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160 이상이면 됨눈은 무쌍이면 더 좋지만 잘어울리면 쌍커풀 있어도 좋음옷은 깔끔하게 입는게 좋음미술이나 음악에대해 자세히 아는건 아니라도 전시나 콘서트 자주다니는 사람나쁜 남자보다는 착한 남자기계 잘 다루면 멋있어보임운동을 잘하진않더라도 좋아하는 사람노래는 못해도 기타칠줄알아서 나 가르쳐주능거..는무슨걍남자면됨 연애하고싶다ㅠㅠ이기니들의 구체적인 이상형은?
| 이 글은 13년 전 (2012/11/12) 게시물이에요 |
|
키는 160 이상이면 됨눈은 무쌍이면 더 좋지만 잘어울리면 쌍커풀 있어도 좋음옷은 깔끔하게 입는게 좋음미술이나 음악에대해 자세히 아는건 아니라도 전시나 콘서트 자주다니는 사람나쁜 남자보다는 착한 남자기계 잘 다루면 멋있어보임운동을 잘하진않더라도 좋아하는 사람노래는 못해도 기타칠줄알아서 나 가르쳐주능거..는무슨걍남자면됨 연애하고싶다ㅠㅠ이기니들의 구체적인 이상형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