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623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9년 전 (2016/9/09) 게시물이에요

과목 하나 f맞아서ㅠㅠㅠ학점 망해서 1학년꺼 하나만 다시 들으려는데 친구가 그냥 수강신청 하면 된다고 해서 검색해보니 무슨 학점 포기하는거 쓰고 어쩌고 하더라고.

친구 말대로 그냥 신청하려 했더니 이미확정나서 담당 지도교수님께 확정 취소 해달라고 문의하래.

 그럼 문의 넣고 그냥 수강신청만 하면 되는거야?아님 따로 뭐 절차 밟아야 해??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학교마다 달라서 과사 문의가 빠르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사지원처랑 과사무실 갔는데 다들 자리 비우시고 전화도 안받으셔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까지라 급한데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학교는 걍 재이수하믄되는데..
아마 너네는 학점을 아예 포기하고 재이스해야하하나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우린 걍 수강신청하면 재수강 하겠냐 물어보고 누르면 바로 됨...
학교측에 문의해야될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보기에 못나온 사진인데 친구가 잘나왔다고 하면 어떰?
15:19 l 조회 2
당근 5천원짜리를 네고해달라는건 노양심아닌가
15:18 l 조회 3
돌출입아닌데 교정한익들있니
15:18 l 조회 2
다들 나이들면서 연하가 끌리는 이유가 있엉?1
15:18 l 조회 9
아 놀이공원 스트레스 받는데 자꾸 가자함
15:18 l 조회 3
오랜만에 본가왔는데 애기 고양이 봤어
15:18 l 조회 8
32강 경우의 수, 지금 탈락 위기임?
15:17 l 조회 7
살찌니까 자존감
15:17 l 조회 8
용산공원에 사람많아??
15:17 l 조회 5
정치로 진짜 친한친구도 많이 멀어지는 구나2
15:17 l 조회 7
야르한아침이다야르렁일어나라1
15:17 l 조회 10
이 날씨에 시켜먹을
15:17 l 조회 8
근데 잘생남들 성격 안좋다는거 ㄹㅇ팩트임12
15:16 l 조회 42
케이찹사라다 뭐가 맛있어
15:16 l 조회 7
sns 안하는 20대 신기해?10
15:16 l 조회 19
새팀장 미
15:16 l 조회 5
머리큰 사람이 근접샷이랑 원거리샷이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듯
15:16 l 조회 9
자폐잇는 애기 집 부모님들은 애 어디서 키울까
15:16 l 조회 22
와 존잘남 첨 봤음1
15:16 l 조회 20
마이클 잭슨 노래 갑자기 왜 뜨는 거야??3
15:1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