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반이고 동성이야!!
사랑의 뜻으로 좋아하는건아니고 그냥 친구끼리의 감정이고 살짝은 우상같기도하고 단순히 인기있는친구를보는거같기도해
지금 상황은 그냥 같은반친구인거뿐이지 딱히 엄청친하지도않아
근데 내가 초반에 얘랑 좋아하는가수때문에 친해진건데 옆반에 나랑 원래 친하던 친구가하나 더 있었거든?
얘네둘은 서로 모르는사이였고
근데 어느새보니까 둘이 엄청 친해져있더라.. 학원도 같은데로 옮기고 놀러도 다니고ㅠㅠ
아무리 감정은이래도 안친해지는건 어쩔수없는거지만 섭섭하기도하고 생각하면 너무 힘들어..
이럴때는 어떡해야하지ㅠ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