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30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20키로 감량 가능할까? 

 

헬스 (런닝머신 1시간,사이클 30분) 

 

pt체조 300개 

티파니 허리운동 2번 

크런치 100개 

플랭크 1분 

ballet beautiful 안쪽 허벅지 2번 

박봄다리운동 150개씩 

l자다리 10분 

 

이렇게 운동하고 

 

아침 스페셜k 

점심 반그릇+두부,오이 등 

저녁 고구마 같은거 

이렇게 먹을 건데 가능할까? 

 

방학때는 한 시간씩 걷기,필라테스도할거야!! 

156에 64야
대표 사진
익인1
아침 스페셜k말고 과일같은 가벼운거랑 탄수화물먹다가 적응되면 과일야채들로만 먹고 운동 전에 탄수 위주먹고 끝나면 단백질 보충해죠! 만약에 점심때쯤 운동하면 점심을 2번 먹는거야 운동 전에 먹고 운동 후에 먹고 그리고 목표를 막 크게 세게 잡지말고 일주일 목표로 잡아 이번주에는 간식을 안먹어야지! 이번주에는 밀가루를 제한해야지 그렇게. 그리고 쓰니가 많이 뚱뚱한 편이라면 유산소 무산소 같이하는데 유산소 양 많이 해주는거 좋고 통통이면 비슷한 양으류 하거나 유산소 조금 더 많이. 보통이면 비슷하게 해줘! 그리고 살 빠져가는거 일주일 단위로 사진 찍어 거울로 몸 찍는고 싫으면 안해도 돼 그래도 제일 처음 사진은 많이 찍어듀ㅓ♡♡ 지금도 예쁘겠지만 더 예뻐지길 바라 수능 대박나랏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복운동이라고 아무것도 안먹은 공복에 유산소 30분만 해주는거도 효과 좋아 그리고 다이어트 하다보면 이것저것 효과 있어보이는 식품 운동기기 같은 거 보일텐데 웬만하게 절실히 필요항거 아니면 안사는게 나아.ㅋㅋㅋㅋㅋㅋ다 광고야 진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런식으로 운동을 하면 감량하는건 성공할수 있을까??그리고 내가 원래 아침은 안 먹어서 씨리얼은 괜찮은고 같다! 점심을 차근차근 줄여나가야지ㅠㅠㅠㅠ상세하게 적어줘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씨리얼이 탄수화물이잖아 점심도 탄수화물있고 저녁도 탄수가 있어서! 탄수양을 좀 줄이고 비타민같은 과일 넣는거 추천해서!! 나는 그래야 배가 들어갘ㅋㅋㅋㅋ 운동은 매일 하는 부위 정해두고 매일 다른 운동으로 다른 부위를 하는 게 제일 조아 안질리고! 감량할 수 이써!! 레베카루이즈 운동도 넣으면 좋을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베카는 내가 힘들어서 자꾸 포기하더라구ㅋㅋㅋㅋㅋㅋ그럼 아침을 그냥 안먹어야징 지장은 없으니까ㅠㅠㅜㅜ저녁에 달걀도 먹고 그래야겠다!최대한 해보다가 안되면 부위별로 해야겠당...ㅠㅠㅠ자세히 해줘서 고마웡!!!!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 잘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대부분 실제로 일을 잘할까?
21:55 l 조회 1
엉어ㅓㅇ어엉엉 힘들어
21:55 l 조회 2
파스타 만드는거 너무 쉬워
21:55 l 조회 2
소개팅했는데 인스타 찾아봤거든
21:55 l 조회 2
7월부터 달라집니다! 1
21:54 l 조회 11
과대해석 하는 거 없앨 수 있나?3
21:54 l 조회 9
한컴한글 많이 써서 워드프로세서 따야 하는데
21:54 l 조회 5
뭘 공부하든 빈칸 암기법이 직빵인거같음 1
21:53 l 조회 8
티빙 털리고 스팸전화 겁나 오는듯2
21:53 l 조회 8
키크고 잘생긴 35살 동안 오빠는 울어요~ 7
21:53 l 조회 32
최근에 에어컨 샀는데 요즘 너무 시원해서
21:53 l 조회 5
여우상처럼 동양적으로 긴 눈인데 쌍수+밑트임하면
21:53 l 조회 3
미용실에서 머리 자른 날은 머리 안감는게 나아??
21:53 l 조회 5
나만큼 따뜻한 편의점 알바 못 봤을걸3
21:52 l 조회 11
26살인데 취업때문에 밤낮 매일매일 기분 오락가락항1
21:52 l 조회 13
디엠 녹화하면 알림가?
21:52 l 조회 7
엥간한 사람 다 중단발이 잘 어울리는 이유 뭘까?
21:52 l 조회 11
컴활2급 아예 노베에 공부머리없는데 학원다녀야할까….?2
21:52 l 조회 6
익들이라면 오피스텔 증여 받을거야 말거야1
21:52 l 조회 10
인사팀 아니면 회사원들 있뉭.....! 궁금한 점 있어
21:5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