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616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이 글은 9년 전 (2016/9/08) 게시물이에요
어쩌구 저쩌구 하다가 목소리 좋은 사람! 이라고 했는데 기준이 뭐냐길래 그냥 새벽에 통화 하고 싶은 사람? 이라고 보냈는데 갑자기 자기도 목소리 좋다는 거야 ㅋㅋㅋ 그래서 아 네네~ 이러고 말았는데 주변 사람들도 자기 목소리 좋다고 그랬다고 그러길래 안 좋다고 한 적 없다고 답장 보냈더니 어필 중이래... 이게 뭐람
대표 사진
익인1
너 좋아하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근데 진짜 안 지 일 주일도 안 됐어... 말한 적도 별로 없고 어제 개총갔다가 카톡도 어제부터 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끄부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ㅠㅠㅠ 아니겠지 불편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짤라내 아직안외롭다고 zz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그전에 남자친구 사귀고 싶다고 말해가지고 남고해주겠다 거 한 건데ㅠㅠ 뭐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어....급.안외로워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아니라고 생각하고 살아야지 뭐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래도 주식 지켜주는건 우리 개미들밖에없다
13:59 l 조회 1
혹시 미실현 주식/부동산 이익에 대해 과세 반대하는 익
13:58 l 조회 1
피부가 밝은편에 좋은편이여서
13:58 l 조회 1
점심 추천 좀~ㅠㅠ
13:58 l 조회 1
어제 종가 오늘 프장때 하이닉스산 사람들
13:58 l 조회 18
환율 높은 거 전쟁 때문이라고 하지 않았어?1
13:58 l 조회 8
아 집 가기 싫다
13:58 l 조회 6
캐리어 들고 버스를 못타니까 확실히 불편하네1
13:58 l 조회 8
직장이나 풀탐 알바 병행해서 공시 준비하는 사람들은
13:58 l 조회 2
겨 제모 박사님들께 여쭙니다 2
13:57 l 조회 8
대전 트램 왜 하는거야??2
13:57 l 조회 8
아는 분 수술했다 들으셨는데2
13:57 l 조회 12
그래도 이번달 수익 벌어놔서 괜찮지...
13:57 l 조회 9
인천에 단발 잘하는 미용실 아는 익
13:57 l 조회 6
약간 좀 뚱뚱? 통통? 한 사람들 보면 턱이 작고 개짧음1
13:57 l 조회 26
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4
13:57 l 조회 28
난 애매하게 친한 애들이 안좋은 얘기, 부정적인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음2
13:56 l 조회 19
나 19일에 익절했는데 친구가 300무조건 넘는다고 주린이라고 나한테 뭐라하더니 ㅋㅋ지는 결국 손절함
13:56 l 조회 24
아니 친구가 여행같이가자고하는데
13:56 l 조회 10
파바 사장 인생 팍팍하나 봄
13:5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