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3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1학년이 한달동안 먼저 먹은 적 이쑴.. 

아 물론 우리 먼저 먹는게 불편할수도 있었겠지만 우리도 1학년땐 다 기다리고 먹었는데 그걸 말해서 학교에 항의전화까지... 

우리 3학년되고 드디어 밥 먼저먹을수 있겠다고 좋아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젠 그것도 다 추억이겠거니 하지 뭐.......8ㅅa8
대표 사진
익인1
그거로 항의하는 거 놀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의별걸 다 항의넣네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우리 그래가지고 갑자기 나 삼학년 때부터 한달간 돌아가면서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달마다 어느 학년이 먼저인지 방송해줌 안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항의할 거리였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그런 것도 항의하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차피 정해야 하는 순서고 3년 다 다니면 차례가 있는건데 거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년만 참으면 되지.. 딴 사람들도 다 그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우리학교도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우린 1학년들 3월엔 적응하라고 3월만 1학년 먼저먹고 그 이후부턴 3>2>1 이었음.
모든 학생들은 1학년때 다그래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린달마다바꼈는데...! 1,2,3 2,3,1.3,2,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우리학교도ㄱㅋㅋㅋㅋㄱ작년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뭐얔ㅋㅋㅋㅋ별걸다....우린 3학년되서 와 드디어 처음으로 먹는다 하고 좋아했는뎈ㅋㅋㅋㅋ나도 1,2학년땐 줄 기다렸다구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그렇게 해왔는데 좀 참지큐ㅠㅠ 그리규 난 321 순서 합리적인 것 같은데 밥 먹고 와서 공부 하는 애들도 망ㅎ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린 1학년들이 급식시간 너무 짧다고 항의해서 늘림 ㅠㅠ 집 가는 시간 20분 늦춰져서 짜증났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학년이 영원한줄아나봐 자기들도 3학년될꺼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혹시 ㅇㄴ고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린 3학년만 점심시간영어듣기때메 1등고정이고 2학년 1학년만 번갈아가면서 먹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는 시험끝나고 12월달에 내신까지 다 끝났을 때 학부모가 애들 영화보여준다고 항의넣어서 그 시기에 독서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참 거시기하다....좀 참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그런데서 2학년까지 다니다가 전학왔는데 달마다 학년순서가 바뀌는 학교로 와서 너무...음...솔직히 억울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별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중학교때부터 321이었는데..당연한거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엇 나 고3때 우리학교 그런일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작년일이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트레스볼 샀다니까 엄마가 걱정한다
15:51 l 조회 1
주식 내일까지는 던질듯
15:51 l 조회 2
면접에서 너무 주눅드는데 고치는 방법 없을까
15:50 l 조회 3
서탈 계속 하니까 걍 무기력해짐…
15:50 l 조회 2
아 나 방금 교회 사람이 ㄹㅇ 90도 인사하면서 전단지 줬는데 무시하고 옴...
15:50 l 조회 6
생일 안 지난 01년생까지는 청소년임1
15:50 l 조회 6
하닉보다 이제 삼전으로 기관들이 갈아탄건가
15:50 l 조회 20
다리가 약간 반짝반짝?아픈건 쥐나는거야 저린거야?6
15:50 l 조회 13
아 진짜 그냥 살기가 싫다 난 왜태어났지 태어나고싶지도 않았음
15:49 l 조회 7
와 동생 성격 더럽게 예민한건 알고있었는데2
15:49 l 조회 16
너네 단발이야 중단발이야 장발이야4
15:49 l 조회 13
울 동네 독서실 동창회임 ㅋㅋㅋㅋㅋㅋ2
15:49 l 조회 17
여권 유효기간 얼마 안 남아서 재발급 받으려는데 분실했다고 해도 되나3
15:49 l 조회 14
삼전이 시총 다시 가져갓네
15:48 l 조회 8
렌즈 개많이받았어
15:48 l 조회 15
토익 역대 최고 점수라 기분 좋다1
15:48 l 조회 19
수요일이후에 가능합니다는 목요일부터 가능한거지...? 2
15:48 l 조회 10
근로장려금 반기
15:48 l 조회 14
사회초년생이 무조건 걸러야 하는 사무직 조건7
15:48 l 조회 57
아 일하다가 졸아버림
15:4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