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7월 11일 시즌2가 나올 예정이기도 한 디즈니 작품! 내가 현재 파는 작품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더빙을 추천함!!!(갓더빙) 스토리가 욕 많이 먹긴 하는데 나는 재밌게 봤다 캐릭터들이 귀엽고 좋아
Adventure Time with Finn and Jake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어탐!)




짤로 많이 유명한 애니지! 놀랍게도 어탐의 배경은 핵전쟁이 일어난지 1000년뒤야 나름 심오한 이야기들(?)과 도(좀 많이) 있고 재밌다! (갑자기 그로테스크한게 나올지도 몰라서 못 본다면 좀 당황할지도..!)
Gravity Falls
디퍼와 메이블의 미스터리 모험
(중력폭포, 중폭)




처음에는 이게 뭐지 하면서 보다가 마지막에 (!!!!!!) 암튼 미스터리 떡밥물이라고 봐야하나 평범한 아동용 애니처럼 시작하지만 잘 보면 복선들과 떡밥을 찾을 수 있다
Avatar: The Last Airbender
아바타 아앙의 전설



(주코는 사심으로 올린다)
내가 정말정말정말 좋아한 아바타!!! 거의 한미 합작이라고 해도 되는 애니고 스토리도 완벽해 액션도 좋고 인기 많아서 코라의 전설이라는 후속작도 나옴(작화퀄 장난아님) 개인적으로 아앙의 전설은 미애니 명작중에 명작이라고 생각함
Teen Titans
틴 타이탄
(내가 엄청 어렸을 때 봤던것 같은데 첫방이 2003..!! 찾기 좀 어려울지도)



왜 기억나는 내용이 서로 썸타는 내용이 대부분인지 잘 모르겠지만 재밌게 봤던 기억은 확실하게 남아있다... 최근에 저스티스리그 VS 틴타이탄으로 성장한 틴타이탄들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어(그런데 다들 늙었ㅇ...) 시리즈도 좀 있고 극장판도 있던걸로 기억하고 있어
Danny Phantom
대니팬텀
(내 첫 미애니..아련..)




(오프닝 진짜 좋아했다)
티미의 못말리는 수호천사 제작진이 제작한 애니이기도 함! 이때부터 미애니를 많이 보기 시작한것 같다... 샘이랑 터커라는 친구들도 나오고 주인공이 유령잡으러 다니는 이야기
쓰다가 너무 힘들어서.. 다른 재밌는것들도 많아!
Ben10
벤10

Steven Universe
스티븐 유니버스(스유)

그리고 파워퍼프걸 피니앤퍼브 등 엄청 많은데 다 기억이 안난다..
암튼 미애니도 재밌는거 엄청 많으니까 같이 파자!(외롭다..) 단점은 찾기 어려운게 많다는거.. 그래도 보자ㅠㅠ

인스티즈앱
🏐아무말하고 최애 쓰고가면 최애캐 지금 뭐 하는 중인지 써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