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인가 나우유씨미 2 개봉하는데
나는 1편을 안보고 오빠는 1편 또 보고 2편을 보고싶다는거야
그래서 오빠가 디비디방 가서 영화 볼까?? 이랬는데
디비디방 한번도 가본적 없는 나로써는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라서ㅜㅜ
어째야되는걸까.....
| 이 글은 9년 전 (2016/7/04) 게시물이에요 |
|
13일인가 나우유씨미 2 개봉하는데 나는 1편을 안보고 오빠는 1편 또 보고 2편을 보고싶다는거야 그래서 오빠가 디비디방 가서 영화 볼까?? 이랬는데 디비디방 한번도 가본적 없는 나로써는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라서ㅜㅜ 어째야되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