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420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0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는 나.. 중3이라 다행 ㅎㅎㅎㅎ 동갑 동지 보면 기분 좋겎다
대표 사진
익인1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안할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내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열심히해!!! 지금부터라도 하면 찍은것ㄷᆞㄷ 맞는당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녕 나도 중3이고 하나도 안 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부터 할 예정이니 친구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안 하려고... 어차피 일반고 갈 건데 그냥 내용만 알면 되지 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같은 마인드다 ㄹㅇ 동지ㅡ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고1..이렇게 살지 마라 나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 지금이라도 시작해.....ㅡ누ㅡㅜㅜ 고딩때는 공부 안하면 안된다고 들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의고사 점수 잘 나온거 보고 난 빼박 정시파구나를 깨달았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더군다나 00 정시가 20이라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 바늘구멍을 뚫고야 말개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열심히 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중딩이라 뭔말인진 모르겠지만 곧 다가올 미래라 두렵다ㅜㅜㅜ 열심히 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100명이 대학을 가면 20명만 수능으로 갈 수 있는 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0에게
머...? 나 무식한가봐 대학은 다 수능 보고 가는줄 알았는데 머....?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이 심보 못됐는데
12:51 l 조회 4
해외 사는데 티켓팅 nol world 아님 쿠플 어느걸로 해야해?
12:51 l 조회 4
옆집 애 6살은 된거같은데 자꾸 애기소리내
12:51 l 조회 8
우리 이모가 이번에 주식으로 2억 벌었대1
12:51 l 조회 10
뱅크샐러드 신용점수 믿어도 되는겨?
12:51 l 조회 5
백금발 뿌염혼자 못히지??2
12:50 l 조회 4
알바투잡해서 월300벌고싶다
12:50 l 조회 6
나 성인되고 나서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봄
12:50 l 조회 4
공시 장수생 나오는 이유가 인기직렬 한에서 인거지?
12:50 l 조회 3
키 148이나 155나 느낌 차이 안나보이지?7
12:50 l 조회 20
안통통해도 마운자로 처방해주는곳 있음?
12:50 l 조회 4
주식 진짜 결과론같음
12:50 l 조회 15
목구멍에 구내염 나서 미칠듯이 아파ㅠㅠㅠㅠㅠㅠㅠ
12:50 l 조회 3
컬리 미정당 눈감고도 뚝딱 쌀떡볶이 맛없다...1
12:49 l 조회 4
가을딥 이런 염색 어울릴까?4
12:49 l 조회 11
본인표출 한달반동안 투자손익. 멘탈이 센 걸까 약한걸까?7
12:49 l 조회 32
isa계좌 200만원까진 비과세라고
12:48 l 조회 17
에휴 ㅠㅠ 사회생활 쉽지않누 ㅠㅠ
12:48 l 조회 21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6
12:47 l 조회 145
산부인과에서 세정제샀는데 인터넷에 왜 안 뜨지? ㅠㅠㅠ5
12:4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