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780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9년 전 (2016/11/21) 게시물이에요
지금고2인데너무막막해 엄마아빠한테 말을 꺼낼수도없음...
대표 사진
익인1
먼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꿈은 문창과나 극작가쪽으로 가는게 꿈이거든...? 난 갈려면 내신이 똥망이라 실기로 가야하는데... 하루빨리 시작해야될것같아서 엄마아빠한테 말을 해야되는데 우리 부모님은 글쓰는일은 어차피 삶의 경험도 많아야 쓸수있는거고 부업이나 취미로 할 수읶는거라는 식으로 생각하고 계셔서 말을 못꺼내겠어 엄마는 거의 지금 거의 내가 전문대 취업잘되는과 갈꺼라고 알고있어.....근데 빨리 취업해서 돈 좀 벌어놓고 하는것도 나쁘진 않을것같긴한데 나는 미련이 너무 남을거같아서...ㅜㅜㅜ 우리집 형편이 솔직히 잘사는것도 아니고 겨우 아둥바둥 살고 있는 입장에서 실기과외값 내 달라고 할려고 하니까 너무 미안하기도하고...어떡해야될지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나랑 진로 빼고 거의 다 비슷한 거 같다 일단 말은 드려야할 거 같아 더 늦기 전에 이제 곧 고3이잖아 그리고 너 인생은 너가 살아 너가 후회할 거 같으면 그걸 해야지 행복할 수 있지 부모님께 말씀은 꼭 드려보고 반대하시면 짬내서 알바라도 해보는 게 어떨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스퀘어머임
9:02 l 조회 3
효성중공업 와ㅏㅏㅏㅏㅏㅠㅠㅠㅠ
9:02 l 조회 21
우리 사무실에 대놓고 씨X 욕하는 사람 있음
9:02 l 조회 7
삼전 다 팔고 쏠탑투 살까
9:01 l 조회 9
회사다니면서 운동 언제 가능할까
9:01 l 조회 4
창틀에 파리가 죽어있는데 러브버그인가?
9:01 l 조회 3
믹스커피가 생각보다 당이 적네
9:00 l 조회 5
요즘엔 오늘 뭐 먹었다 자랑글이 없고2
9:00 l 조회 15
당 끊어야 되는데 사수님이 계속 단 음료 사주셔...
9:00 l 조회 5
과자 많이 먹는 익들
8:59 l 조회 7
인티 연령대 높아져서 쫌 슬푸다,,,🥲1
8:59 l 조회 20
아 직장동료랑 대화하다보면 속터짐 진짜
8:59 l 조회 10
세포라 장난해
8:59 l 조회 3
석사 31살 취업제발3
8:59 l 조회 15
거래처 자주 가는 업무는 단정해야겠지..1
8:58 l 조회 7
나만 삼전 하닉 둘 다 없는 것 같아2
8:58 l 조회 28
합법적 백수 시험만 끝나면 드라마 영화 다 본다해놓고
8:58 l 조회 6
우리 엄마 이준석 좋아했었는데
8:58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말야 가입할 때랑 만기됐을 때 내 소득이 달라져도 지급유형은 변동없는거지?
8:58 l 조회 9
수습기간 세후 190 ㅇㄸ?
8:5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