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646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6
이 글은 9년 전 (2016/11/13) 게시물이에요
둘만 말하기 수행 못해서 복도에 있는 상황이였는데 

짝남이 계속 아 춥다.... 으... 너무 춥네.. 이러면서 혼잣말 하는 상황 ㅋㅋㅋ 쌤이 나부터 하자해서 나 하고 걔 내 뒤에 있음(수행평가는 앞문쪽에서 하고 있었음) 

 

 

근데 나 수행끝나고 지가 뒷문 열어줌 

이거 오해하면 안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부족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친절한 애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얘 원래 이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그냥 배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걍 열어준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그거가지고는 딱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근데 하면안된,ㄴ데 난 하게될듯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짝남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오해하지마 그냥 열어준거야.. (남익)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ㅠㅜㅜㅜ 나도 손 있는데 왜........................ 아예 모르는 사이인데도 나 끝났다가 걸어와서 왜 열어주냐 ㅠㅠㅠㅠ 지 수행평가나 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 수행평가 빨리하려고 열어준거같은데... 말하기면 다른사람한테 들리는게 창피하기도하고..
나 너무 냉정한가 ㅜㅜ 근데 같은 남자로썬 그렇게밖에 생각안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수행평가??? 아니 같이 복도 밖에 있었구! 바로 내 뒤에 있었고 바로 수행볼 수 있었는데 지가 뒷문가서 문을 열어줬어.. 상황 알겠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ㄴㄲ 너익 다음에 남자애가 수행평가였던거 아냐? 그니깐 그냥 열어줬다는거지..
자기 다음번에 하려구.. 근데 나나 내친구들 같은 경우에는 여자애들이 말하기수행평가같은거 할때 누가 듣는거 부끄러워해서
다음사람 보내고 문닫고 시험보려고 그럼.. 우리반 중국어 말하기 수행볼때 그랬어
그리고 남자들 진짜 좋아하면 좋아하는 티 어떻게라도 낸다..ㅇㅇ.. 뭘 사준다거나 아니면 카톡을 먼저한다거나..
다만 상대가 둔하면 못알아차릴뿐이지
너 익이 먼저 대쉬를 해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ㅠㅠㅠㅠㅠ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3이고.. 분반 2년동안 했는데 서로 이름 반만 알고 인사는 안해 ㅠㅠㅠ 근데 엄청 자주 마주쳐 집도 가까워서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주변에 그 남자애랑 친한애 없어? 걔한테 싸바싸바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있는데 소문날 거 같애 ㅜㅜㅜㅜㅜㅜ 그거 말고는 없을까? 페메도 안하는데 근데 걔가 성격이 엄청 좋고 모든 여자애들한테도 매너있고 쉽게 오해할만한 행동을해.. 얘를 들어 성만 빼고 부르고 자주 스킨쉽 유도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엥 뭔가 이상해 ㅜㅜ 그냥 여자가 편해서 그런걸수도있고....
먼저 말 걸어봐 친해지고싶다고 한다던지... 그거밖에 방법이 없을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솔직히 남자들 먼저다가오는 여자가 이상형이 정말 아닌이상 어느정도 호감 아니면 관심이라도 가지게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ㅠㅠㅠ 너익은 진짜 엄청 자주보는 애야 학교갈때 버스 같이타고 분반도 해 근데 걔가 인사하면 넘 웃기지 않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그런애가 인사하는게 뭐가웃겨? 대신에 좀 말꼬를 텄으면 좋겠다 먼저 친해지고싶다고 한다던지..
갑자기 말걸면 좀 엥 ㅇㅅㅇ? 스러울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흠.. 그러면 걔랑 같이 축구하는 애랑 엄청 친한데 ㅋㅋㅋㅋ 부탁해볼까... 근데 걔가 나 좋아했었고 입 좀 가벼운데 괜찮겠지..?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입가벼우면 좀 그렇긴 한데 너가 신신당부했을때 말 안할정도의 신뢰가 있는 애라면 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걔한테 부탁하고 나서 인사해도 괜찮을 것 같아? 그 친한애한테 여소 받을래라고 말할건데 괜찮니...? 아 근데 고3이라... 수능끝나고 할건데 쫌 에바아녀...? ㅠㅠㅠ 다 끝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어휴 뭐가 그렇게 걱정이많어 너 고3이면 잘됐네 그냥 다른사람 통할거 없이 니가 직접 얘기해도 괜찮겠네..ㅇㅇ.. 페메로 말꼬트는게 제일 좋을거같은데 페메 아니면 참 어색한 상황인데 ㅠㅠㅠ 페메 아예 없으면 그냥 친구한테 부탁해!! 뭐 시기고 뭐고 이런게 중요한건 아닌거같음 다 끝나면 뭐 인간관계도 끝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와 ㅠㅠㅠㅠㅠ 고맙다... 진짜 수능끝나고 해봐야지 너익 정말로 고민들어줘서 고마워 행복할거야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에게
나도 고삼이다 ㅋㅋㅋㅋㅋ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열어준거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그냥 열어준 듯... 우리반 남자애들도 근ㅇ 다 열어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 나 거의..거의 모솔인데 오해한다고 이렇게 다 부족하다고 할ㅋ대 혼자 설레발치묜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윗댓 다 봐줄 수 있옹?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가 쓴 댓글 보라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융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친해져봐야할것같아! 다른 애들한테 하는 행동이 어떤지도 보고! 이말은 밑밑 댓 익인이 댓글보고 공감해서 하는 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ㅠㅠㅠ친해질 수가 없어 ㅠㅠㅠ.... 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가볍게 말걸거나 장난쳐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엉...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10% 오른건 너무 조금같은데 10% 내린건 개쫄림
14:18 l 조회 1
차 트렁크 닫는거 수동이지?
14:18 l 조회 1
다들 애인이랑 있을 때 방귀, 똥 어케 해???????????????????????
14:18 l 조회 1
토스 IM3따린데 어느정도 공부해야 AL받아..?
14:18 l 조회 1
와.. 젤리펌이나 히피펌한 익중에 에어랩 쓰는 익들 있으면 디퓨저 꼭 사..
14:18 l 조회 1
담배끊은지 4년댓는데 일 스트레스 받아서 자꾸 생각나
14:18 l 조회 1
준비한 현금 쓸때다 조금씩 추매해라
14:18 l 조회 2
와 택시에서 에어팟 잃어버린거 찾았는데 기사님 천사인가
14:18 l 조회 5
하닉 3주정도 추매할건데 지금살까 내일살까
14:17 l 조회 8
만약 혼자 살게되면 제일 먼저 걱정되는게 보안인데1
14:17 l 조회 7
그럼 언제 오를까
14:17 l 조회 8
어제 하닉 10주 다 판 내가 승자2
14:17 l 조회 14
취준익 넘 외롭다
14:17 l 조회 4
14년도에 변액펀드보험 10년납한거있는데
14:17 l 조회 6
옷잘입는 애드라 여기에 무슨색 가방 뭐맬까??1
14:17 l 조회 17
눈썹 브로우바 듀시반 예얃인데 지금 들어가도 됨?
14:17 l 조회 6
속눈썹 펌 너무 편하고 좋은데..1
14:17 l 조회 8
파란불 장난아니네
14:17 l 조회 4
시장 채소가 싸긴 싸다
14:16 l 조회 7
하닉250뚫렷다3
14:16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