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은 잔돈 그냥 평범하게 주는데 나는 왜 한 손으로 내 손 밑에 받치고 그 위에 잔돈 올려서 손까지 쥐여주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유에서 그러더니 이젠 지에스에서도 나만 보면 저렇게 잔돈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도 뭐냐고 편의점 언니 오빠랑 무슨 사이냐곸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1/02) 게시물이에요 |
|
다른 사람들은 잔돈 그냥 평범하게 주는데 나는 왜 한 손으로 내 손 밑에 받치고 그 위에 잔돈 올려서 손까지 쥐여주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유에서 그러더니 이젠 지에스에서도 나만 보면 저렇게 잔돈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도 뭐냐고 편의점 언니 오빠랑 무슨 사이냐곸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