이러지 했더니 케이스 빼 보니깐 안에 물기 많아.... 후방 사진기도 습기차있네....ㅎ 스피커랑 후방카메라 고장ㅋㅋㅋㅋㅋㅋㅋㅋ하........ 아이폰인데 보험 안들어놨어 ㅋㅋㅋㅋㅋㅋ 돈 벌려다가 돈 더 나가게 생겼네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