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8일날 복학신청을하러 가야되서 대구가야하는데 내가 편돌이라서 저녁5시부터 12시까지야ㅠㅠ 대구까지 왕복 두시간 걸려..대충.. 그래서 복학신청 뭐 오래걸리는것도 아니잖아 ㅠㅠ 그래서 대구에서좀놀다가 들어가고싶은데 그냥 그날하루뺄려는데 점장님한테 무슨말을 해야.. 통할까? 자고로 대타할애들이없어.. 다알바해가지구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7/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18일날 복학신청을하러 가야되서 대구가야하는데 내가 편돌이라서 저녁5시부터 12시까지야ㅠㅠ 대구까지 왕복 두시간 걸려..대충.. 그래서 복학신청 뭐 오래걸리는것도 아니잖아 ㅠㅠ 그래서 대구에서좀놀다가 들어가고싶은데 그냥 그날하루뺄려는데 점장님한테 무슨말을 해야.. 통할까? 자고로 대타할애들이없어.. 다알바해가지구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