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물론 대학 인맥, 선배, 간판 덕을 보면서 취업하는 사람도 있는데 진짜 학과에 따라 갈림. 나 보다 소위 좋은 대학가서 취직못하거나 공무원으로 빠진 사람도 많고, 나보다 소위 낮은 대학가서 취직 잘 하고 만족스럽게 사는사람도 많음. 고3~대1 때나 대학간판 얘기하지 그 이후로는 취직 얘기가 더 많은듯 ㅋㅋㅋㅋ 내 주변은
대표 사진
익인1
취직 결과 자체만 보면 쓰니말처럼 대학 간판이 그렇게 큰 의미가 없긴 한데
살아가는데는 평생 따라다니는 꼬리표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솔직히 어느 정도 선을 넘겨야 한다고 봄 오히려 대학 와서 많이 느꼈다... 기업에서 티오 자체가 대학 몇 개에만 내려오고 하는 거 보고 솔직히 좀 놀람 마지노선에 있는 학교라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다니고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이건 맞음 마지노선은 넘겨야 한다고 생각해 나도 내가 다니는 대학이 마지노선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늦게 답 달아서 미안한데 어느정도가 마지노선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다니는 곳은 지거국이야 근데 사람들 잘 모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진짜 학벌 컴플랙스 있어서 그런데 광명상가 정도면 살만해...?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나도 아직 1학년이라서 잘 모르겠어 그 학교에 다니는 것도 아니라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닝 1달 반 쉬다가 오늘 다시 러닝 나갈건데
11:41 l 조회 6
졸려서 눈을 생기있게 못뜨겠어
11:41 l 조회 6
나도 블라우스 잘어울리고 싶다
11:41 l 조회 5
주식 납치가 뭐냐물으면 이거 보여주면됨2
11:40 l 조회 36
다들 보드게임 카페가면 어떤거해?1
11:40 l 조회 4
이게 어떻게 형량이 18년임?
11:40 l 조회 7
개성미인 정석미인중 하나 될수 있으면 뭐될거야?
11:40 l 조회 4
문화센터 필라테스 오전10시에 아주머니들천국일까??
11:40 l 조회 4
남사친이 자기 친구들한테 내 사진 막 보여주나봐1
11:39 l 조회 23
회사에서 기계식 키보드 써도 돼?9
11:39 l 조회 19
와 아빠 할아버지 생신인데 선물 좀 주라고 하고 앉아있네3
11:39 l 조회 14
생리기간 전부터 어지러움 있는 사람 있어? 9
11:38 l 조회 6
선글라스는 진짜 필수다 눈이 아려2
11:38 l 조회 4
내가 예민한 편인가?2
11:38 l 조회 26
내가 예민한건지 봐 줄 익인들?3
11:38 l 조회 26
배민 차선 추월해서 오는데 뭐지2
11:37 l 조회 23
남익들아 안좋아해도 헤어질때 울수있어?1
11:37 l 조회 20
환율 어카냐 3
11:37 l 조회 32
우리 커플만.. 여자 쪽이 숙소 다 찾고 그러니...6
11:36 l 조회 39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명이 앙쥬래2
11:36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