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뚱뚱과 통통의 중간인데 얼굴은 내생각에는 되게 까탈스럽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애들이 첫인상은 그렇다고 해놓고 맨날 수업시간에 내 볼 만지고있고 뒤에와서 뱃살 쪼물쪼물거리고있고 뭐만 하면 귀엽다고 영상찍어가고 다람쥐같다그럼 한두명이 이러는 게 아니라 반애들 대부분이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정말 모르겠음 난 귀엽지도않고 성격도 걸걸한 편잉데
| 이 글은 9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
|
약간 뚱뚱과 통통의 중간인데 얼굴은 내생각에는 되게 까탈스럽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애들이 첫인상은 그렇다고 해놓고 맨날 수업시간에 내 볼 만지고있고 뒤에와서 뱃살 쪼물쪼물거리고있고 뭐만 하면 귀엽다고 영상찍어가고 다람쥐같다그럼 한두명이 이러는 게 아니라 반애들 대부분이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정말 모르겠음 난 귀엽지도않고 성격도 걸걸한 편잉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